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1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또 터진 스타벅스 일베논란…..
200
1개월 전
l
조회
83458
출처
인스티즈앱
10
10
10
1
익인1
이건 좀 억지 아니야?
세이렌은 스타벅스의 상징이고 누가 세이렌>세월호를 직접적으로 연관시켜...
ㅇㅂ에서 세이렌 가지고 세월호를 조롱하는 밈이 있었으면 몰라 그런게 없잖아
1개월 전
익인2
세월호 터진 날이니까 그런듯
1개월 전
익인4
ㄹㅇ 이때다싶어 억지논란만드네
1개월 전
익인8
한 번이면 억지논란인데 매년 꾸준히 4월 16일이면 논란될 만한 거 같음 나도 억지 싫어함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84
33
1개월 전
익인123
44
1개월 전
익인129
5
1개월 전
익인138
6
1개월 전
익인144
7
21일 전
익인10
그럼 미니탱크데이는 넌 무슨의미라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1
5월18일에 하필 미니탱크데이 이벤트를 했음+ㅇㅂ에서 탱크로 518을 조롱하는 밈이 있었음+책상에 탁(박종철 열사 조롱)이 겹쳤으니까 빼박 ㅇㅂ가 일부러 한거고 518 조롱한게 맞지
근데 저건 4월 16일에 이벤트를 했다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잖아
세이렌을 억지로 세월호랑 연관짓는데 ㅇㅂ에서 세이렌으로 세월호를 조롱하는 밈이 있어?
스타벅스가 원래 세이렌을 상징으로 안쓰는데 저 이벤트에만 세이렌을 쓴거야?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10
넌 뭘 잘못알고있는것 같은데 미니탱크데이도 4월 16일에 했어 너말대로 4 16에 세이렌은 그렇다고쳐도 탱크는 뭔 의미 같은데? 잘 알지도 못하는걸 아는척 하고싶냐
1개월 전
익인1
미니탱크데이가 아니라 탱크데이를 518에 했네
그렇다고 내 말의 요지가 달라지는게 아닌데?
1개월 전
익인33
탱크는 텀블러 이름이 탱크임
1개월 전
익인39
미니탱크랑 416이랑 어떤 연관이 있는데? 유의미한 연관점이 있어야 손발이 벌벌 떨리든 할거아냐?
1개월 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텡크데이 4.16일에 첫출시함 ㅋㅋㅋㅋ
이젠 너가봐도 문제인거 인정하겟네
“ 5월18일에 하필 미니탱크데이 이벤트를 했음” 이라고했으니까
1개월 전
익인1
그래그래 내가 탱크데이를 미니탱크데이로 잘못 써서 대단히 잘못했네
미니탱크데이, 탱크데이는 문제가 맞고
나는 세이렌 머그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거잖아
맥락 파악 좀 해
1개월 전
익인15
원래 일베가 그렇게 음침하게
자신들의 표시를 함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20
일베들이 원래 자기들끼리 아는거 넣고 웃으면서 노는거.. 다른나라에서 4.16 행사없음..저렇게 슬쩍슬쩍 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32
베
1개월 전
익인65
너도 너무 억지로 쉴드치는거 아니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66
222.. 나도 이건 좀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 건가 싶음
1개월 전
익인73
그걸 굳이 4월 16일에 하니까 음흉한거지ㅋ 다른 날에는 세이렌 관련 굿즈나 행사문구 쓴 적 없어
1개월 전
익인80
222 글로벌 이벤트 데이인 것도 아니고 굳이 전국민이 힘들어했던 그 날짜에
이벤트를 시작하는 건 좀 이상하긴 해
1개월 전
익인90
니 친구들이라고 아득바득 쉴드치는거?
1개월 전
익인111
ㄹㅇ
1개월 전
익인116
어쩌다 한번 그렇게 맞아떨어졌으면 우연인가 보다 싶을텐데 그 우연이 여럿 있고 또 여러번 거듭되면 의도가 있어 보이지 ㅠ
1개월 전
익인125
4월 16일이 스벅 창립기념일이야? 최근들어 몇번이나 저 날 맞춰서 했네.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세이렌은 스벅 로고 아니야?
1개월 전
익인8
근데 그걸 매년 4월 16일에 한다는 게 요점 같은데 한 번이야 우연이라 쳐도?
1개월 전
익인39
416에만 한게 아니라 걍 세이렌은 스벅 마스코트 형식이라서 자주 이곳저곳에 갖다 쓰는데 매년 꼭 416에만 한다는 근거가 있어서 말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8
2024 2025 2026 다 했던데?
1개월 전
익인39
날짜가 2024 2025 2026만 있음?
1개월 전
익인8
39에게
...? 진짜 이기려고 이를 악무네 3년 연속 굳이 4월 16일임 ㅋㅋㅋㅋㅋㅋ 매년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가 이긴 걸로 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9
8에게
그러니까 416만 날짜고 금칠 발라 놨냐고 ㅋㅋㅋㅋㅋㅋ 세이렌이 뭔지 몰라?
1개월 전
익인65
39에게
억지 쉴드 ㅋ
1개월 전
익인39
65에게
억지 논란 ㅋ
1개월 전
익인65
39에게
ㅇㅂ쉴드 ㅋ
1개월 전
익인77
8에게
ㄹㅇ일베충인가 쟤 ㅋㅋㅋㅋ개웃기네 416만 날짜냐고는 즈그 스벅한테 가서 말하든가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5
진짜 일베들이 억지로 처넣어서 억지로 느껴질 수도 ㅎㅎ
1개월 전
익인6
ㄷㄷ
1개월 전
익인7
416탱크가 문제같은데? 우연도드럽게많네 그치??
1개월 전
익인9
근데 억까라해도 누구나 아는 기업이면 눈치보고 사려야짘ㅋㅋㅋㅋㅋㅋㅋ 안처맞을줄 알앗나 그럴리가 직원이 몇명인데
1개월 전
익인11
억지여도 업보
1개월 전
익인12
https://instiz.net/pt/7852861
23년부터 꾸준했음
1개월 전
익인25
ㅇㅇ탱크텀블러는 미국본사엔 심지어 없다며
1개월 전
익인52
당연하지 17온즈니까
1개월 전
익인13
이게 무슨 억까야 쟤네가 무슨 구멍가게야?
세계적인 기업들이 이벤트 하나 할 때에도 얼마나 신중을 가해야 하며 실제로 그렇게 하는데 저런 짓을 모르고 했겠냐?
1개월 전
익인101
22
1개월 전
익인118
33 마케팅 할 때 위험 요소, 위험 단어를 얼마나 검토하는데…
1개월 전
익인14
이벤트를 애매하게 화요일, 목요일에 하는 경우가 어딨음. 일요일, 월요일에 시작하면 또 몰라. 억까라고?? 응 그래ㅋ
1개월 전
익인16
억까라면 왜 굳이 4월 16일에 했는지 납득할만한 이유를 설명하면 될것같은데
당장 이번논란도 사과문은 나왔는데 누가 왜 어떻게하게됐는지 아무런 설명이 없는게 더 의구심이듦
올해는 4월 16일에 맞춰서 미니탱크데이라 했다며
왜 그 많은 날중에 굳이 4월 16일, 5월 18일이어야했을까?
1개월 전
익인17
하나가 드러났으니 아예 어이없는 의심은 아닌듯
1개월 전
익인18
세이렌은 원래 쓰던 로고인데 이걸로 머그컵 출시한 날짜가 4월 16일이란 것까지 연결지은 건 너무 억지같은데
미니탱크데이에서 탱크가 문제가 된 건 5.18아니었어? 4.16까지 연결지어야하는 거야?
지금 나온 사실만으로 패도 충분한데 파묘해서 억지로 연결한 것 같아
1개월 전
익인132
하필 4월 16일인 게 3년 연속이야
매년 4월 16일인 게 문제 아닐까? 4월 16일이 스벅이랑 무슨 관련이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8
게시글은 2026년 4월 16일만 캡쳐해서 올라왔고 3년 동안 계속 하고 있다는 것도 댓글 보고 알았음 나 말고도 억지라고 느낀 사람들은 캡쳐된 올해 날짜만 보고 생각한 거 같은데 이런 얘기 안나오려면 게시글부터가 처음부터 제대로 3년치를 가져왔어야하는 거지 않을까? 나한테 매년 4월 16일이 스벅이랑 무슨 연관이 있냐고 물을 게 아니라
1개월 전
익인19
ㅋㅋㅋ적당히좀 했으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너무갔다
1개월 전
익인21
저런 큰 기업이면 저런거까지 생각해서 몸 사려야지
굳이 매년 4.16에 저런다는게 말이되나
1개월 전
익인22
억까라고 말하는거 좀 짜침. 오얏나무 아래에선 갓끈도 고쳐 매지 말라는데
4월 16일에 세이렌? 5월 18일에 탱크? 애초에 엮일만한 마케팅을 하지 말았어야.
1개월 전
익인75
22 세월호, 5.18뿐만 아닌 다른 참사들 생각하면 조심해야지 심지어 지금 이벤트연거보면 누가봐도 관련있어보여서 욕먹는거잖아
..
1개월 전
익인81
33
1개월 전
익인82
444
1개월 전
익인88
ㄹㅇ 저걸 결재했다는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9
555
1개월 전
익인106
66
1개월 전
익인133
7
1개월 전
익인139
88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3
일베들 세월호 피해자 어묵이라면서 조롱한거 보면 진짜일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4
하나만 보면 억지논란이지만 그동안 회장의 행태와 이번일이 겹쳐져서 개연성이 있다고 보는거지. 억까가 아니라 충분히 일리 있다고 봄
1개월 전
익인25
2023년 영상에도 지들끼리 “왜탱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랫던데
1개월 전
익인26
일베들은 저럴만함
1개월 전
익인27
음침하게 숨겨놓는게 일베 놀이라니까? 그닥 숨기는 노력도 없는데 아직도 순진하게들 구네
1개월 전
익인28
이건 좀 억지 같은디..
1개월 전
익인29
억지여도 업보란 말이 딱 맞네
1개월 전
익인30
날짜가 하필 많고많은 날 중에 4월 16일인게 의도가 없다고?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일베들 디씨나 쓰레드 극우들 말하는거 보면
허구헌날 입에 달고사는게 5.18이랑 세월호 조롱이라 걔네들 보다보니 놀랍지도않을지경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
웬만하면 억까구나 싶겠는데 일베가 원래 음침하게 티 내잖아 ㅎ 저 때 안 들킨 것 보고 이번에 더 대범하게 했나 싶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4
기획자가 생각이라는게 있다면 저 날 만큼은 피해서 올렸어야하지 않을까? 그랬다면 이렇게 오해를 살 일도 없었겠지
1개월 전
익인35
으
1개월 전
익인36
절대 억지 아님 ㅋㅋㅋㅋㅋ 음침한 놈들이 뭔들 의도 못하겠냐
1개월 전
익인74
22
1개월 전
익인37
이게 왜 억까야? 걔네 음침한 건 알거고 알게 모르게 몰래 의미부여해서 넣는 게 놀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거라고 의미가 없었을까 세월호 조롱하는 애들이 모르고 그랬을 리가 없지 일반인들은 다 추모하고 안타까워하는 4월 16일에 하필 새 상품이 나왔다 근데 이번에 그 사건으로 논란터진 곳이다? 우연이 아닐 거라고요
1개월 전
익인37
세이렌이 원래 상징이라니까 4월 16일이 그 기업에 굉장히 의미 있는 날이라면 오해했다고 생각은 해볼 수 O
1개월 전
익인39
이젠 날짜까지 통제하네 ㅋㅋㅋㅋㅋ 416에 금칠했냐?
1개월 전
익인56
와 어떻게 사람 탈을 쓰고 이런 소리를 하지?
1개월 전
익인39
왜 416 국가공휴일이라도 만들어서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하지? ㅋㅋㅋ 염병첨벙을 떨고 있어
1개월 전
익인56
꼭 너의 죽음도 그에 대한 애도도 염병천병이란 소리 듣길 바란다
1개월 전
익인39
누구는 거기서 씻기라는 말 해도 환호받던데 뭐 ㅋ
1개월 전
익인65
우연이 겹치면… ㅋ
1개월 전
익인39
우연이 겹치면...ㅋ
1개월 전
익인65
억지 쉴드 ㅋ
1개월 전
익인39
어어 1찍 개딸 왔어?
1개월 전
익인124
어어 2찍 보신탕재료 왔니?
1개월 전
익인41
이게 어떻게 억지임
1개월 전
익인42
좌우를 떠나서 사람죽은걸 조롱하는건데 진짜 천벌받아야지
1개월 전
익인101
22
1개월 전
익인43
어니 이건 좀 억지아닌가,,?
1개월 전
익인44
충분히 의도적인것겉다
1개월 전
익인45
이렇게 의심받는것도 결국엔 업보지
1개월 전
익인46
이건 개억지
1개월 전
익인48
절대 억지 아님
1개월 전
익인12
이미 전부터 이런 짓 했는데...
1개월 전
익인12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67
헐... 이 정도면...
1개월 전
익인118
이거 이번에 걸리자마자 이 영상만 삭제했잖어
1개월 전
익인50
일베가 하던 거잖음 ㅋ 음침하게 여기저기 끼워넣고 들키면 몰랐다 안들키면 성공
1개월 전
익인51
억지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39
세이렌이 문제같으면 1987년으로 날라가셔서 세이렌 넣지 말아주세요 ㅠㅠㅠ 하던가 별 같잖은 소리도 다 보네 ㅋㅋㅋㅋㅋ 이걸 진지하게 받고 있는 저 정진욱은 뭐하는 듣보냐?
1개월 전
익인53
일베충이 맨날 하는 음침하게 티내기ㅋㅋㅋㅋㅋ억까라고해라 똨ㅋㅋㅋㅋ우연도 되게 많다 참ㅋㅋ그놈의 우연은 매번 저렇게 연결되어있냐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4
일베충은 하나만 하지 않음
1개월 전
익인55
굳이굳이 목요일인 4월 16일 고른 게 진짜 안 이상해??
1개월 전
익인57
올해만 4.16면 몰라도 3년 연속이면 뻔한거 아냐?
1개월 전
익인58
까도까도..
1개월 전
익인59
어디서 몰려온건가;
1개월 전
익인60
어제 오늘 엄청 몰려온듯
1개월 전
익인61
개억지 이러네ㅋㅋㅋㅋㅋ 3년 연속 음침하게 세월호 조롱했는데 아무도 못 알아차리니 지금 이 사단까지 온 거지ㅋㅋㅋㅋ 왜 이렇게 순진한 사람들이 많지? 순진한 거야 억쉴드러인 거야
1개월 전
익인62
한두번은 우연일 수 있음. 이건 우연도 아니고 억까도 아님 다분히 의도적이고 정성스럽게 농락한 거임
1개월 전
익인63
이게 억까라는 애들이 수상하다... 세월호 참사일에 세이렌...? 다른거 많은데 굳이? 인생 아방하게 살아서 좋겠네
1개월 전
익인64
설마 이것도 이러겠어? 이런 아방한 사람들 노리는걸 모르네 ㅋㅋ
1개월 전
익인68
진짜 개음침
1개월 전
익인69
3년연속 4월 16일에?ㅋㅋㅋㅋ 어디까지 해야 안걸리나 간보면서 수위높이다가 이번에 걸린거네 죽어라 진짜
1개월 전
익인79
22 진짜
1개월 전
익인101
33
1개월 전
익인115
444 다 죽어라 그냥
1개월 전
익인117
55
1개월 전
익인123
66
1개월 전
익인128
77 미국 스벅때부터 하던 행사날짜도 아니고 신세계 이후 벌어진 일이면 뻔한거 어니야?
1개월 전
익인137
8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0
우연이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겠지 실제로 저 세이렌의날은 논란이 안됐잖아 그런데 비슷한 걸 몇번이고 반복하니 고의라고 보는 거임. 일이나 관계에서도 사람이 한번 실수는 용서해도 비슷한 일을 여러차례 반복하는 건 고의라고 보듯이
1개월 전
익인71
억지같은데
1개월 전
익인72
매년 굳이 그 날짜에 한거 보면 의도적이라고 볼 수 있을듯
1개월 전
익인76
진짜 심각하다 ..
1개월 전
익인78
쟤네는 진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음침해서 그럴 수 있을걸 이번 일로 교묘하게 숨겨놓고 지들끼리 낄낄거렸던 것들을 꽤 알게 돼서 기분이 더러움...
1개월 전
익인83
한두번이 아닌데 억지 이러는 거 참 ㅋㅋ
1개월 전
익인85
우연도 여러번 겹치면 고의지
1개월 전
익인86
그런데 진짜 타인의 죽음을 그것도 엄청난 참사를 조롱하는 이유가뭐임?? 진짜 그렇게 한심한인생을 살수있다고?
1개월 전
익인87
3년 연속이면 설사 그 의도 아니라고 하더라도 보는 사람은 충분히 그렇게 느낄 수 있지 무슨 이벤트를 그날에 그렇게 하는 이유가 뭔데? 매년 요일도 바뀌었을텐데
1개월 전
익인91
이거 억지라는 애들은 일베 애들을 잘 모르는거임
1개월 전
익인92
개억까네 낼 스벅가야쥐~
1개월 전
익인93
탱크텀블러 잇는데 개빡치네,, 로고 지워버리고 싶다
1개월 전
익인94
"이건 좀 억진데..." 싶게 억지로라도 끼워맞춰서 조롱하고 '쟤네는 뜻도 모르고 좋다고 즐긴'다고 생각하는 놈들이 일베임
1개월 전
익인95
헐...
1개월 전
익인96
억까라는 사람은 회사 안 다니나..? 윗선이 고집이 세거나 마케팅홍보팀이 문제거나 다 문제거나 일듯 기획이 뚝딱 만들어지고 바로 올리는 블로그인 줄 아나 내부에서 아무도 지적 안 한 게 ㄹㅈㄷ지 뭐
1개월 전
익인97
그 일 있기전 4월 16일엔 뭐가 없었나
1개월 전
익인98
마케팅 하는사람이 저런 이슈 생각안하고 만든다? 말이 안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99
이게 어떻게 우연인데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7
설마 돌아가신 날이 11월 5일이야..?
1개월 전
익인114
돌아가신날은 오늘 11월5일은 본격 대선참여일
1개월 전
익인100
개 음침
1개월 전
익인102
미국에서 9월 11일에 비행기데이 하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봐라
1개월 전
익인103
나도 억지라고 생각했는데 우연이 여러번 겹친다는건 우연이 아니란 소리지.
1개월 전
익인104
한두번은 우연일 수 있음 근데 우연이 2번 3번 4번 겹치면 그건 의도가 담긴거라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105
진짜 망충한 인간이 넘 많다 에휴
1개월 전
익인108
그래 한번이었으면 억지라고 쉴드치는 사람이 더 많았을거임 나도 그랬을거고
1개월 전
익인109
정용진 회장만 불쌍하네
1개월 전
익인110
진짜 쟤네는 머리속에 저런생각밖에 안들어있는거임? 더러운 똥같네 안들키니까 은밀한스릴즐기면서 히히덕거렸을거 생각하니까 역겹다 웩
1개월 전
익인112
세이렌데이를 왜 하필 4월16일에 했을까^^?
1개월 전
익인113
근데 스벅한테 있어서 416이 대체 무슨 날이길래 그럼? 일단 일베들은 세월호 희생자랑 유가족 엄청 싫어하긴함 그날만되면 고인 모독 파티임
1개월 전
익인113
나도 음모론 싫어하고 안믿는데 416이 스벅한테 무슨 기념일인지 왜 하필 그날에 매년 이벤트를 여는지 설명이 안되면 의도적이라고 봐야할듯 회사의 고정 이벤트를 아무 의미없이 열리가 없잖아
1개월 전
익인119
한번이면 모를까 여러번이면 억지가 아니지,,, 뭔 억지임 ㅜㅜ 누가 봐도 노린 거구만
1개월 전
익인120
여기도일베많네ㅋㅋ 한번이면 실수지만 반복되면 뭐다?ㅋㅋ
1개월 전
익인121
저런거 단어 하나하나 날짜 하나하나 기업에서 얼마나 신경쓰는데ㅋㅋㅋㅋㅋㅋㅋ이걸몰랐다고할수있나 심지어 전세계적인 브랜드가?
1개월 전
익인122
일부러든 아니든 저렇게 마케팅한게 개망총한 증거죠. 우리끼리 억지니 뭐니 논란일 필요가 있나. 그리고 다른 마케팅에서 사상이 드러났으니 엮이는게 당연하고 잘못된 마케팅이라고 뚜드려 맞는건 마찬가지
1개월 전
익인126
개역겹다 우연이 반복되면 그걸 우연이라 할수 있을까
1개월 전
익인125
4/16이 스벅한테 무슨 날임? 2014 이전에도 4/16기념 행사 한 적 있을까?
1개월 전
익인127
와 댓글보니 한두개가 아니네 개음침이었네 언제까지 모를래? 이러고 계속 한거였네
1개월 전
익인130
아무리 우연이라고 억까라고 그 날에 뭐 금칠해놨냐고 하더라고 다수 대중들이 의심을 갖고 문제제기를 할 정도면 진짜 의도랑 상관없이 그렇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거 아님? 마케팅 광고가 애초에 대중들의 심리나 의중을 파악하고 기획하는 건데, 세계적인 대기업에서 이런 식으로 마케팅 했다는 건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 미국에서 9월 11일에 비행기 텀블러 빌딩 키링 같은 거 출시했다고 하면 바로 문제될 걸? 텀블러 아니더라도 사고난 이후부터 매년 9월 11일마다 행사한다고 생각해보면,, ㅎㅎ 그때도 과연 사람들이 그날만 금칠했냐고 할까??
1개월 전
익인143
오 그렇겠다… 911 예시드니까 잘 와닿는듯
1개월 전
익인131
이번이 사상 첫 시도는 아닐듯 하나 걸리니까 줄줄이소세지로 다 의심되는거 나오는거지
1개월 전
익인135
빼박임.쟤네 사이비들 처럼 표식이나 날짜를 중요시 여김
1개월 전
익인136
22
1개월 전
익인140
포켓몬에서는 배가 침몰하는 에피 세월호 사건이랑 겹쳐서 그 에피를 빼버림 마케팅에는 하나하나에 의도가 다 들어가 있음 그런데 굳이굳이 3년연속 저런다? 뭐 빼박이지
1개월 전
익인141
무조건 맞음 한두번이 아님 그러니 점점 아 이것도 ㄱㅊ네? 이것도 되네? 하면서 결국 탱크까지 온듯
1개월 전
익인142
근데 진짜 아무도 반대의견낸 사람이 없었을까 저런 이벤트하기전에 회의는 몇번이고 할텐데 논란의 여지가 조금이라도 있을것같다는 의견도, 생각도 없었던걸까..? 저걸 승인해준사람이 뭔 생각이었을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76
음침해 ;
27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대방이 이혼가정인데 상대방 부모님이 상견례 두번씩 따로따로 하자고하면 이해가능함?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손만보면 70kg아닌것같지않아?
일상 · 1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때문에 이혼한 남편
이슈 · 3명 보는 중
4시간 넘게 운전한 초등생들…'촉법소년' 안 통했다
이슈
AD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대한민국 정말 심각한 상황
이슈
기 정말 쎔 VS 유리멘탈
이슈 · 3명 보는 중
이집트에서 혼밥하기 힘든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민원각이라는 방탄 부산콘..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베 극우들 ㅈ됐다 ㅋㅋㅋㅋ
일상
프랜차이즈 초코 케익 중에 갑.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23만 유튜버의 당일 퇴사 브이로그
이슈 · 18명 보는 중
지피티 진짜 미 같아...;;;; 역대급이야...
일상 · 5명 보는 중
배우 류진 둘째 아들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솔직히 부럽다는 말 나오는 데이식스 역조공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242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10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16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51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67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06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10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27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76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3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79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81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79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57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7
2026 서울재즈페스티벌 스타벅스 부스 취소
9
05.22 17:30
l
조회 12822
l
추천 1
논란이후 스타벅스 근황.JPG
22
05.22 17:26
l
조회 18067
안성재 '모수' 또 논란…7000만 원 발레파킹 사고 후 "고소해라”
2
05.22 17:25
l
조회 1212
⛔️혐오주의⛔️ 지금 정신적 트라우마 호소하는 사람들 ⛔️텍스트 주의⛔️
65
05.22 17:21
l
조회 52944
'6만원 방이 300만원' BTS 부산 콘서트 앞 아우성…"차라리 서울서 숙박"
05.22 17:18
l
조회 708
백룸에 온거같은 느낌의 홈플러스 .jpg
90
05.22 17:16
l
조회 48457
l
추천 2
팬이 최애 두고 한눈 팔았을 때 최애의 행동.jpg
05.22 17:11
l
조회 1608
편스토랑, 문원이 오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받고 울컥한 신지 사연은?
05.22 17:07
l
조회 3386
나는솔로31기 도대체 왜 이러는거냐는 반응의 영숙 헐떡플러팅 장면
7
05.22 17:00
l
조회 16052
애인 집에 갔는데 이러면 어떨 것 같아? Mbti별 반응 알려줘
233
05.22 17:00
l
조회 81482
l
추천 1
중국인들이 대군부인 사과에 기막혀하는 이유
1
05.22 17:00
l
조회 3164
진심 대박이라는 태양이 수록곡 무대 하나에 투자한 퀄리티
05.22 16:55
l
조회 493
홍진경 보려고 뛰쳐 나왔다는 파리 사람들.jpg
1
05.22 16:52
l
조회 2945
의외로 너그럽다는(?) 한 스님이 허락한 호칭…jpg
6
05.22 16:45
l
조회 10509
l
추천 2
재희
추가하기
더보기
이대 스티키 직캠도 떴다네
1
째히 GG EZ 챌린지 영통에서 했네 !!
째히 보고싶다아
3
이번 대구 생카에 대영이 형님들 오셔서 편지 남기셨대!
14
장터
혹시 파티시에 위시돌 양도 필요한 견주는 없지..?
🐶😘
4
와진짜개웃겨 어릴 때부터 내 직업은 무조건 연예인이다 해서 걍 아무것도 안 하셧댄다.twt
3
05.22 16:41
l
조회 5512
피부색으로 𝙕𝙄𝙍𝘼𝙇하는 외국인한테 야무지게 반박하는 한국인ㅋㅋ
50
05.22 16:35
l
조회 22986
l
추천 19
'6월 결혼' 문채원, 이준기와 결별설에 황당…"만난 적도 없다"
2
05.22 16:30
l
조회 3406
독감 사망 교사 퇴직서 허위 작성한 40대 유치원장 검찰 송치
1
05.22 16:30
l
조회 2500
"죄 없는 새끼손가락을 왜"…'해킹·채무·은퇴' 장동주 어이없는 행동 충격
1
05.22 16:29
l
조회 7065
안재현이 4년 만에 알게된 사실
22
05.22 16:25
l
조회 30216
l
추천 9
더보기
처음
이전
716
717
718
719
72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0
1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21
2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
5
3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31
4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
1
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13
6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23
7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8
"애 데려오면 머리채 잡을 것"..난임병원 섬뜩한 경고글
3
9
여고생왕후에 캐스팅 된 김세정 원작과 싱크로율
3
10
와이프가 너무 보고 싶다는 디시인.jpg
11
하이닉스 70만 달성
17
12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
2
13
'수원 마약 좀비' 30대 긴급체포'초품아'까지 파고든 마약
1
14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
15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
12
16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17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18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
19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25
1
미장 개무섭네
6
2
미장 와이라노....오늘 안팔았다고
3
쉬었음청년인지 뭔지 많다며
6
4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
3
5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
3
6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
4
7
단타의 왕 단타의 신
2
8
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
4
9
지금 마라탕 먹으면 살 많이 쪄?
4
10
신입 세후 270인데 ㄱㅊ ???
1
11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
3
12
나 진짜 사회성 없는거같음
1
13
와 미친 아저씨 지금까지 하루종일 얘기하고 있음
14
서울 아파트 분양가가 기본 9억인데 3억? 막 이러는 사람은
2
15
나빴어
1
16
세트로 더러워 죽겠네 ㅋㅋ ㅉ
1
17
네고왕 메노킨이넹!!
18
나 예전에 진짜 웃겼던 자의식과잉 사람 일화..
2
19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
5
20
나 물 하루에 삼리터는 마시는듯;
2
1
새삼 히딩크 감독님 기존쎄다
11
2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
5
3
홍명보 진심 개쫌생이잖아 차범근 월드컵 중간에 경질됐는데
8
4
뭐야 라이즈 숙소 라방 첨아닌가
1
5
유노윤호 해찬 크래비티 트레저 악뮤면 누가 엔딩일까
17
6
이번 축구 얼마나 못했길래 다들 극대노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
18
7
저번에 엔시티 마트 사건 어떻게 끝났더라
8
근데 손흥민 투입 왜 안시킨거래?
8
9
메시 나라 축협이 최악이었음
9
10
홍명보의 무능함때문에 대체 손흥민이 왜 이런소릴하게만들지
11
그냥 나처럼 명예 아르헨타인이나 하삼
3
12
익들은 남돌 뭐에 빠지는게 덕질 오래가
17
13
오늘 축구못본익들을위해 한줄요약영상가져옴
14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
5
15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
3
16
대표팀 분위기 진짜 박살났을듯
17
보통 타팬인증할 때 멜론온도로 하잖아
18
클린스만 - 홍명보 와 연속으로 엿맥일 줄은
1
19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이즈 키알 장난아니게 울렸겠다
4
20
원빈이 얼굴 너무 좋은게
1
이준영 인스스에 박지훈
11
2
ㅎㅅㅊ 보석함 진짜 신기하다
14
3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8
4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8
5
남주혁 학폭 논란 찐이면
6
허남준 유퀴즈 비하인드
13
7
바자 허남준 감다살인게 덮머 깐머를 둘 다 주심
4
8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
1
9
멋진신세계
미공개삭제씬미공개메이킹풀코멘 ㄹㅇㄹㄹㄹㅇ보고싶다
4
10
정보/소식
동궁
[단독] 남주혁X노윤서,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 동반 출연
4
11
인기글에 최우식이 이준영한테 1인자될꺼라는 기사
4
12
토이스토리 보고 왔는데
13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17
14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
5
15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만 같이 가는게 아니구낰ㅋㅋ
2
16
멋진신세계
아까 지워진게 이건가? 다른데서 알려줘서 쭉 읽고 왔는데
8
17
당잠사 다시 보고 싶은데 ott에 없네
10
18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3
19
아바타 불과재 본 사람? 이거 막 야한장면 없지?ㅠㅠ
3
20
멋진신세계
내일 이 시간에 나 이제 뭐하냐...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