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5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최고의 자기관리는 말투와 자세 교정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이 먹고 혀짧은 소리하는 거 진짜 덜떨어져 보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리고 너무 자기 비판적인/비하하는 말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평소에 신경도 안 썼는데 나도 이상해보였으면 어쩌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끝 흐리는 것보다 제발 나이 먹었으면 애교 좀 안 부렸으면.. 나이 먹고 혀짧은 소리하는 사람만큼 지능 떨어져보이는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임 말투 화법 되게 중요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돌려 말하는 건 진짜 고쳐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음..ㅜㅜ 나 웅얼거리고 말끝흐리고 이상항 말습관 있어서 계솓 뭐라 듣는중ㅜㅜ 고치기 쉽지않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욕도 끊어야 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도 인터넷 용어 자제해야하는데 현실에서 야르 이라고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케 고치나요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음 일할때 진짜 요점만 말해야함 개답답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ㅜㅜ 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감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책을 소리내서 읽어볼까 하...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피치학원 한달이라도 다니는거 추천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고쳐야지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꼴보기싫긴해 귀엽지도 않고 테러당하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감해
자기방어 심한사람은 진짜 대하기 힘들더라 뭐 어떻게 반응해야되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명확하게 말할게 있을때도 말할 때마다 그 뭐더라? 뭐지? 그거 있잖아요 이러는 동료 있는데 하..... 진짜 사람 신뢰 안가고 어쩌란거지 싶어서 은근 스트레스예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투는 좀 조심스러워졌고 제일큰건 욕을 안하게 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정.. 나도 고치고싶음ㅜㅜ 근데 나만 중안부 저거 웃긴거 아니았구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 나이 처먹고 특이하게, 귀여운척 하며 기침하는거 ㄹㅇ 기괴해.. 일부러 그러는 거 다 티나서 왜저래 소리가 절로 나옴
애 낳은 아줌마가 에잇~~!!챠아 ~~ ㅇㅈ1ㄹ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반박부터하는 습관 고쳐야됨. 요즘 갈수록 심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임 ㅇㅇ 당장 말투 목소리 고치는 거 자신없으면 두괄식으로 말하는거라도 연습해봐 도움 많이 됨 ㅇㅇ 생각이 두서없으면 메모해보고, 일기 같은 거 쓰면서 자기 생각 글로 한번 정리해보면 말도 똑같이 정리할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임 웅얼웅얼 옹알옹알 하는사람보면 진짜 덜떨어저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진짜ㅇㅈ.. 특히 취업하니까 더 필요성 느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의사소통이 젤 중요하고 예의가 근본 자기관리라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말흐리는거 고치고싶은데ㅠ 긴장되면 나도 모르게 말흐리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충청도화법 어뜩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캬 이런 글이 진짜 명문이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이거 내 글인데 인터넷에 캡쳐되다니 뿌듯하다~~ 이런 적 처음이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 진짜임
개인적인 일 있어서 휴가계 냈고 자리 뺄라고 회사가서 인사드리고 나왔음
사람은 착한데 말 오지리 안듣는 1명 있는데
걔 별로 안좋아해서 말 대충 흐리고 나갈려고 하는데 관심끌려고 애기짓함 나한테 ㅋㅋ 3n살 먹고 왜 나한테 애기짓을 하지?
복귀하면 부서이동 있을 예정이라서 마지막 인사하고 음식 사온거 나눠드시라고 했는데 굳이 꼭 내옆에 와서 뫄뫄님 음식 너무 맛있어요 음냠냠 이러고 진짜 꼴보기 싫음
오늘 말고도 가타부타 많음 ㅠ 진싸 싫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06.22 20:05 l 조회 165
멘붕온 알바생
06.22 20:04 l 조회 213
파슬리 얹은 스팸
06.22 20:04 l 조회 265
원효대사 샌드위치
06.22 20:03 l 조회 407
맥도날드 배달받고 빡친 리뷰
06.22 20:03 l 조회 1917
나 아니다옹1
06.22 20:02 l 조회 428
미국 버터튀김
06.22 20:02 l 조회 652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06.22 20:01 l 조회 577
개그계의 브레인
06.22 20:00 l 조회 256
개를 싫어하는 아내가 보내준 사진
06.22 19:59 l 조회 3741
고양이 가두는 법
06.22 19:58 l 조회 368
생연어회 시식평
06.22 19:57 l 조회 1867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는 11가지
06.22 19:57 l 조회 1642
제빵의 이상과 현실
06.22 19:56 l 조회 782
장거리 여행시 좌석별 임무
06.22 19:54 l 조회 1057
몇년째 시켜먹은 중국집
06.22 19:53 l 조회 568
오이 자몽 익힝
06.22 19:53 l 조회 310
훼이크 발자국 신발
06.22 19:52 l 조회 614
마을버스에서 생긴 일
06.22 19:51 l 조회 269
뭔가 위험한 변기
06.22 19:50 l 조회 182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