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44
가성비 좋다는데 6개월째 계약이 안 되고 있다는 집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5면 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기 재밌어보이긴 함 구옥 자취 노리시면 괜찮아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꾸미면 살만할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긴 싸다..
근데 생수 같은 거 시키묜.. 와우~!
정수기 필수겠다..
(방금 생수 택배 받고 와서,, 생수 먼저 생각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25면 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00/25면 연습실이나 작업실로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방음안될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살기는 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만한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막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짐은 뭐 어떻게 옮....어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뎈ㅋㅋㅋㅌㅋㅋㅋ 집보다보면...괜찮을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저에게 너무 딱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근데 회사 근처에 있으면 살아 볼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짐 많은 사무실 용도면 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일러없이 어캐삼? 절대못살음 저런데 단열도 제대로 안되어있을거임. 그냥 자영업 사업하는 사람들 물건 적재하는 창고로 계약하던가 그라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게다가 대구라는거 같은데 저돈에 조금 더 보태서 멀쩡한 집에 살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충분히 살만한데 주변 입지조건이 별론가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니까 옥상에 실외기가 여러개인것 같은데 다른집도 저기에 놔두는거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컨하우스? 정도는 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이에요???? 지역이 어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창고로 계약해야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일러 없는 집은 상상 이상으로 살기 힘듦....
전기장판이면 되겠지! 하고 당차게 해외살이 시작했다가 가을에 독감 걸려서 호되게 앓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쟁임병 심한 짐 많은 사람은 살만 하겠다
창고처럼 이것저것 저장(?)할거리 잔뜩 저장하고 보일러 되는 방에서 아늑하게 살기..
근데 좀 무섭긴 할듯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테리어 싹 하고싶다...........다 트면 괜찮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이면 개꿀인데 서울이 아니라면 굳이 저기서 안 살고싶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주로 주거하는 공간이 보일러가 안되면 여름이야 에어컨이지만 겨울엔 얼어 죽겟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작업실 용도로는 쓸만할듯 여럿이 엔빵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가 진짜 느낌 좋게 꾸며서 아지트로 쓰고 싶네
보일러만 되면 꿀일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도둑이어도 저긴 안턴다 털게있어보여야 털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서울도 아니면 진짜 좀 그렇긴 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창고로 쓰기에도 계단이 좁고 너무 많음 무겁거나 부피 큰 짐은 못옮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 진짜 공간활용 어려운 자투리 집이네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67
06.15 12:44 l 조회 29334 l 추천 11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16
06.15 12:38 l 조회 19680 l 추천 3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8
06.15 12:24 l 조회 3812
요새 청년들 배달음식과 외식으로 인한 건강 문제 얘기할 때 제발.txt42
06.15 12:12 l 조회 24143 l 추천 1
주인보다 똑똑한 댕댕이3
06.15 12:03 l 조회 4147 l 추천 1
투핫,솔지 보는줄 알았던 공중파 연프…🫢🫢3
06.15 11:56 l 조회 15615
"또 실수하면 끝장난다”…스벅 모든 점포, 22일 오후 문 닫고 역사교육143
06.15 11:42 l 조회 93368
일본인이 탄식을 내뱉어버린 김포공항 간판교체.jpg79
06.15 11:40 l 조회 66706 l 추천 3
통닭천사,김지유 사이에서 결국 극대노 35살 모쏠 노사연 jpg19
06.15 11:28 l 조회 40334 l 추천 2
아이돌 지망생들이 성수 자주 놀러가는 이유…jpg8
06.15 11:23 l 조회 25383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208
06.15 11:01 l 조회 146550 l 추천 3
코스플레이어 야살 아리 코스프레1
06.15 11:01 l 조회 4234
1228회 로또 1등 세전 26.9억, 당첨번호 및 1등 배출점4
06.15 11:01 l 조회 9806
우유 먹고싶냥
06.15 11:01 l 조회 532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24
06.15 11:01 l 조회 12315
지역별 방치된 공유 모빌리티(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신고 페이지를 찾아보자
06.15 11:01 l 조회 3428
나 13학번인데 13-16년 이때가 진짜 너무 그립고 생각만 해도 눈물 날 것 같음..3
06.15 11:01 l 조회 3832 l 추천 1
딸 바보가 되는 이유 💗1
06.15 10:54 l 조회 807
외국인들에게 화제가된 한국인들이 물마시는법
06.15 10:50 l 조회 3601
@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06.15 10:45 l 조회 2060


처음이전3963973983994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