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00

카페인중독 와플.twt | 인스티즈




내 최애 코코넛 와플
이걸 먹으려고 와플대학 띵똥 와플 다 제끼고 굳이굳이 카페인중독에 찾아가곤 하지!
물론 다른 브랜드의 사과쨈 와플도 좋아합니다만😎 pic.twitter.com/HCTbpDKpY5

— 파숑숑 (@suresuresowhat) August 26, 2023

카페인중독 와플 꼬옥 먹어야하잖아 ••• pic.twitter.com/ks5UqqQcnn

— 아침 (@morningbbew) May 7, 2022

카페인중독 와플은 애플와플로 드세용
생크림이 정말 맛있음 pic.twitter.com/g46nXyoLN2

— luluyum (@lazylapin_yum) June 12, 2022

카페인중독 와플 개미쳤네요?? 햅쌀와플 돼지바와플 다 맛있네요?? 돌아이네요?? pic.twitter.com/bai61ErKRH

— 🍀젼돌이🍀 (@saesaesese2) May 6, 2023

#모카밥 카페인중독 누텔라와플🧇 딸기(집에서)추가🍓 pic.twitter.com/tlk8QtsJNV

— 모카의 식판🍽️ (@mokabob_) March 10, 2024

카페인중독 너무 마히따..........................
와플값지원해주신 롯케님 감사드립니다 pic.twitter.com/Fj9GEDMJG9

— A (@atchings) March 10, 2024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한데 크림 많은 와플은 어떻게 먹는 거임 생크림만 떨어지던데 안 접고 반 갈라서 먹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저기 거 막 그렇게 안 흘러내리던데 걍 빵또아 먹듯이 먹음 아이스크림 먹는 너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서 사람 없을 땐 집에서 좀 추하게 먹구, 누가 있을 땐 크림 조금만 달라고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다 흘리고 묻히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중이 생크림 제일 맛있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햅쌀이 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사는곳에 생겼으면 좋겤ㅅ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즈떡볶이 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햅쌀 눈돌아가는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중 와플 최고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눅눅함 없이 바삭하게 오고 크림양 선택도 가능해서 좋고 맛있는데 비싸
햅쌀와플만해두 좀 비싸서 자주는 못시키겠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햅쌀 근데 좀 덜 달았으면 좋겠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달로 시켰는데 너무눅눅하고질기던데……..ㅜ진심 그렇게 눅눅한와플 살면서 첨먹어봤어요 다른카페에서 와플배달시킬댄 안이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햅쌀 최고야 크림 적게로 해도 내 기준 크림 많아서 딱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격봤는데 비싸서 못먹겠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딩때 많이먹었는데 ㅋㅋ 추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햅쌀 덜 달고 맛도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중 와플 엄청 맛있징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중진짜맛잇으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플 하나 느끼해서 절대 못먹는데 햅쌀 와플은 감탄하면서 하나 다 먹음 진짜 개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햅쌀에 국물떡볶이 같이 먹으면 걍 죽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맛있음 기본 생크림도 맛있고... 두바이 와플도 맛있음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햅쌀 ㄹㅇ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로투스 개맛돌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맘 상한 강아지 달래는 법
05.27 21:45 l 조회 3458 l 추천 1
일본방송에서 한국라면 리뷰하는 남자.jpg1
05.27 21:44 l 조회 1192
요즘 어린이집에서 챙긴다는 부부의날 ⋯31
05.27 21:44 l 조회 27237 l 추천 2
엄마가 제육을 볶는걸 본 아빠4
05.27 21:39 l 조회 13801 l 추천 2
우리 반에 초대하고 싶은 사람을 그려봅시다
05.27 21:38 l 조회 760
법의학자들의 슬픈 담소..
05.27 21:35 l 조회 2687
적이 되었을 때 가장 무서운 MBTI 유형37
05.27 21:32 l 조회 35776
복지부, 스타벅스 노인일자리사업 중단196
05.27 21:31 l 조회 101327 l 추천 6
39세 백수 딸 언제까지 도와줘야 할까요?
05.27 21:29 l 조회 2882
당근 온도 71도인 이유1
05.27 21:20 l 조회 4497
버리는 부위 고급마케팅17
05.27 21:18 l 조회 36663
이탈리아에서 혼자 데뷔하러 왔다는 여돌.jpg
05.27 21:17 l 조회 2194
고구려의 밥그릇
05.27 21:16 l 조회 1477
진짜 멋있게 늙는 방법1
05.27 21:13 l 조회 3649 l 추천 1
한국 힙합 가수들이 넘어야 할 큰 산
05.27 21:09 l 조회 2077
테토남 아버지1
05.27 21:01 l 조회 1668
국장 시총 빅16 최근 1년간 수익율8
05.27 20:57 l 조회 5853
안보는 사람은 절대로 안본다는 것.jpg1
05.27 20:50 l 조회 4252
인생네컷 처음 찍어본 남자들.jpg3
05.27 20:48 l 조회 4220
요즘 시대를 풍자한 만화1
05.27 20:47 l 조회 2261


처음이전6466476486496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