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6 출처

에어컨 논쟁 앙딱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잔말 말고 파워냉방으로 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겨울엔 추위 많이 타는 사람한테, 여름엔 더위 많이 타는 사람한테 맞춰야지..
작년 내 룸메 에어컨 18도도 아니고 24도로 틀었는데도 춥다고 자꾸 말없이 꺼서 개짜증났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루,, 얇은 가디건,, 들고다니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잘 입고 댕길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우면 답없어 가죽을 벗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더워서 땀 줄줄 흘리면서 땀냄새 풍겨서 맡는것보다는 춥크크들이 겉옷 입는게 정신적으로도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디건 살 돈 없는 거 아니면 좀 걸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하철 출퇴근 시간에 제발 춥다고 민원 넣지 말라고 이 이기적인 인간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춥크크로 살아오면서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맞추자 에어컨 18도 틀자 하는 사람들 겨울엔 추운사람한테 안 맞추고 답답하다고 창문여는거 평생 봐왔기 때문에 이제 여름에도 안 굽힘 보통 열 많은 인간들은 목소리 크고 덩치 크고 행동 큰 사람 많아서 춥크크들 더 열심히 우겨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내 18도 고정은 진짜 모르겟긔.. 목소리 큰애들이 18도로 내려놓고 지들은 꼭 긴팔 처입고 잇던데 걍 온도 적당히 맞추고 반팔 입을 순 없는 건지 궁금함 참고로 나는 더위 많이 타지만 여름에도 겉옷 들고 댕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세게 틀면 옷입어도 몸이 안좋은 상태거나 노약자들은 냉방병오고 아플수있어
뭐든 적정온도로 틀어야지
더운계절 어느정도 더운것도 감수해야지 무조건 파워냉방 맞추자는것도 다른사람에 대한 배려없는거임
적정온도로 틀고 추위타는사람이 옷챙겨다니듯 유독 더위많이타는 사람 본인도 차가운물이나 손선풍기를 들고다니거나 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운 사람한테 맞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운사람에 맞춰 틀긴 트는데 적당히 23-24도 정도만 틀어야됨.. 18파워냉방은 추위 약한 사람한테 진짜 면역력 박살나라는 것 밖에 안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기전에 뭐 먹지마
1:53 l 조회 310
휴게소 감자논쟁
1:53 l 조회 174
편의점 햄버거 무리수
1:52 l 조회 383
어릴때 태권도 다닌 애들 특징1
1:52 l 조회 1029
양파 써는데 왜 있어
1:51 l 조회 147
남편이 나를 이름으로 저장해놨어
1:49 l 조회 1900
요즘 평일 주말 상관없이 사람 미어터진다는 곳
1:47 l 조회 3823
원시 부족에게 컴파운드 보우 전수2
1:45 l 조회 363
싫어하는 사람 커뮤에 욕하는 법
1:44 l 조회 604
서로가 절대 이해 못하는 것.jpg1
1:43 l 조회 260
간호사에게 데이트 신청한 디씨인2
1:42 l 조회 3907 l 추천 1
아침 메뉴로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1:41 l 조회 81
미슐랭 3스타 셰프가 받는 팁 수준
1:38 l 조회 722
집사야 스케줄 확인 좀 하자
1:38 l 조회 359
쥬시쿨 대참사
1:35 l 조회 459
고양이를 한마리 키우면 보살
1:34 l 조회 873
극사실주의 화풍 광고
1:34 l 조회 861
추석 사촌동생 맞이 준비
1:33 l 조회 177
천국에 간 외국여자
1:33 l 조회 341
도넛 알바생이 많이 듣는 말
1:32 l 조회 343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