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46
지금이 공무원 저점 매수 최적의 타이밍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공무원 인기없어져서 쉬워졌다는 말은 대체 누가 퍼뜨리는 거지..ㅠ
여전히 빡센 건 매한가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인물들 많아서 아주 빡 셉니다..... 허수가 없어져서 경쟁률이 떨어진 것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점매수라는건
7시생 5시생들이나...
이제 psat 도입돼서 그쪽으로 머리 잘 돌아가는거 아니면 힘들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7시생 5시생이 왜 저점매수예요? 진짜 몰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7급 5급이 어려워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다른 특기나 스펙 없으면 9급이 최고죠

공부 못해도 성실하게 공부해서 1,2년 안에 은퇴할 때까지 자동으로 연봉 오르는 정년보장 법적명시된 직장이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점매수는 작년까지가 마지막이었고 올해시험부턴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까진 넌이도 쉽게냈는데 올해부턴 다시 난이도 확올랐음 이제 피셋으로 도 바뀌니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무난하게 공부해서 합격할수 있었던건 작년까지가 마지막이었다고 생각함.. 참고로 난작년 합격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9급듀 psat으로 바뀌았어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셋 스타일로 간다는 의미 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5에게
어휴 공대라다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왜인지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본가 지역에서 다니는 거 말고 타 지역에서 자취해야 하는 경우는 ㄹㅇ 초반에 현타 올듯 얼마 못벌잖아 알바보다도 못 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공무원 할거면 본가 지역 지원해야 함.. 타지역에서 공무원하면 월세+생활비로 월급의 반이상을 쓰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실제로 통장에 찍히는 돈이 진짜 190도 안나왔던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무원 5년찬데 행복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자면 공무원 추천한다. 다만 남자는 요새 비추임... 빡센 부서, 업무에 팀장들이 서로 남자 직원대려가려고 혈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남친 행시생인데 올해 지원자 수 역대급으러 적었다했음 근데 내년엔 더 적울 수도 있다고...
들인 노력에 비해 돈을 많이 못 번다는 게 너무 큰 거 같음 비슷한 급 다른 직종은 년차 쌓이면 월1000 그냥 찍는데 여기는 20년차 연봉이 9000이라도라... 근데 심지어 연금도 박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년까지가 저점이었지 올해는 아님
경쟁률만 보고 뛰어들면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문재인정부때가 저점매수일걸요..?
지금은 아닌편인것같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저점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국가직 티오 개박살 아닌가 저점 절대 아닌데
깡시골 지방직은 맞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공부 못하고 할줄 아는거 없으면 최고임 얼레벌레 사는 사람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국가직부터 시험 유형 바뀌고 어려워짐
저점은 문재인 정부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기는 그대로인데 티오가 박살이라 컷은 고점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무원은 몇년차정도 되어야 그래도 돈 좀 버나요? 성과금 보너스같은것도 좀 들어오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절대아님..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점매수라는게 어차피 말이 안되는게 사람이 많든 적든 경쟁률이 유의미한 직종은 아님 100:1이면 30명정도가 시험장에 안오고 50:1이면 5명정도가 시험장에 안오는 수준이라 사실상 점수면에서 큰 차이가 없는 직종이라 무조건 시험을 잘봐야함 찐 저점매수할 생각이면 지방 깡촌에 지원하면 과락만 면해도 가능하긴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쟁률 높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올해 많이 뽑고 아마 내년에도 많이 뽑을거같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얼마전 이슈된 베트남에서 택시탄 한국손님 뒷이야기5
05.10 08:46 l 조회 7642 l 추천 5
요즘 mz 세대가 엄청 싫어한다는 음식195
05.10 08:43 l 조회 109216 l 추천 1
한국 영화 "프리즌" 재밌음?.JPG
05.10 08:27 l 조회 873 l 추천 1
편의점 커피중에서 내가 즐겨먹는 것은?
05.10 08:19 l 조회 397 l 추천 1
연예인이 술자리에서 당하는 시비 수준1
05.10 05:59 l 조회 10930
영구퇴출된 허재 근황8
05.10 05:58 l 조회 24088
마라탕 칼로리1
05.10 05:55 l 조회 1693
다음주 삼성전자 주식을 사러 오면 보게 될 광경3
05.10 05:51 l 조회 28457
30대 여배우 중 누가 연기 제일 잘한다고 생각해?4
05.10 05:50 l 조회 1503
사람마다 다르게 쓴다는 숫자 86
05.10 05:42 l 조회 1662
어린시절 처음으로 소액결제 해봤던 게임은?7
05.10 05:38 l 조회 768
귀여워서 가져온 SNS어플 컨셉별 방꾸미기
05.10 05:18 l 조회 3935 l 추천 1
20대 여직원 때문에 이혼감수.jpg159
05.10 05:18 l 조회 119937 l 추천 10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컨셉 꽃다발.jpg22
05.10 05:08 l 조회 38998 l 추천 17
이선민 근육 수준2
05.10 02:58 l 조회 4582
엄마가 바쁘고 같이 시간 못보내서 미안해하니까 정색하고 대답하는 배우 차지연 아들1
05.10 02:56 l 조회 5165 l 추천 1
페리카나 사과문.jpg60
05.10 02:49 l 조회 53195
이재명 대통령, '순직' 아들•딸 대신 부모님 만나 카네이션 달아주다 결국 눈물.. (영상)
05.10 02:47 l 조회 218
이주은 치어리더를 실물로 보면...gif1
05.10 02:45 l 조회 8476


처음이전8268278288298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