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314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누구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걍 죽어라 사회에 하등 도움도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런 애 어차피 필요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더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진짜 힙합 안 멋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역하다 지가 뭘 안다고 저렇게 조롱해대
그냥 다신 힙한신이든 뭐든 안 보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이름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팔로알토,수퍼비,더콰이엇도 실망이네 나름 괜찮게봤는데 저런 사람이랑 얽혀있다니 힙합은 역시 찌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대체 일베놈들은 왜저럴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제발 이제 없는것처럼 살아주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떳떳하지 못하니까 눈치보고 사과하는거지ㅋㅋㅋ 이게 일베의 현 위치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산소 아까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가사도 ㅈ못쓰고 내용도 쓰레기같네 대한민국 힙합은 죽었다 안 멋질 정도가 아니고 그냥 죽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듣보여서 뜨고 싶어서 그런거임?? 진심 처음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사과를 왜 하지? 나이가 어리니까 진심 반성하면 랩네임 바꾸고 회생하면 좋겠지만 꼬리표처럼 계속 따라다닐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정신이 섞은 생물을 받을 줄 필요가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꺼_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짜 첨들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진짜 저급하다 저런 남 비하하는 가사 없으면 랩도 못하나 보내 ㅋㅋㅋ 저게 뭔 랩퍼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머지 래퍼들은 뭔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저기 노엘이 설마 그 노엘인가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와중에 더 짜증 나는건 이런 쓰레기같은 언행을 해 온 사람이 쓴 반성문이 21세기대군 관련해서 올라온 반성문 및 입장문들 보다는 성의 있어보인다는게 어이없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여자 없으면 랩을 못하시나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누구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와 가사가 진짜.....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육성으로 욕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저런 애 팬이있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일방적으로 찾아가서 유치 사과문 들이밀기 어이가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여기 참가하려고 한 래퍼들도 수준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걍... 사과에 진심이 담겻길 바랄뿐임... 사과문 올린게 어딘가싶기도 하고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니 진짜 난 이해가 안 가는게 혹시 여자한테 크게 배신 당해서 전재산을 잃었던 사람이야? 그게 아니라면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을 수준의 수위인데...가사가 수준 떨어지고 원색적이라서 다 읽지도 못했네 국힙 망했다 망했다 소문만 들었지 진짜 망한 거 맞는듯 남을 혐오하지 않으면 가사가 도저히 나오질 않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오지도 않았지만 가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가사에서 여자 못잃는거봐 ㅋㅋㅋㅋㅋㅋ…하등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진짜 가사 웩이다 우웨에에에에에에에에엑 사과하면 저 사상꼬라지가 달라질까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진심으로 궁금한데 저런 랩 하면 그냥 인간으로써 스스로가 좀.. 저급하게 느껴지고 싫지않나? 엥간한거면 뭐 신나고 희열을 느끼고 그러겠지만 저런 수준은 가사 내 입으로 내뱉으면서도 너무 자괴감 들 것 같은데.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도껏을 모르는 한국인의 매운 맛 사랑.jpg
06.13 19:54 l 조회 2676
어디서 왔는지 의문인 문양
06.13 19:52 l 조회 1164
"노래할 때 못생겨 보여”…이승철 '팩트 폭격'에 16人 뮤즈 초긴장(더 스카웃)
06.13 19:51 l 조회 335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159
06.13 19:49 l 조회 41239 l 추천 2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52
06.13 19:28 l 조회 48746 l 추천 3
김밥과 콜라 사건.jpg2
06.13 19:26 l 조회 5371
여사친에게 스킨십 허용 범위를 물어본 한 사람
06.13 19:23 l 조회 3882
어느 수학 천재의 충격적인 말년
06.13 19:21 l 조회 3587 l 추천 1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70
06.13 19:16 l 조회 94707
돈 많이 주더라도 알바는 잘 보고 해야하는 이유7
06.13 19:15 l 조회 5027
일본인이 만드는 김치말이 국수
06.13 19:14 l 조회 3241
한여름에 영양제 직구하면 안되는 이유.jpg6
06.13 19:12 l 조회 14954 l 추천 3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86
06.13 19:08 l 조회 117103 l 추천 1
쥐를 잡자 사람들이 나를 두려워한다6
06.13 19:05 l 조회 7018
현금 40억 받기 vs 모든 역사의 진실 깨닫기1
06.13 19:04 l 조회 1747
한계에 몰린 사람의 극단적 선택1
06.13 19:03 l 조회 4004
잘 때 휴대폰 하지말라는 디씨인.jpg
06.13 19:02 l 조회 2336
익산에 있는 섬뜩한 장소
06.13 19:02 l 조회 3343
우렁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06.13 18:59 l 조회 985
가난을 물어보는 자식3
06.13 18:58 l 조회 2820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