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80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 젤리가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이구미같이생긴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딸기 뒤집은 모양으로 데코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저 사이즈 본적이 없어요....
그립다....추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크림만큼 모카도 필수였던 시대
참 좋았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번째꺼 과일 여러종류 들어간거 저거 진짜 좋아했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옛날엔 케이크 가족끼리 오늘 먹고 내일먹고 모레까지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 케이크는 겁나 한끼면 끝남.
저 인위적인 장미꽃이랑 꼭지있는 절인 체리 좋아했는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엔 다 저렇게 컸는데 지금은 네 식구가 한 조각씩 먹으면 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꽃 같은거 맛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덕선이랑 정봉이가 먹은 케이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너무 맛없었지 않아 ??? 난 지금이 좋은데
옛날껀 크림도 너무 단단하고 느끼해서 차라리 롤케이크를 찾았음.. 건포도편식은 했으나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모양은 너무 예뻤는데 크림이 너무 느끼하고 기름져서 ㅋㅋ 빨리 물려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꽃 초콜릿인줄알고 물었는데 플라스틱처럼 개딱딱한 사탕일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기만 해도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짜케이크맛 근데 그게 좋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있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낭만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버터케이크라 맛은 정말 없었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은 진짜 없었음 느끼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국 마트 케이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맨아래 쿠킹덤....????? 설탕노움????? 닮았다 뭐지 화질은 무슨 10년전 사진같ㅌ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움 닮은 애가 2005케이크ver. 위에 앉아있으니까 이상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아직 파는데 있는데 맛은 걍 그럼ㅋㅋㅋ 달고 니끼하고 무겁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너무 맛이없음..
평생 내가 생크림케이크를 싫어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고등학생때부턴가 우유생크림 이런거 나오고서 먹었는데
난 버터크림을 싫어하는거지 생크림은 좋아한다는걸 깨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딩때 생일날 친한 애들만 초대하려다 소문이 나버려서 우리반 여자애들 모두 온거 생각나네.. 저런 큰 케익이었는데 1/3만 남기고 아빠줘야한다며 2/3을 가져가버린 울엄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꽃들 설탕으로 굳힌건데 단맛도 안나구 무슨 파라핀 씹어먹는 느낌이라 드럽게 맛없었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엄청 맛없어서 항상 남겼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 장미 꽃이랑 이상하게 생긴 캐릭터랑 맛 미묘하게 맛없음ㅋㅋ 케이크도 버터크림이 많아서 느끼느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우 노우 맛없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 마지막 케이크에 있는 애벌레같은거 나 먹어본적 있는 것같아 대박
티비에서 나오는거 보면서 와 저걸 어캐먹었지 햇는데 나도 먹었었네; 근데 별 생각 안나는거보면 맛은 없었던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너무 싫어 진짜 맛없음 난 어릴때 저런 케잌만 먹어서 내가 생크림 케이크 극혐하는줄 알고 살다가 동물성 생크림으로 잘만드는 케이크 먹고 내가 과일 생크림케이크를 좋아한다는걸 알게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갑자기 어릴 때 살던 동네 빵집 내부가 확 떠올랐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너무 맛없는데 이쁘다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번도 안 먹어봄 ㅎ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첫짤 사이즈봐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때문에 옛날에 케이크는 맛없는 건줄 알았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생긴것만 저거고 맛은 요즘 맛인 거 나왔음 좋겠다 ㅋㅋㅋ 예전 케익은 취향에 안 맞았음 ㅜ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이 생각했어 ㅋㅋㅋㅠ 감성은 좋은데 맛이 없어서ㅜ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이분야갑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20:44 l 조회 1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3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814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
20:35 l 조회 781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723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2
20:33 l 조회 517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20:32 l 조회 916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
20:31 l 조회 359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1
20:30 l 조회 1515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2
20:29 l 조회 1474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1
20:28 l 조회 1292 l 추천 1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219
만화 용돈아빠 3대 미치광이
20:25 l 조회 425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1
20:22 l 조회 4536
낭만의 나라 러시아2
20:21 l 조회 339
생채 리트머스 시험지.jpg
20:18 l 조회 2748
잉글랜드를 약탈하러 가는 바이킹의 이야기
20:16 l 조회 150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6
20:15 l 조회 4946
망한 셀프미용1
20:13 l 조회 659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911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