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2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밀려난 마블 코믹스 캐릭터.jpg1
05.23 10:18 l 조회 1476
아무도 안 비켜주는데 어떻게 해?
05.23 10:09 l 조회 2067
아버지의 섬뜩한 말실수
05.23 10:07 l 조회 3848
남노가 많이 먹었어?
05.23 10:01 l 조회 1211
홈캠 가해아동 부모 사과문174
05.23 09:50 l 조회 124645
스벅 불매한다는 한수원 직원.JPG
05.23 09:46 l 조회 6920
유치원에 간 내향형 강아지
05.23 09:41 l 조회 2571
모든 금지 약물을 허용한 도핑 올림픽4
05.23 09:37 l 조회 3050
벌써 통크게 1억 기부한 김선태235
05.23 09:28 l 조회 93385 l 추천 72
질투쟁이 고양이 마루
05.23 09:27 l 조회 1045
동대구 출발 고속버스에서 발견된 뱀107
05.23 09:17 l 조회 70183 l 추천 7
🤣김무열 팬카페에 올리면 차단당한다는 게시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
05.23 09:14 l 조회 27015 l 추천 2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5
05.23 09:13 l 조회 5828 l 추천 1
재능있다고 해 빨리
05.23 09:07 l 조회 1326
유명작가들이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1
05.23 09:06 l 조회 1849
생각 이상으로 엄청 심각한 CJ 여성 직원 인적사항+사진 판매방 다크웹 사건5
05.23 09:03 l 조회 4017
대운이 들어온걸 알수있는 징조7
05.23 08:40 l 조회 18762 l 추천 13
드라마 '오월의 청춘'이 유독 잔인하게 느껴지는 이유10
05.23 08:37 l 조회 16034 l 추천 20
그알 청테이프 살인사건2
05.23 08:35 l 조회 2487
후기가 궁금한 돈 안갚는 인간 참교육
05.23 08:27 l 조회 2838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