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64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네이버 웹툰 역사상 가장 많은 덧글이 달린 작품 .jpg | 인스티즈


신의탑 2부 20화

덧글 93만개 돌파


사실 해당 에피가 특별히 감동적이거나 한 건 아니였고

웹툰 팬덤 싸움이 당시 문화일때라

30만 덧글 넘은 패션왕과

떠오르는 다이스 팬덤에 위엄(?)을 보여주자고

신의탑 팬덤들이 나선 것

아직도 덧글 달리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라헬이 밤 밀치는거 나올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그때 난리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5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때 다이스 개꿀잼이긴했는데 갑자기 용두사미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2부 쿤이랑밤이랑 재회하는게 나올줄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스가 진짜꿀잼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확 개연성떨어지고 노잼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유일하게 한국웹툰중에 소년물 챙겨본게 이거였음 전성기 시절에 스토리 진짜 재밌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때 신의 탑 패션왕 다이스 다 챙겨 봤었는데 셋 다 어느 순간부터 안 보게 됨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신의탑 근항 알려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휴재중이고 지금 우렉 마지노 연재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이스 재밌다가.... 갑자기 재미없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옥열차 탑승하고 난 하차..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의리로 네임헌터정거장까진 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다이스 잊고있었는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때 웹툰이 재밌었다 지금은 볼 게 하나도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의탑 나만 안봤나ㅋㅋ 그렇게 재미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재미는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밌는 만화 다 베껴왔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의탑은 언제 끝나려나 완결나고 보려고 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때 진짜 재밌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의 탑 예전처럼 돌아왔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때 신의탑은 재밌었는데 저게 최고점이였을줄은 몰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신의 탑 언제 복귀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거 안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아직도 완결 안 남?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아직도 하는거에 더 놀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3…깜짝 놀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완결나면 봐야지 하고 보다만게 지금...몇개냐.. 아직도 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지금 신의탑 그림체 왜 저렇게 된거야
원작가가 그리는게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의탑이 아직도 연재중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제 복귀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신의탑 나 고딩때 봤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때의 신탑은 이제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다가 안보니깐 내용 다 까먹었어...아직도 완결이 안나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재밌었는데 이미 하차한지 오래되어버렸네... 행복해야해 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밤 탑 몇층까지 올라갔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주들이랑 싸우는데 레벨이 안되니까 맨날 게임해서 작가 욕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욕먹을만하네 그럼 지금까지 몇층까지 갔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지 쫌 오래돼서 정확하진 않은데 층이 의미가 없어졌달까? 원랜 층별로 게임해서 올라가고 그러는거잖아 근데 지금은 가문 부유성, 특별한 장소 막 이런데서 게임하고 뭐 이상한거 하고 그래서.. 승탑시험 기준?으로 말하면 지옥열차 정류장 도착하면서 문제가 생기고 휘말려서 일어난 결투? 같은게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결투->그 과정에서 다른곳으로 가게 됨->다른곳에서 가주와 대결을 함 요런 느낌) 나도 약간 의리로+결말 궁금해서 보는 중인데 휴재를 너무 자주해.. 그래서 맨날 초반만 정주행 하는 중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그게 뭐야 원래 주제가 층별로 게임해서 이겨야하는게 주된거였는데.. 왜 그걸 없앴지 너무 이상해졌다 작가가 바뀌었나?

내가 쿤 비밀도 밝혀지고 왕가와의대결이였나 검은사월이 선택한 자 라 면서 너도 왕자가 될수있다고 탑 올라가지말도 왕자로 살아라? 뭐 그런거 까지 보고 그만봤던거로 기억하는데 라헬도 꼴뵈기 싫었지만 다른데선 안그러면서 꼭 라헬일만 되면 앞뒤 못가리는거 멍충하게 배신당했는데 인정안하고 끝까지 붙잡고 늘어지는거에 지침도 한몫... 몇년됐으니 당연하게 완결난줄 알았는데 아직도 한다는게 놀랍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완결이 안 났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났고 산으로가는중 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2부 2화보고 하차했는데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패션감각 장난 아니었던 세일러문 스타일4
06.23 21:03 l 조회 8416 l 추천 1
회사생활 고인물들에게 공포인 장면2
06.23 20:59 l 조회 7536
한 라멘 장인의 달걀 삶기 비법
06.23 20:57 l 조회 928
중국인이 기록한 한국인들의 특징6
06.23 20:51 l 조회 7994
게임 역사상 최악의 빌런
06.23 20:50 l 조회 1243
헤르미온느가 무서운 캐릭터인 이유4
06.23 20:47 l 조회 6371 l 추천 1
지방인들의 어린시절 가족 외식 특10
06.23 20:45 l 조회 19614
반도의 흔한 횟집 리뷰
06.23 20:41 l 조회 1647
부부궁합 8가지 케이스13
06.23 20:40 l 조회 33938
생물학자가 한심하게 생각하는 요거트 루머1
06.23 20:38 l 조회 3402
대변 분석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7
06.23 20:34 l 조회 5373 l 추천 1
이산가족 상봉
06.23 20:26 l 조회 569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54
06.23 20:25 l 조회 77771
운전 오래한 사람 특3
06.23 20:21 l 조회 10049
세계사 공부할때 빡치는거
06.23 20:20 l 조회 1426
이력서에 왜 경력이 없어요
06.23 20:17 l 조회 2644
어이없는 도로명 주소3
06.23 20:16 l 조회 3512
성형기술의 발전
06.23 20:15 l 조회 2501
사회생활 하면서 느낀 거
06.23 20:14 l 조회 2405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8
06.23 20:10 l 조회 25811 l 추천 2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