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4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독] 양상국 "유재석 무례 논란? 실제는 아냐...의욕 지나쳤다" 사과 (직격인터뷰)
113
1개월 전
l
조회
84358
인스티즈앱
전문
https://naver.me/GcAnedmw
6
익인1
놀토에서는 더 심하던데요
1개월 전
익인2
놀면뭐하니나 하하유튜브에선 그래도 되지 거긴 꽁트 상황극 형식으로 이어가는거니까 근데 핑계고는 토크쇼같은거잖아 가끔 보면 토크쇼에도 캐릭터 속 인물을 가지고와서 긴시간내내 오버하는 경우가 많던데 상황과 장소에 맞게 해야지
1개월 전
익인3
놀토에서의 행동 보면 별로 보고 싶지 않아요
1개월 전
익인4
걍 여기저기에서 하는거 보면 다 별로에요. 어디든 다 나오지 마세요.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가세요
1개월 전
익인61
원래있던위치로 돌아가세요라니.ㅋㅋ 웃기다 심판자네 아주
1개월 전
익인5
실제가 아니라고 하니시 컨셉을 좀 바꾸셔야 할 것 같아요. 과한느낌..
1개월 전
익인6
본인도 인지 했으니 앞으로 그러지마세요...... 특히 놀토에선 진짜 아니었음....
1개월 전
익인7
경상도 남자 캐릭터로 관심받으면서 좀더 과장되게 컨셉잡는 느낌이 심하긴했음ㅋ 비판도 정당했고 이런 비판을 잘 수용해서 조심하시길
1개월 전
익인8
요즘 그런 캐릭터 안 먹힙니다~~ 세상을 읽고 감을 좀 익히세용
1개월 전
익인24
22222 세상바뀐걸 좀 보세요…
1개월 전
익인96
333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로 좀 뜨니까 계속 무리하게 밀고나가시는거같은데... 그냥 그건 놀뭐에서만 하세요
놀토에서는 진짜 꼴보기 싫었어요 ㅜ 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가 처음으로 짜증났어요 ... 신경질적인 고음 피치 ..
1개월 전
익인10
경상도 사람이 제일 기분나빠요.
님은 그걸로 돈 버시겠지만
애먼 경상도 사람은 당신 때문에 억세고 예의없고 말 함부로 하는 이미지 생겼네요. 참 감사합니다^^
다시 본래의 위치로 가시길 항상 바라고 있어요..
1개월 전
익인11
다른건 몰라도 발차기 하는건 정말... 충격받았음 어릴때부터 개콘에서 좋게봤는데...
1개월 전
익인12
사과해야하는분이 한두분이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2
그리고 본인 때문에 경상도 이미지 더 안좋아지고 있다는걸 자각하셨으면
1개월 전
익인13
놀토도 사과해라 너무 심하던데
1개월 전
익인14
글쎄요..
1개월 전
익인15
다른 얘기들 싹 빼고 유재석한테 무례했던 얘기만 하는 게 ㅋㅋ... 부산경상사람이라 더 기분 나쁨 사투리 희화화하고 사상 일반화시켜서 또 지역편견 부추기고.. 남 불쾌하게만 만드는 게 개근가
1개월 전
익인16
재미도없고 짜증만 내는데 보고싶겟나요 시청자가.. ㅠ
1개월 전
익인17
기본적인 생각 자체가 대중과는 많이 다른 것 같은데... 의욕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례해
1개월 전
익인18
음........
1개월 전
익인19
보기 너무 불편했는데 아무리 방송이여도..
1개월 전
익인20
놀토에서 실제 분위기가 좋았다고요? 편집으로만 나오는 험악함이 아닌데 자연스럽게 손올라가는거나 위험하게 돌려차기 하는거나.. 콩트 짤때 촬영분까지 다 송출된거면 제작진도 당근흔든거던데 뭐가 좋았다는건지... 어떤 분위기 좋은 현장에서 얼굴 벌게지고 이마 핏대가 다 서도록 소리지르고 손찌검 하는듯한 동작을 하나요??
1개월 전
익인21
그냥 보기 시름
1개월 전
익인21
재미 하나도 없고 얼굴 시뻘개질만큼 핏대세우고 화내는꼴 보기싫음 예능보다가 불쾌해짐
어른들?팬층이 있는것같은데 뭘 보고 응원해줘야 하는지 진짜 이해가 안갔음... 라디오스타 나와서도 예능이라 동료한테 막말하나요? 그건 본인 인성같던데
1개월 전
익인22
그냥 앞으로 안 보고 싶은데...
1개월 전
익인23
이휘재랑 똑같아요 보면서 불쾌하고 재미도 없으면 이제 의미가 없는 거임.... 사고를 친 것도 아닌데 그냥 불쾌한 게 크면 청자들은 싫은 거
1개월 전
익인25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26
가세요 그냥
1개월 전
익인27
그것만이 문제가 아닌데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안보여도 상관없는데 ㅌㅂ에서
1개월 전
익인29
그동안 안보였던 이유를 알겠음 본인은 아직인것같지만
1개월 전
익인30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31
걍 그런사람같던데
1개월 전
익인32
평소에 몇 명 조용한 예능인도 방송에서는 끌어올려서 하는데 나오는 예능마다 말이 나오니 문제지
1개월 전
익인33
이걸로 나락가는 건 오바고 앞으로 조심하면됨
1개월 전
익인35
'경상도 남자' 라는 캐릭터라는 것도 좀 어이없음 경상도 남자는 무조건 세게 말해야하고 데려다주지 않는 게 디폴트인 건가? 그건 아닐 텐데... 경상도 사는 사람은 아니지만 너무 경솔했음
1개월 전
익인36
그냥 너무 과하심...
1개월 전
익인37
뭐랭 그냥 나오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38
연예인들 개불쌍함… 일반 대중들은 솔직히 별 생각도 없는데 요즘 세상은 예민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댓글 달고 제일 많이 목소리 내니까 걍 사회가 거기에 맞춰짐…
1개월 전
익인40
캐릭터 수위를 조절할 필요는 있어보임 다른 동료들 얘기 들어보면 엄청 잘 챙겨주고 좋은 사람이라고 하던데
1개월 전
익인41
걍...감없
1개월 전
익인42
혼자 되게 업된느낌이던데 그정도 아니세요.....
1개월 전
익인43
놀토보고 진짜 놀램..
1개월 전
익인44
피디나 다른 출연자도 아니고 본인 스스로가 좋았다니..
1개월 전
익인45
듣는 경상도인 기분 나쁨
1개월 전
익인46
ㄴㄴ 안 나와도 됨 진짜로 ㄱㅊ음 안 봐도 안 죽음 방송 안 나오셔도 되고 그냥 원래 하시던 거 하세요 진심 방송에 안 나와도 시청자들 그냥 잼게 보니까 안 나오셔도 됨
1개월 전
익인46
경상도 사람들 드세고 소리지르고 예의없는 프레임 벗자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50대 가부장남 컨셉 잡아서 버럭버럭하는 거 진짜 같은 경상도 인우로서 공감도 안 되고 보고 싶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47
진짜 강한 경상도 남자들 불쾌하겠다 그런 이미지로 자리잡아서...그리고 유재석 언급 그만해 유재석한테만 무례했던게 아니잖아 놀뭐 이후에 나온 여러 방송에서 선을 지키지도 못하고 옆에서 커트해주려고 해도 본인이 발로 찼잖아 매번 허경환 무시하고 내려치고 라스에서 장도연한테도 무례하고 놀토에서 후배들 컨셉 망치고 사과할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1개월 전
익인48
요즘 흐름 파악 못하면 나오지를 마세요
1개월 전
익인49
아니 그니까 '경상도 남자'가 안 데려다주는 캐릭터가 아니라니까요..?ㅋㅋㅋㅋㅋ 맥락을 못 짚으시네 뭔 컨셉 핑계야 걍 본인 성격이지 그리고 무례한 게 한 두번이 아니니까 말이 계속 나오지
1개월 전
익인50
그냥 평소 행실 보면 한 두명이 아닐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51
유재석 때문에 욕 먹는줄 아는건가 설마......?? 너무 맥을 못 잡는데
1개월 전
익인52
컨셉이든 뭐든 선을 너무 못 지키는 것 같아요 과격하게 굴다보니 스스로 흥분해서 더 수위조절을 못 하는 것 같고...
지금은 방송을 쉬고 객관적으로 요즘 흐름을 파악한 후 다시 나오시든가 다른 일 하시든가 해야하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53
커뮤 여론만 이런 게 아니라 같이 놀토보던 가족들 다 당황했음요 매장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시류 좀 읽고 자기객관화는 하길 바람.... 어디까지가 컨셉인진 모르는 거지만 남 후려치고 까는 걸 컨셉으로 잡은 것부터 시대착오적임
물론 이렇게 말해서 들을진 모르겠음 나 또한 방송에서의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말하는 거니 틀렸을 수도 있고 틀렸으면 하지만... 가끔 컨셉이 아니라 찐으로 자격지심 느끼나 싶은 순간이 있던데 본인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심한 악플 말고 객관적인 평가는 받아들이셨음 좋겠네
1개월 전
익인54
이해는 됨. 연예인들에게 캐릭터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거 잃으면 밥줄 끊기는거도 아니까, 자기가 그거로 잘 나갔었기 때문에 못 잃고 오랜만에 기회가 와서 들뜬거도 알겠음.
하지만 그 캐릭터는 이제는 지금 시대상에는안 맞는다는거 알고 바꿨으면 좋겠음
순딩이가 되라는게 아님. 선 간당간당 유지하면서 재치 끌어내는 연예인 진짜 많음. 그 선을 좀 공부해야하는데 문제는 지금 아니면 다음에 기회가 또 올지 모르니 지금 당장 캐릭터 개선책을 마련해야한다.
이게 문제가 양상국이 그리는 캐릭터는 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시절 경상도인(그것도 거친)이라서 지금 양상국 보는 203040 세대는 그게 웃길 수가 없음. 경상도 캐릭터 얼마나 많은데, 지금 잘 하는 개그맨들 벤치 마킹 빨리 하고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노 젓길 바람
1개월 전
익인55
궁금하지 않고. 잘가세요
1개월 전
익인56
아뇨... 본모습 같으세요
1개월 전
익인57
쌍도사람인데 기분나빠서 못보겠더라 ㅋㅋ 뭔 우악스러운 이미지 걍 붙박아버릴라고 작정한거같더만
1개월 전
익인58
에효 실수 좀 할 수도 있지 앞으로 좋은 개그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59
그냥 유투브 하시면서 하고 싶은 캐릭터 하세요.
코드 맞고 원하는 사람만 보면 될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60
놀토에서 왜요..? 어쨌길래...
1개월 전
익인62
설령 컨셉이었다해도 그런 컨셉이 웃길거라 생각하는것도 싫음
1개월 전
익인94
2
1개월 전
익인64
언제부터 남을 무시하고 공격하는게 컨셉이 됐나요.. 무시하는건 윗사람이 끌어줄때 이름 까먹은척 여러번 묻는것처럼 챙겨주면서 하는거지... 본인살려고 하는게 아님
그냥 진심으로 방송에서 나가주세요. 스폰있나 왜자꾸부르는데?? 유퀴즈에 뭔데나옴??? 유라인임?
1개월 전
익인65
놀토는 너무 심하던데.. 일방적으로 저렇게하는데 어떻게 받아줌ㅋ
1개월 전
익인66
다시 조용히 살아
아무리 컨샙질이라 해도 듣고보는사람 신경 좀
1개월 전
익인67
너무 컨셉에 잡혀먹지 않으셔도 됩니다............사람들이 무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고민해보심이.......
1개월 전
익인68
경상도 사는사람으로서 요즘 젊은 사람들은 쓰지도 않는 말투 쓰면서 가부장적인 모습으로 나오는게 진짜 싫고 재미도 없어요 그냥…
1개월 전
익인69
아재 시끄러워요
1개월 전
익인70
감다잃
1개월 전
익인71
N1이나 잘 타시길..
1개월 전
익인72
경상도 남자들도 안그래요...
1개월 전
익인73
이미 늦었음
행동을 그렇게 하는 데 누가 컨셉이라고 보겠음..?다시는 어디서 보일 일 없을 것 같으니 다시 조용히 사시길..
1개월 전
익인74
실제로 그런 사람이 아니다는 주변 사람이 말해야 설득력 있지 무례할거 다 해놓고 본인 입으로 사실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하면 누가 믿을까요…ㅋㅋ 한 방송 한 장면이 아니고 지금 한달 사이에 논란된 것만 몇개야 해명도 참 본인 이미지처럼 하신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도대체 그놈의 경상도남자 컨셉을 누가좋아함...??
1개월 전
익인76
진짜 요즘 왜 다시 나오는지 이유를 1도 모르겠는데 ,, 일단 논란보다 재미가 너무 없음 ㅠㅠ
1개월 전
익인77
진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진짜여도 그런 캐릭터는 버리는게 나을듯 경상도 분들도 불쾌해하던데
1개월 전
익인78
ㅎㅎ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79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니라니 이미 다 보여주셨어요
1개월 전
익인80
소신발언 하자면 좀 과하게 까이긴 함..
방송 욕심 부린걸로 보이는데 필요이상으로 인격적으로 문제있는것처럼 까이는게 좀 안타까움
원래는 천이슬인지 그 여자랑 연애한것 정도로만 알고 잘 모르는 연예인인데 이번 영상들 보고 이렇게까지 욕먹을일인가 싶음
1개월 전
익인82
이번 논란 전부터 원래 그런 이미지 아니었나? 무엇보다 재밌기는커녕 선 넘어서 불쾌하다는 반응만 계속 나오는 사람이 여러 프로그램 나와서 논란 만들고 흐름 망치는 거 더 이상 안 보고 싶음
그리고 김해토박이인데 주변에서 다 불쾌해함.. 저 사람 개인의 생각이나 입장을 무슨 지역특인 것처럼 일반화해서 말 좀 안하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83
경상도 남자에 대한 선입견을 주는 캐릭터라 불편해요
1개월 전
익인84
그것만이 아님
1개월 전
익인85
아니 근데 이렇게 까지 또 죽일듯이 까일일인가 싶네...사과 했고 실제로 전에 본적 있는데 엄청 착하셨었음..나는 그래서 컨셉을 잘못 잡은게 안타까움..이제는 감 잘잡고 다시 하시길
1개월 전
익인86
다른 경상도 연예인분들 보면 무례하지않아요. 안그래도 경상도하면 떠오르는 그런 이미지들 벗으려고 다른 좋은 면들 풀어주시는 연옌분들 얼마나 많은데.. 굳이 더 추가 안되도 괜찮아요. 좋은 의미로 풀어내는 것도 아니고 괜히 더 선입견만 생기게 할거같으면 하지마세요.. 소리만 버럭버럭 지른다고 다 좋아하나
1개월 전
익인87
왜 주어진 기회를 발로 차나
1개월 전
익인88
놀뭐에선 상황극이니까 인정 핑계고는 본체로 나간건데?
1개월 전
익인89
놀토보니까 무서웠음ㅋㅋ
1개월 전
익인90
한번만 봐줄 테니까 바뀐 모습 어떤지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91
뭐래 개 무례 하던데
1개월 전
익인92
ㅋㅋ
1개월 전
익인93
능력적으로 선 지키는 센스 부족한 건 드러난 거고 인성적으로는 본인 해명보다 남 얘기를 들어봐야 알 듯 ㅋㅋㅋ 박해준 그 분 진심 당황한 것 같아 보이던데
1개월 전
익인95
김해준 아니양?!?!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97
ㅅㅈㅎ핑계고는 억까라고 생각함 근데 놀토는…무례함을 넘어서 불쾌감까지 느껴지던데 오랜만에 여기저기 찾아주는 곳 많아지니까 자아가 비대해진 듯
1개월 전
익인98
저는 놀토에서 함께 촬영한 후배분들에게 먼저 사과하셨으면 좋겠네요. 직업이 연예인인데 당장 방송출연을 하지마라 보이지마라 라기보단 태도나 컨셉을 바꾸셨으면 좋겠어요.. 요새 트렌드나 사회적 분위기를 좀 더 읽으시고 감을 잡아가시는게 좋겠네요.
1개월 전
익인99
이걸 남이 말해야 신뢰도가 있지 본인이..?
1개월 전
익인100
저걸로 주목받으니까 들떠서 더 과하게 했다고 봄 질타가 오히려 자신을 되돌아보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어 시대에 맞게 바뀌길
1개월 전
익인100
옛날 예능 인간의 조건에서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해서 오랜만에 뜨는것같아 응원했는데 과해지는것같아 안타까웠음 딴건몰라도 놀토 낭만부부 그두분께는 꼭 개인적사과 하시길!
1개월 전
익인101
컨셉이 과했다는거 인지했고 고쳐나가겠다고 했으니 이제 지켜보면 될 일
뭐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니고 기회 한번 더 줄 수 있는거잖슴
1개월 전
익인102
본인의 컨셉은 중요하고 남의 컨셉은 안중요한가요?? 놀토 보고 진짜 충격이었어요 개그맨들 끼리의 꽁트는 그 컨셉을 지켜주는데 전혀 안지켜주고 혼자만 웃기려하는게 후배입장에서는 얼마나 답답했을까 싶네요
1개월 전
익인103
화 버럭버럭 내고 그런 캐릭터로 가려면 적절히 치고빠지고 선을 잘 지키는게 중요한데 놀토보니까 그거에 대한 센스가 좀 없으신것같음... 저분이 생각하시는 경상도 남자 컨셉도 시대랑 안맞고ㅜ 앞으로 방송 계속할거면 고민 많이 하셔야할듯
1개월 전
익인104
경상도사람이랑 연애 절대안할려구요
1개월 전
익인106
인성논란을 떠나 재미가 없어요..불쾌함은 덤이고
1개월 전
익인108
그냥 도태가 되셨으니 은퇴를 하시든 계발을 더 하시든 해주세요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거 올리면 길티야..?
이슈 · 1명 보는 중
용산전자상가가 낳은 최고의 아웃풋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옷 입는 스타일 바꾸기 시작했다는 유투버 회사원A.jpg
이슈 · 2명 보는 중
내가 경계선지능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슈 · 8명 보는 중
일본에서 유행했다는 생일순위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이게 유행?', '어디서 유행?' 의 요즘 시작인 곳
이슈
남편과 여직원의 카톡 레전드
이슈 · 6명 보는 중
AD
(추가..)할머니가 제 카드를 막 긁으셨어요
이슈 · 7명 보는 중
스타벅스 10프로 할인, 21프로 할인도 논란
이슈
AD
방탄 알엠이 준 카드로 66만원 긁은 옆소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제사 문화 전체를 뒤집어 놓은 전설의 댓글
이슈 · 10명 보는 중
내 마라로제샹궈 구경할 사람🤤
일상 · 3명 보는 중
47세 서민정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많이 보이는 극우 현상
이슈 · 5명 보는 중
AD
근데 시위 장소에 김밥,햄버거 이런 음식 외부에 뒀던데 식중독 파티아님?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57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3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71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03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72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55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4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76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49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3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50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3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50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0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48
집마다 다르다는 에어컨 설치 유형
13
05.12 13:02
l
조회 6445
대치동 자녀 교육
4
05.12 13:01
l
조회 7033
남 도울 때 성욕이 올라온다는 남자
3
05.12 12:59
l
조회 6178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54
05.12 12:58
l
조회 27917
의외로 모르는 운전자들이 제법있는 고속도로 2차로 통행방법
1
05.12 12:57
l
조회 4547
집안일 못하는 금쪽이 남편 모음
360
05.12 12:56
l
조회 117109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9
05.12 12:52
l
조회 7959
정말로 실용적인 역조공만 해주는 데이식스 .jpg
10
05.12 12:51
l
조회 12826
결정사 500점 만점에 497점 받은 여자 스펙
11
05.12 12:39
l
조회 9051
mz들 연봉협상 근황
71
05.12 12:34
l
조회 66868
l
추천 2
양상국이 최근 화제된 계기가 하하유튜브 나와서였는데 그때도
9
05.12 12:34
l
조회 24098
황당한 이유로 법정에 서게 된 여자.jpg
05.12 11:57
l
조회 4223
현재 반응갈리는 야화첩 🔞숏드 캐릭터포스터..JPG
149
05.12 11:54
l
조회 84563
현 시각 이탈리아에서 반응 터진 아직 데뷔도 안 한 그룹.jpg
05.12 11:51
l
조회 6336
idntt
추가하기
더보기
아덴이들 관심 생겨서 독방들어왔는데
아이덴티티 관심있어서 들어왔어요
청명이 진짜 잘생겼다
이번 vip 옵젝
어 뭐야 독방 있었잖아
2
코스모 오브젝트?
2
말자쇼 제작진 도움으로 43년만에 찾고싶은 언니를 찾은 분
2
05.12 11:50
l
조회 9108
l
추천 3
"차라리 빨리 결혼하자"…2030세대 결혼관 바뀌는 이유
21
05.12 11:40
l
조회 13148
l
추천 1
보이스피싱 수익금 세탁조직 총책, 현직 경찰관이었다
3
05.12 11:16
l
조회 2987
[단독] 양상국 "유재석 무례 논란? 실제는 아냐...의욕 지나쳤다" 사과 (직격인터뷰)
113
05.12 11:13
l
조회 84358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랑 인생샷 재연한 후기...jpg
05.12 11:00
l
조회 13520
l
추천 3
디즈니플러스는 이 기간 시리즈 21세기 대군부인, 말 콤네 좀 말려줘, 골드랜드 등의 작품을 공개했지만 이용자를 늘리는..
4
05.12 10:59
l
조회 4268
더보기
처음
이전
801
802
803
804
80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
1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21
2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3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5
4
아빠가 가지고 싶어 했던 걸 선물로 드렸을 때 찐 반응.jpg
14
5
나 죽고싶어 보톡하는줄도 모르고 오줌쌌어...
6
개장 전 수영장서 형제 참변"구조 중에도 전류 느껴져"
3
7
"찹츄찹찹츄" 골든 리트리버가 '찹츄'가 된 이유? 유튜브 쇼츠로 시작된 최신 유행 밈
2
8
다들 친구의 전화에 어떻게 답할거임?
6
9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2
10
유람선 객실 창문에서 보는 태풍
1
11
섹스리스되고나서 전남친한테 미안해진다는 여자
1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
8
2
하이닉스 뭐지 나 점집 차릴까봐 🔮
14
3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
13
4
조정 절대 안올거라던 애들 어디감?ㅋㅋㅋㅋㅋ
15
5
하닉 260 오나요
2
6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
15
7
아직 하닉,삼전 없으면 떨어졌다고 본주사지말고 걍 반도체etf사자
11
8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장임 ㅇㅇ
6
9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
6
10
근데 삼전 진짜 든든하지않냐
1
11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
1
12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
13
점심 먹기 전에 가방 골라줄 익인이들🙇♀️🙇♀️
5
14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
2
15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
2
16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
4
17
이때다 싶어서 숏충이들 신났네ㅋㅋㅋㅋㅋㅋ
18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
1
19
주식은 항상 월급날 직전에 내리더라
1
20
아빠한테 솔직하게 말할까..
2
1
와 얘들아 이거 환연 지수래
8
2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
2
3
방탄 정국 너무 과한거 같다
13
4
정보/소식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2
5
BBQ 새로운 글로벌 모델 박탈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5
6
정보/소식
빅뱅 2026 월드투어 IN 고양 1 DAY 'TIL PRESALE
2
7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
4
8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4
9
다음 프랑스 노르웨이 붙네
3
10
밑에 정국 에어팟 글보고 생각난거
9
11
참교육 뇌빼고 봐야한다는데 맞아?
8
12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주변에서 반대하면 키우면 안되는거겠지?
23
13
아이폰은 언제가 레전드였다고 생각해?
1
14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
14
15
사녹 아침 7:30붐이면 보통 몇시에끝남?
16
앤톤이 부른 윰세 ost 왜 좋다 말 안 해줘써?
5
17
지디는 완전 고연차인데도
2
18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
3
19
방송 카메라는 실물 못담는듯
4
20
하투하 투명가방 실물 뜬거 잇을까..
1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4
2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1
3
신세경
전설의 홍콩 신세경 사진들
4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4
5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2
6
멋진신세계
영혼 바뀐거 누가 그림표로 만듬
7
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니까 엔딩 괜찮은데??
3
8
대군부인
장기연애짤 비유
19
9
나혼렙 원작은 원탑물인데 진짜 어케할지 궁금은하다
8
10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16
11
정보/소식
JTBC 부도 여파? '연애의 재발견' 중단 이유는...
12
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
29
13
크리스탈 아직도 정병이있구나
6
14
임상춘 차기작 이번년도에 소식 나올까?
15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6월 3주차 TV-OTT 화제성 1위 / TV 1위 / 출연..
10
16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대군이 그린 단심이 초상화는 왜 탄걸까
4
17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 언제쯤 돼??
1
18
정보/소식
6월 3주차 펀덱스 TV-OTT 화제성 순위
2
19
멋진신세계
아니 나 사내다운 종말<<이 말이 너무 좋아서 미치겟슨
20
아이유
푸라닭 인스타 [아이유가 이름 지어준 신메뉴]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