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1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 인스티즈

>

www.youtube.com/embed/bVPOyvdp8CY

대표 사진
익인1
1억...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예인들 기부할 때 빅5 말고도 골고루 해줬음 좋겠다싶었는데 역시 선태형 고마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어디에 기부하든 엄청 존경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주의료원 괜찮음.. 모 대학병원보다 낫다는 소문이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지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ㅁㅊ 1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할머니 충주의료원 입원하셔서 얼마전에 가봤는데 입원실마다 공동간병인 있어서 따로 간병인 구할필요없고 간병인도 전문적이고 좋은 분이셔서 안심했어 빅5병원 아닌곳은 이런 후원 별로 없을텐데 의미있는 좋은 기부다 지방병원들이 더 발전할 수 있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억이나???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아 멋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식으로 지역의료 홍보도 되고 좋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해서 좋음 ㅋㅋㅋㅋ나같아도 큰돈이어서 아까우면서도 뿌듯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해서 좋다ㅋㅋㅋㅋㅋㅋㅋ멋져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멋있고 말도 잘해서 호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멋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억?? 누구한텐 적을수 있대서 솔직히 천만원 생각했는데 되게 많이 기부하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더 잘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박대박 일억이나 기부를 하고 멋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진짜 생각이 깊은 분이네요 김선태님 충분히 좋은 사람이에요 좋은 사람이니까 아까운거 알면서도 기부를 할 수 있는거에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촉법이 낳은 괴물들1
06.25 02:58 l 조회 1634
현충원에 안장된 사람이 파묘 위기인 이유
06.25 02:56 l 조회 700
교도관이 범죄자에게 들은 말
06.25 02:51 l 조회 718
로또라는 거를 아예 믿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JPG
06.25 02:49 l 조회 987
홍대 기숙사 왔는데 이거 뭐냐?1
06.25 02:47 l 조회 3061
어릴 때 한번씩 해보는 것
06.25 02:46 l 조회 221
대부분이 잘못 부르고 있는 음료 이름
06.25 02:44 l 조회 1330
"아빠, 실패하면 어떻게 돼?"
06.25 02:42 l 조회 583
저렴하게 허세 부리는 방법
06.25 02:40 l 조회 965
받아쓰기 10점 맞은 집
06.25 02:39 l 조회 491
심상치 않다는 동태평양 수온
06.25 02:36 l 조회 409
옛 조상님의 엄청난 관찰 표현력
06.25 02:34 l 조회 831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88
06.25 02:32 l 조회 91465
8시간동안 공부 열심히 했는데
06.25 02:31 l 조회 1979
게임에서 조경수를 못 뚫는 이유
06.25 02:30 l 조회 500
조선인들이 묘사한 베트남인의 외모와 언어5
06.25 02:27 l 조회 6550 l 추천 2
동덕 나왔는데 중소기업도 떨어져요10
06.25 02:26 l 조회 9758
원룸 생수 논란1
06.25 02:25 l 조회 542
자녀 개명 신청이 통과돼서 기쁜 부모5
06.25 02:24 l 조회 10876 l 추천 2
한국의 지극히 현실적인 40대의 삶
06.25 02:21 l 조회 2551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