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7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아들맘 공중화장실 요구..JPG
319
1개월 전
l
조회
129667
인스티즈앱
1
8
1
1
2
익인145
제발 화장실이든 목욕탕이든 남자애 데리고 들어오지마세요 서서 쌀정도면 남자화장실가든가...집에서 가르치세요
1개월 전
익인146
뭔 모든 공공화장실에 도입을 원해ㅋㅋㅋㅋㅋ하 진짜 아들맘 감성 어렵다
1개월 전
익인147
걍 남아는 아빠가 케어하면 될일이지 아빠랑 같이 남자화장실 가는게 어려움?
1개월 전
익인158
아빠 없을 때가 종종 있을테니까..
1개월 전
익인161
집밖을 아빠랑만 나가나욤... ㅋㅋ
1개월 전
익인147
저런거 만들어두면 4-5세만이라고 적어놔도 자기들 바쁘고 어쩔수 없다는 이유로 7-6세도 들어오니깐 어쩔수 없음 애초부터 막아야지 가족 화장실 있는곳에만 가던가 엄마랑 둘이 다니지 말고 항상 아빠도 같이 다니거나 아들은 아빠가 주보호자가 되면됨
1개월 전
익인164
그럼 미혼모나 돌싱은 우째
1개월 전
익인147
가족 화장실 있는대 가면됨 요즘 어플로 그런거 알려주더라 이미 설치된대도 많던디 뭐 더설치할 필요는없는듯?? 이미 있는걸 없애자는거 아니고 없는곳에 추가설치를 하지말자는 입장임 진상 애 엄마만 아니였어도 별생각 없었을듯
1개월 전
익인183
ㅋㅋ 가족 화장실잇는데만 가라고?진짜 이기적이네 가족화장실이 많으면 얼마나 많다고
1개월 전
익인147
7-8살 심지어 9살 10살 짜리도 대리고 오는 이기적인 엄마들 너무 많이봐서 먼저 안지켜서 싫은걸 어떡함? 뭐 내가 말한다고 이루어지는것도 아니고 개인적인 생각일뿐인데 니혼자 긁힐필요가 없는듯 요즘 엄마들이 일반적인 개남을 가지고 있었다면 나도 이렇게 까진 생각 안했을듯내가 158인데 내 허리까지 오는 애들도 대리고 들어오더라 뭐큰애라서 싫은것도 있는데 저런 변기는 냄세나서 싫음 차라리 조그만 애기 변기를 놓던가 여자애기 들도 싸야하는데 왜 남자소변기만 들임?? 걍 애기 변기 하나놓는게 차라리 나은듯 진짜 굳이임 앉아서 소변 못보는거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201
147에게
어쩔수없는 상황을 말 해도
내 경험으로 난 싫은데 어떡함 내 사정 아님 빼액~~
1개월 전
익인183
147에게
내가 긁힐필요가 뭐가 잇음?ㅋㅋㅋㅋㅋㅋㅋ걍 너나 8~9살짜리 큰애 데리고 오는 사람이나 수준 비슷한듯 싫으면 니가 집에 쳐박혀잇던지 애보단 성인인 니가 똥오줌 잘 참아서 공중화장실 안가면 될듯ㅎㅎ
1개월 전
익인147
183에게
그니까 너랑 다른 의견에 꾸역꾸역 댓글이 달고 싶어? 이해안바란다니까 내한태 수준따지기엔 수준도 썩 멀쩡하지 않은데 수준따지면 얘기하는게 신기함 ㅋㅋㅋ 니가 쓴댓글 차분히 읽어봐 ㅋㅋㅋ 내가쓴 댓글이랑 개똑같아 대상만달라진거지 ㅋㅋ 너도 니맘대로 씨부리니까 나도 내맘대로 말할게! ㅋㅋ넘 긁히지마 애잔하다야 ㅜㅠ
1개월 전
익인223
147에게
? 댓알람 떠서왔더니 똑같은댓 다른사람한테 다시 달았나보네? 사람 구별도 제대로 못하는거보니 왜 아득바득 우기고 있는지 이해가 갈 것 같기도...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실수해서 달수도있지 똑같은말하길래.같은 사람이 두번단줄,,, 근대 계속 댓글 다는이유 뭐임 긁힌적 없다며? 걍 니랑 다른 의견말했다고 수준따지면서 아득바득 댓글 달아? 수준찾는 니수준이 정말 잘난거 같음?? ㅋㅋㅋ 너도 남의견 존중안하고 걍 니말만 맞다 그러길래 알겠다 알아서각자갈길가자니까..;; 부득뷰듯 진짜 별꼬라지 다부리면서 어떻게든 비꼬려는 모습이 너무 애잔함 ㅜ.ㅜ 의견다르면 지나가라니까?? 니의견 별로 안궁금하다는데 왜자꾸 댓을달아?? 진짜 궁금함 니가 나한태 뭔말을 듣고 싶길래 자꾸 댓글다는지 감도안옴;;
1개월 전
익인223
147에게
......? 니가 뻘소리하니까 달았고, 지금은 댓알림이 왔으니까 달았는데? 왜? 사람도 제대로 구분못하면서 구분하나 했더니 또 내가 안쓴거로 저러고있네....... 진짜 진지하게 조현병같아서 걱정되니까 병원가보자..... 오픈된 커뮤니까 피드백이 오는거지, 피드백 없이 자글방 쳐 할거면 니 혼자보는 일기장에나 쓰시던가 자글방 오져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니가하는것도 자글방인데?? 나도네의견내는거 잖아?왜 내로남불 안되고 할줄아는게 비난 밖에없름 ㅋㅋㅋ 논리도없이 감정에만 호소해서 왜 오또캐?? 애기들은 오또캐?이러면서 뭔 조현병 드립임 ㅋㅋㅋ 뭔 의견도 없이 애들불쌍해 나빠 이러고 있음?? ㅋㅋㅋ고작 댓글 잘못단게 조현병의 근거가 된다고 생각하면 그건 진짜 지능 문제임 ㅠㅠ 조현병이 뭔지도 모르면서 걍 아는단어 막 가져다쓰네 ,ㅜㅜ 정말 애잔함 ㅜ 니말에 의도가 그거짆아 이기적이게살지말라고 ㅋㅋ 근대 그말하는 본인 인성도 썩.. 좋지않은데 남한태 인성 논하면서 가르치려드니까 우습다고 ㅜㅠ 쟤나 너나 뭐 똑같디 남아변기통 만들고 남자애기들 여자화장실에 들어오게해라 이거말하잖아 ㅇㅇ 난 별로임 남자애기가 옆칸에들어와서 밑으로 보는거 본적있어서 싫음! 굳이?? 나도불편함! 교육된 엄마들만 애낳는거 아니라 별로임 저모양 변기는 더굳이임 ㅋㅋㅋ 그냥 여아용 변기에 앉아서 싸면 되는데 왜 꼭 저모양 변기가 필요한거? ㅇㅇ 넌 나랑 다른 의견을 낸게 아니고 걍 니랑 의견 나르다고 씩씩대는거 빼고 니가하는게 뭐임?? 의견 전달 하나 못하면서 조현병어루논함 고작 댓글 잘못단걸로 ㅋㅋ;; 닉네임도아니고 번호로 되있음 했갈릴수도있는거지 그게 그정도로 큰일임 너한탠??
1개월 전
익인223
? 본문처럼 여자화장실에 남자변기까지 따로 새로 설치하느니, 아예 가족화장실을 만드는게 낫지 않겠냐고
이게 이해가 안됨? 어떻게든 가족화장실은 절대 늘리지 말고 꼭 여자화장실만 써야되나봐?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남자변기자체가 -진짜개별로
가족화장실 -지금있는걸로 충분 가족화장실 많이 없는게 문제면 세금써서 증설하지말고 가족회장실 찾기 어플을 사용
but 기업이 가족 회장실 만드는건 기업맘인거고 세금쓰는게 별로인거임 스벅에서 자기들 업장에 만들겠다하면 말리진 않음
꼭 엄마랑 둘이만 나와야될 상황이 있다 (앉혀서 소변보기차라리 유아변기 (양변기) 를 더 설치)
앵간하면 남자애기들 화장실 들어오게 하지 않게 하는 사회 기조가 되었음 좋겠다 장난친다고 칸막이 아래 틈로 화장실 안 보는 남자 애기들 여럿봐서 싫다 4-5살 이상 남자애기 들어오게 하는것도 싫다 (그정도면 대소변 훈련될 나이니까 뭍거나하면 대변교육 못한 부모 문제니까 집가서 바지 잘 빨아줘라)
보통은 아빠랑 나와도 엄마랑만 화장실 가는경우도 많이 봐서 남자애 캐어는아빠가하자
정부에 부탁하지 말아라 지금도 충분히 배려받고 있다 염치가 있으면 더원하지 말아라
이런의견임
니 의견 이해가 안가는게 아님 ㅇㅇ 니가낸 의견도 틀린건 아니라고 생각함 넌 너맘대로 생각하고 난내맘대로 내의견 낸거..ㅇㅇ 어차피 내가 말한다고 해서 내말대로 해주는것도 아니니 의견은 자유롭게 낼 수 있지
1개월 전
익인148
저런 엄마들이 목욕탕에 남자애기데꼬오는 거구나;
1개월 전
익인149
싫어 변기 뚜껑 닫고 내리는거 다 무용지물 되는건데
좌변기 뚜껑을 닫지 않는 사람도 많긴 하겠지만 그래도 싫어
1개월 전
익인151
하나씩 있는것도 괜찮은것 같은데... 어린이집 교사인데 나들이 갔을때 4살 남자애기들 들어올리기도 힘들기도하고ㅎ 애기엄마들도 같이 들어가면 안심되지않을까
근데 나이제한 걸어놔도 큰애들 들어올까봐 글킨 하겠다
1개월 전
익인152
성중립화장실이 이런 이유로도 필요한거임
1개월 전
익인153
저번에 공중화장실 갔다가 옆 칸에서 초등학교 3-4학년으로 보이는 남학생이랑 애엄마랑 나와서 개놀랐거든요
미취학 아동만 데려온다는 법이 없잖아요ㅜ
1개월 전
익인253
3-4학년은 충분히 혼자 갔다올 수 있는 나이인데 왜 그랬지…?😮
7일 전
익인154
그렇군요..
1개월 전
익인155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6
차피 칸 나눠져있어서 노상관인데..
1개월 전
익인157
난 저거 나쁘지는 않은 게 부모의 형태가 미혼모도 있을 거고 이혼 가정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젤 좋은 건 앉아서 소변 보는 거 가르쳐 주는 거고
1개월 전
익인159
뭐...싫을거까지 있나 남자애기들 여자화장실 들어와도 아무생각 없는데 목욕탕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60
저거 자체는 상관없는데 남자애를 들여올거면 간수 좀 똑바로하셈 남자애들 마주치면 진찌 다른 칸들 막 열어보고 다님 그래서 싫음
1개월 전
익인164
난 뭐 애 들어오는건 ㄱㅊ 좀 큰애를 델고 오는게 문지지
1개월 전
익인165
가족화장실 좋네
1개월 전
익인166
걍 진짜 가족화장실을 하나 만들어… 여자화장실은 여자가 들어가고 남자 화장실은 남자가 들어가면 되잖아 근데 뭔 트젠도 남자애도 여자화장실 들어오겠다는 건데? 누구나 입장 가능한 프렌들리 여자 화장실임? 장애인 화장실처럼 넓게 공간 빼서 변기 하나 소변기 하나 있는 걸 만들라고 여자 화장실에 꾸역꾸역 들어오려 하지 말고
1개월 전
익인168
222 자꾸 여자화장실을 공용으로 만들어서 여자들 안전권 위협하는거 역겨워
1개월 전
익인199
33
1개월 전
익인218
4
1개월 전
익인219
5 왜 항상 여자화장실만..ㅋ
1개월 전
익인221
666
1개월 전
익인228
777
1개월 전
익인234
888
1개월 전
익인243
999
1개월 전
익인245
101010101010
1개월 전
익인254
111111
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7
아니 왜? 굳이 여자화장실에 설치해야 해? 안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여자화장실 사람 많아서 힘든데 공간만 차지하고 싫어...
1개월 전
익인169
요즘에 가족화장실? 같은거 만들던데 아이와 함께할 수 있게 넓고 아이 전용 변기도 있는거ㅇㅇ 아이 부모님도 아이랑 줄 길게 안기다려도 되고 편해보였음
1개월 전
익인170
아 너무 싫어 난 남자 애기라도 진짜 갓난애기 아닌 이상 여자 화장실에 데리고 오는거 짜증남 목욕탕은 걍 최악이고
1개월 전
익인17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거냐............
1개월 전
익인172
트젠도 여자화장실 쓰고 남아도 여자화장실 쓰고 안그래도 비좁아서 맨날 줄서서 쓰는데 ㅋㅋㅋ 여자화장실이 아니라 그냥 공용화장실 아님? 피치 못한 사정으로 남자아이를 데리고 들어와서 싸는 건 괜찮지 근데 아예 같이 쓰세요 공인 해버리는건 다르지않음?
1개월 전
익인174
나쁘지 않은데 저게 무조건 있어야 된다는건 비용적으로 너무 손실임.. 그냥 있으면 땡큐고 없으면 커버 올리고 싸게 하시면 돼요
1개월 전
익인175
아 난 여자 화장실에서 남자 소변기 별로 안 보고 싶음... 차라리 애들 소변기용 칸을 따로 만들면 되지 않나ㅠ 저렇게 있으니까 걍 공용 화장실 같애
1개월 전
익인176
가족화장실 좀 만들어라 "여자'화장실을 남녀공용으로 만들지 말고 진짜 토나와
1개월 전
익인177
아니 너네 화장실 문열고 싸? 문잠그고 털끝도 보이지 않겠구만 유아 정도 되는 애들인데 결벽증마냥 싫어하는 애들 꽤 있네 엄마들이 애기들 데리고 다닐때 더 많은데 어쩌라는거? 진짜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이기적으로 구네
1개월 전
익인178
저런거 생기면 이제 초딩도 데리고 들어올 듯 안 봐도 뻔함
1개월 전
익인179
이래서 스타필드 같은 대형 쇼핑몰이 사람 많은겨..
1개월 전
익인180
저 애기 소변기에 쉬하다가 옆 변기에 튀거나 묻으면 애엄마들이 다 닦고 가는거 맞지?
1개월 전
익인180
차라리 가족 화장실을 따로 만들어서 남녀 둘다 들어갈수있게 만들던가
1개월 전
익인182
남자 유치원애기는 엄마랑 여자화장실가야지 남자화장실 혼자보내?
1개월 전
익인182
어차피 칸으로 막혀있구만 부정적댓글 많은게신기
1개월 전
익인187
22 진짜 이기적이네.. 목욕탕이나 탈의실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83
그니깐 여초라지만 개 심하네
아무리 요즘 성범죄가 많고 애들 영악하다지만 목욕탕도 아니고 칸도 잇는데 애를 예비 범죄자마냥 ㅋㅋㅋㅋ
솔직히 저런거 잇는 화장실이 뭐 얼마나 많다고
작은 화장실이면 저런거 아예 없고 큰 화장실이면 저런거 한두개 냅둘만도 한데? 지네만 사람인가 아빠가 애 데리고 다닐 환경이 아직 대한민국에
안갖춰졋고 그래서 대부분 애엄마들이 데리고 다니는데 5~7살애한테 인정머리하나 없네 위에보면 초딩들도 델고 들어오겟다 뭐 어쩐다하는데 대부분 그정도 크면 부끄럽고 다컷다 생각해서 혼자 화장실감
그리고 소변기 보는것 조차 더럽고 역겹다 이런것들은 변기는 어떻게 보는거임..?
1개월 전
익인252
나도 신기함... 당시에 아빠가 없을 수도 있고 애가 여럿이라 아빠엄마가 나눠서 데려갈 수도 있는 건데 공중목욕탕도 아니고 개별칸막이 있는 화장실에 어린애들 오는 게 불편하다고? 난 미혼인데도 이해
안 감... 애들이잖아 보호자 없이 혼자 볼일보기 힘든 애들... 진짜 각박하네
12일 전
익인200
아빠랑 남자 화장실 가면 되는데? 남자 화장실에는 기저귀 가는데도 잘 없고 여아 소변기는 왜 안놔?
1개월 전
익인183
육아 비중이 엄마가 훨씬 더 높은데 아빠 없음 외출도 말란거임?
여아 소변기는 뭔 헛소리지 애기 변기면 모를까 ㅋㅋ기분 나쁘다고 우길생각말고 걍 여자가 육아비중 높아서 그런건데 애초에 남아소변기는 아이도 아이지만 엄마 편의 봐줄려고 그런건데 죄다 이기적으로 쳐 살려고 하네
1개월 전
익인184
ㅇ니 진짜 개싫어
1개월 전
익인184
대체 왜 여자화장실이 저런식으로 모두에게 열린공간이 되어야함?? 진지하게 이게 뭐가 이상한건지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 가는건가...?
1개월 전
익인185
아니 그럼 유치원애기 혼자 남자 화장실 가라해? 정신병 어휴
1개월 전
익인188
신경쓰일만도 한데 이게 무슨 정신병이야... 갓난애기면 괜찮은데 초딩까지 데려올거같음
문 밑에 틈 들여다보거나 문 열라고 하는 애 봤는데 진심 노답임... 가족화장실이 많아져야한다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189
아직 돌도안된애기라 의미없긴하지만 후에생각해보면 있으면 편하겠단 생각은하게된다 미혼모라서 애가 데리거다닐수밖에없어서 ㅠ
1개월 전
익인190
요즘 성범죄가 많아서 싫은 마음도 이해되긴하지만... 유난인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거도 맞는거 같다
1개월 전
익인191
음 근데 아기변기 있는 곳은 많으니까 거기서 변기 올리고 싸면 되잖아 모든 여자 화장실에 굳이 남자소변기를 왜 도입해야 되징 그닥 쓸모있어 보이진 않아 그러면 더더욱 어느 정도 자라서도 여자화장실에 들어가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아이들도 생겨날 거고(교육을 제대로 안하면)
1개월 전
익인192
이거 완전필요한거맞어. 소변누고싶은데 뭔가족화장실일일히언제찾아봄 급한데
아이잃어버리는거순식간이라 그냥 엄마화장실갈때 애들 같은칸에 같이가는게 제일안전함
남자애들도 7~8살되면 좀위험한지역?에서 따로화장실가려다가 그낭 여자화장실 같이 가자해도 알아서남자화장실가더라 근데 남자화장실 가있는시간이 초조함. 애들 당황하면 아는길이더라도 딴길가서 길헤메고 혹시라도 유괴되거나 나쁜어른만나면 큰문제고
이건진짜안전관련문제임
큰 몰이나 백화점 같은데는 아기변기잘되어있는데 애데리고 매번 백화점만갈수도없고 지방이나 열악한지역은 애 화장실진짜 큰문제임
1개월 전
익인193
걍 혼자서 쌀 수 있게 최대한 조기 교육하면 되는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93
조선 때는 3-4살에 천자문을 다 뗐는데 왜 쉬는 혼자 못 싸는 거?
1개월 전
익인194
가족화장실 한국엔 많이 없나
1개월 전
익인195
초등학생까진 너무 유난이고 유딩까진 남자애가 여자화장실 들어와도 아무 생각 없음
1개월 전
익인196
어차피 칸 나뉘어 있는데 뭐..... 저거 쓸 정도면 어릴텐데 뭔 일 날 줄 알고 남자화장실 따로 보내... 당연히 아빠 있으면 남자화장실 가야하고 ㅇㅇ 급한 상황이면 어쩔 수 없는 거지 교육 잘 시켜서 초딩즈음부턴 따로 가라 해야지...
1개월 전
익인197
아드리맘들 왜케 많냐 인티에
1개월 전
익인198
왜 아기한테까지 혐오를 느끼는거야?
무슨 아빠보고 데려가라해 아빠가 없으면 어쩔거야
애기들 혼자만 둬도 난리치는 사람들이 무슨 서서 쌀때되면 혼자 보내래
보니까 칸안에 따로 있고만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98
현실적으로 가족화장실 따로 만들기 힘드니까 저리 해놨겠지
소변기든 기저귀갈이대든 남자화장실에 해놓으면 좋지! 하나씩 차근히 하겠지
1개월 전
익인216
남자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 있어;; 여아 소변기는 일반 양변기와 같으니 필요없는거고... 어휴
1개월 전
익인220
남익인데 남자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 있어 그 코알라그려진거 그리고 남자화장 실도 애아빠들 딸 데려들어옴
1개월 전
익인202
저거는 변기 칸막이 안이라 괜찮은 거 같은데, 가족 화장실 다 만드는 게 쉽나
1개월 전
익인203
그냥 가족화장실만드는게맞음 욕탕도 뭐 몇살까지는 허용 이런거보다 그냥 가족욕탕있는데가면됨
1개월 전
익인207
굳이 남아용 소변기를? 성별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게 유아용 좌식 변기면 충분할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208
솔직히 글만 보면 문제없고 댓글이 너무한 거지만 요새 부모들 상태 보면... 걍 업보같기도 하고 ㅋㅋ 그리고 이게 왜 남자 아이 혐오인지는 하나도 모르겠음 이게 남자애한테 뭐라고 하는 것 같음? 다 부모 욕인데...
1개월 전
익인209
남미새들 미쳤다 ㄷㄷ
1개월 전
익인210
저럴바엔 변기 두개를 넣어야지…안그래도 여자화장실은 칸 부족한데
1개월 전
익인211
몇살까지라고 규정지어도 누가봐도 그나이 넘어간 아이데리고 빡빡우기면서 다큰아이 데리고 오는 엄마들 많을거 같음 그럴바에는 그냥 아예 가족 화장실 더 만들고 여자화장실은 못들어 오게하는게 날거같음
1개월 전
익인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걸다
1개월 전
익인215
ㅋㅋㅋㅋㅋ 멀 취학아동 미만 어린애 타령이야 지금도 여자화장실에 초등학교 3학년쯤 되보이는 남자애 데려오는 부모도 있다 예전에 중앙로 지하상가쪽 여자 화장실에서 애엄마가 초3은 되보이는 남자애 데리고 와서 화장실 한 칸에 들어가서 오줌누이더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6
이 세상의 혐오가 진짜 너무 심하다...
1개월 전
익인217
애가 엄마랑 여자 화장실에 올 순 있어 그런데 그게 당연하다는 듯이 당당하게 요구는 아니라고 봐
1개월 전
익인221
아 진짜 개싫음 여자화장실 좀 냅둬라
1개월 전
익인222
아니 진짜 싫어 여자 화장실 여자만 쓰면 안 되는거야?
1개월 전
익인224
남아혐오도 너무 심한거 아니니 얘들아...
1개월 전
익인225
해외여행 다니거나 코스트코 같은데 가면 이런 화장실 많이 보이던데 보편화 된 느낌..? 아들맘이니 뭐니 색안경 안 끼고 보면 인류애적으로 아동에게 좋은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227
확실히 없어야할건 소변기가 아니라 페미니즘이란건 알겠다
1개월 전
익인229
얘네 피해의식 굉장히 심하네 혐오 싫어하면서 정작 혐오는 숨 쉬듯 하는 애들 왜 이리 많아
1개월 전
익인228
왜 맨날 여자한테만 배려를 강요하는 거임? 나 진짜 너무 짜증나 죽겠음ㅋㅋㅋ 누구나 어린아이인 시절이 있고 어린아이들은 최우선으로 배려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저건 좀ㅋㅋ; 가족화장실을 따로 만드세요 ^^,,, 불법촬영 때문에 공중화장실 들어갈 때마다 홈이나 구멍 있으면 흠칫해서 볼일도 마음 편하게 못 보는데 왜 자꾸 배려하라고 쥐롤들이세요ㅋㅋㅋㅋㅋ 배려라는 것도 여유가 있을 때나 가능한 거랍니다 당장 어떤 공중화장실에 들어가도 마음 편히 볼일 볼 수 있는 여유도 없는 입장한테 배려 바라지 마세요
1개월 전
익인228
가족화장실을 만드세요
** 가 족 화 장 실 **
1개월 전
익인231
아니 난 진짜 개싫음 저런거 나이기준선 어디까지둘건데...? ㅜ몇살은 되고 몇살은 안되는거? 이런거저런거다따지면 결국 또 다큰애들 데리고들어올듯
1개월 전
익인235
222 지금도 다큰애들 데리고 들어오는 사람 있는데; 실제로 마주쳤고 경악스러웠음
1개월 전
익인232
진짜 여성의 영역은 언제까지 침범당하고 살아야 하는건지.. 목욕탕도 제발 어리고자시고 남자애는 걍 데리고 오지도 말았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235
그냥 이제부터 화장실 세개씩 지으세요 여자화장실 남자화장실 공용화장실
자꾸 여자화장실만 남녀공용으로 만들지말라고
1개월 전
익인237
싫어요 싫어 완전 싫어 진짜 싫어 제발 좀 지금까지 없었던 이유가 있어 싫음 싫어요 가족화장실을 만들던. 아이용 화장실을 만들던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끝 제발 여자화장실을 공용화장실 만들지 마요 진짜 싫음
1개월 전
익인240
좋다 생각하는데...
어차피 엄마랑 같이 들어가는 거잖아
1개월 전
익인242
여러분 저거 거의 여자화장실과 남자화장실 사이- 장애인 화장실 옆에 있답니다.
1개월 전
익인244
오 개싫은데
1개월 전
익인245
가족 화장실이면 문제될 거 하나도 없음. 어린 아이들 데리고 여자화장실 들어와야 하는 엄마들 이해함. 근데 일부 7세 이상 큰 애들까지 데려오면 그 때는 문제라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51
이게 왈가왈부한다는 자체가 신기하네.. 엄마랑 애기 돌아다니면 그럼 애기는 화장실 못 감? 뭐가 그렇게 불편한데;;
13일 전
익인255
우리 둘째딸도 7살까지 공중화장실 혼자 못감. 너무 좁은 곳은 혼자 들어가긴 해도 엄마가 밖에 서서 대답해줘야함. 첫째는 더 일찍 혼자 잘갔었는데.. 아이마다 성향이 다 다름
3일 전
익인256
엄마가 남자어른없이 외출했을때 있으면 좋을것같은데.. 모든 칸이 아니라 여자화장실 중 한칸을 그렇게 만드는건 괜찮지않나? 남자어린이들도 혐오할필요는 없잖어
3일 전
익인258
저 칸이 가족화장실 개념아냐?? 보통 애기소변기는 걍 밖에 떡하니 있잖아
목욕탕에 들어오는건 싫어도 저런건 괜찮은데.. 칸이 막혀있는데 뭐 어때
3일 전
익인259
배려가 나쁘진 않지만 애기좌변기 두면 남아들도 볼일 볼 수 있는데 굳이 남아변기를 둘 필요가 있나
2일 전
익인260
칸 나눠져있어서 별 상관은 없는데.. 근데 당연히 나이제한은 있겠지?? 있으면 노상관
어제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기개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워홀 악플러들과 기싸움..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한국 로판에선 왜 귀족들이 일을 하는거임?.jpg
이슈 · 7명 보는 중
제육볶음에 환장한 남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사랑받고 자란 아이는 티가 난다
이슈 · 5명 보는 중
칼로리 폭탄 케이크
이슈 · 3명 보는 중
(약🔞) 현재 심연 그 자체라는 남캠 엑셀방송..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진심이었던 불륜 관계.jpg
이슈 · 6명 보는 중
나 중단발 레이어드 컷 했는데 컷 잘된것같아?!
일상 · 2명 보는 중
AD
현재 전세계에서 조롱중인 한국 bl 추락..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담배, 밀가루, 단 음식, 탄산, 술, 커피 끊으세요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이슈
국가직 9급 필기 결과
일상 · 1명 보는 중
AD
프랜차이즈 초코 케익 중에 갑.jpg
이슈 · 3명 보는 중
연금계좌로 노후대비 하고 있다는 어떤 전문가.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울고 들어오는 신입이 너무 귀여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초고수위에 아예 한국 개봉 불발된 퀴어 영화..JPG
이슈 · 6명 보는 중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38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9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7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68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63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6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44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42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35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56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37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62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35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1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33
먹을것 사와서 혼자서만 먹는 딸
06.13 23:07
l
조회 2964
소름돋는 AI
9
06.13 23:04
l
조회 8306
다 큰 아들을 대하는 유럽 국가별 차이
1
06.13 23:03
l
조회 2651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95
06.13 22:58
l
조회 80196
l
추천 5
남성 전용 사우나 후기
2
06.13 22:57
l
조회 2697
퇴사하고 용돈번다고 배달하는데 여기 뭐임?
06.13 22:54
l
조회 3256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
22
06.13 22:53
l
조회 62610
l
추천 13
후드 쓰고 운동시 이상과 현실
06.13 22:52
l
조회 3574
실제로 고소공포증 느끼는 경우
1
06.13 22:51
l
조회 1252
산 위에서 먹는 식사
1
06.13 22:50
l
조회 1083
간장게장. 게요리중 세계1위.jpg
2
06.13 22:50
l
조회 2746
아내의 죽음이 만든 세상에서 가장 슬픈 신호
06.13 22:49
l
조회 6807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90
06.13 22:49
l
조회 77883
l
추천 1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06.13 22:38
l
조회 4425
Oasis
추가하기
더보기
취켓팅 되겠지
1
티켓팅 성공한사람 🙋🏻♀️🙋🏻♀️🙋🏻♀️
1
오예~ 내년까지 싸우지 마라
3
오 머야?
2
와이프한테 12분간 잔소리 들은 디씨인
06.13 22:36
l
조회 3812
순식간에 끝나버린 소개팅
06.13 22:34
l
조회 5138
젠지 알바들 실화
138
06.13 22:29
l
조회 88457
l
추천 1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평가받는다는 작품
1
06.13 22:27
l
조회 3315
구멍만 보면 들어가는 커여운 이어폰
06.13 22:25
l
조회 1795
파이리 레고 수준
1
06.13 22:24
l
조회 3317
더보기
처음
이전
311
312
313
314
31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8
1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
6
2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
7
3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
16
4
어머니가 찍은 묘생샷
10
5
요즘 거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이유
17
6
이제 마지막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7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1
8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
9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7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18
11
mbti별 순함&착함
12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13
노가다 뛰다가 생긴 썰들
14
고교생 살해→미용실 간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따겠다”…유족 반발
1
15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7
16
스위스 베른에 있는 고양이 전용 계단
17
주식해서 차 뽑은 디씨인
18
중학생에게 어르신 취급 당함
19
야알못들이 생각하는 야구
20
출산휴가 안영미 "둘째 아들은 한국서 낳습니다…남편 귀국"
29
1
얘들아 당분간 흰옷 입지마
11
2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3
3
공시 붙을 것 같은데 부모님 반응이...
8
4
음 내 성인용품 남동생이 봤는데 얘 그거를 성인용품이라 생각못한걸까?.. 약간 긴글인데
8
5
하닉 300은 갈까
7
6
여행 취소해서 화난 친구 어떻게 풀어줘야해..??
31
7
러브버그 현황 각자 말해보자
16
8
고모 자꾸 우리엄마한테 전화해서 수다떨려고 해
4
9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
22
10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
2
11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2
12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3
5년 전에 난 썸붕인데 재회함
5
14
야르 쓰는 사람 나만 좀 깨?
5
15
첫 명품백 골라주라ㅜㅜ
16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7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18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
1
19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20
나 트젠인데 그냥 대학교 학생회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
1
정보/소식
고유정·전청조 갇힌 女교도소, 비명 터졌다…5평방에 9명 '따닥따닥'
17
2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
12
3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
5
4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
6
5
나만 레몬탱좋나?
13
6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
14
7
하투하 수록곡은 어때
3
8
하투하 진입순위 아직 못보나?
1
9
곧 신축될 화성 교도소
4
10
와 하투하 멜론 뮤웨 보는데 ㄹㅈㄷ 집단적독백
1
11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분 슴연생인가??
1
12
원빈 비틀즈 먹자마자 쪼르르
1
13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
2
14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15
이노래 진짜 슴깔이다
2
16
레몬탱이 빨간맛 이후로 나온 스엠 썸머송중 제일 좋아
2
17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
1
18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19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6
20
얘등아 원래 파스타면 익혀도?? 노란색인가
5
1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14
2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6
3
헐 허남준 비스테이지 들어가봤는데
4
4
정리글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19
5
쫑파티 허남준 유죄
14
6
오늘 시간 떼워야해서 스벅 갔는데 3시에 마감한다길래
4
7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10
8
급상승
멋진신세계 작가 차기작 로맨스사극 소취함
2
9
변우석 이짤 뭔 캐릭터 닮았는데
2
10
아니 백추 3.3퍼로 시작해서 8.1퍼로 종영햇다는데
25
11
화제성보다 대중성이 얻기 더 힘든거 같아
6
12
멋진신세계
애니 이누야샤 알아?
1
13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안줬으면 자가옵 상처받은 표정이 계속 남았을듯
1
14
난 걍 상처많은 멘헤라 남주가 취향인거같아
5
15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이 좋은게 대군자가도 행복해질거 같아서
1
16
멋진신세계
다시 생각해도 막화에 이현 서사 그 정도만 준게 신의 한수인듯
2
17
260622 변우석 인스타
15
18
멋진신세계
그래도 서리가 두개의 심장 이런게 절대 아니었던게 좋아
1
19
허남준 비스테이지 한다는뎅
17
20
신세계 작가님 다음드라마 삼각드 한번 써보시길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