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11

폴바셋은 여러분이 원하는만큼 오픈하지 못합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폴바셋아재 이미지 왜좋은지 모르겠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틴더땜에?? 근데 외국에선 미국도 그렇고 호주도 그렇고 ㄹㅇ 틴더로 사람 많이 만나던데 그런 이미진줄 알고 하는거 아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폴바셋출신이 말해줬는데 일할때도 커피바에서 여자애들옆에끼고 일하고 남자들은 서비스바로 보낸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ew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틴더 폴바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모야?? 나 폴바셋 개좋아하는데 논란인건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저 아재가 한국인가 왔을 때 틴더에 올라왔었음 틴더 그냥 상시하는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유부남은 아니시겠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쩌라는 거임? 해외에선 틴더로 잘만 만나는데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왜 화내고 난리 개웃기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침하게 커뮤식 화법 쓰고
뭐 화내고 난리 ㅋㅋㅋㅋ 굿굿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앙 굿~~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틴더는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 폴이면 우리나라 민수 정도 아닌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장이 있어야 방문하지!!!! 🥹 이렇게 나는 오늘도 컴포즈를 마시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주의 빽다방같은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걍 우리나라 브랜드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왜 로열티를 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 양반 이름 써서 하는 거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양반이 누군데? 엄청 유명한 사람인가... 이름 쓰는 조건으로 로열티 낼정도로 대단한 사람이양?
심지어 영어권도 아닌데?? 궁금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바리스타인가 그랬던 거 같아
어디 뭔 대회 우승자라고 들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36에게
오오오오오오 그렇군..
난 잘 모르겠지만 그 동네의 그랜드마스터급? 뭐 그런건가보다.
답변 고마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폴바셋 아이스크림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폴바셋 맛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문 개많이들어와서 힘들어하는 짤 있지않았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폴바셋 에그타르트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매일유업아 새로 브랜드 만들어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폴바셋 아이스크림 사랑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폴바셋 개마싯어ㅜ 아이스크림 먹고싶다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갑자기 폴바셋 땡긴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파트 카페에 폴바셋 들어와서 넘 조은데ㅠ 사이즈 하나밖에 없고 시즌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아쉬움 ㅠㅠ 초코 멜론 라벤더 다먹고싶은데 늘 우유뿐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스크림 라떼 처음 먹었을때 그 충격 잊지못해 ㅋㅋ 요즘 커피맛이 옛날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두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 귀한 폴바셋이 우리 동네에 들어온거라니 왜 선택받은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폴바셋 아이스크림라떼 개마싯고 말차 나올때 꼭드세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에 한번 방문하는 학교 옆에 폴바셋 있어서 주차해놓고 아이스크림 하나 때리고 출근하는 게 낙이야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폴마셋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신기하넹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로얄티?그럼 이름을 바꾸자 포아르 베셋 이런건어떰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잉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폴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똑같은 말을 두번 반복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류인가봐 한번썼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이런적잇엌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커피 맛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차피 폴바셋이 바리스타인거 대부분 모르고 카페명 유명하지도 않은데 이름 바꾸는게 낫지 않낰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로 시작해서 '해'로 끝나는 말은?
05.23 11:31 l 조회 1034
멋진신세계 드라마 역사 고증 잡도리 하는 여주
05.23 11:30 l 조회 924
요즘 재밌는 드라마
05.23 11:29 l 조회 1024
싸가지 없음의 대변이 T로 퉁쳐지는 것이 싫다
05.23 11:29 l 조회 839
아뇨아뇨 천연위고비쌤에게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29
05.23 11:27 l 조회 20591 l 추천 6
생선으로 레어 튀김 할 때 무조건 붉은색 생선만 사용해야 한다고함
05.23 11:26 l 조회 1362 l 추천 1
잘 맞는 사람한테는 미식 천국이라는 나라.jpg
05.23 11:25 l 조회 3191
케이팝 강국에 와서 레전드 찍고 돌아간 일프듀 연습생들1
05.23 11:21 l 조회 768 l 추천 1
하이닉스 성과금 액수를 보고 현타 개쎄게 왔다는 중국인들 근황10
05.23 11:21 l 조회 13027
폴바셋은 여러분이 원하는만큼 오픈하지 못합니다49
05.23 11:19 l 조회 29511 l 추천 4
3일 전 서대구 터미널 뒤집어짐;;;1
05.23 11:17 l 조회 2645 l 추천 1
눈물난다는 영케이의 연습생 생활 썰.jpg4
05.23 11:17 l 조회 3252
여친 있는 남자 흔드는 거 잼씀
05.23 11:17 l 조회 1167
감다살이라는 유한 킴벌리 삵 광고
05.23 11:15 l 조회 356
치석 싹 녹아내린다." 평생 치과에 돈 안 써도 되는 최고의 양치질 방법 (박창진 원장 1부)
05.23 11:13 l 조회 1775
자스민 아아메
05.23 11:10 l 조회 564 l 추천 1
의사가 했던 충격적인 말 모음1
05.23 11:06 l 조회 1831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뷔페에 가본 유튜버20
05.23 11:03 l 조회 19770 l 추천 1
바다로 가자 VS 산으로 가자1
05.23 10:57 l 조회 597
"이승철·김재중 독설 통했다”… '더 스카웃' 16人 뮤즈, 지옥 훈련 속 반전 성장
05.23 10:55 l 조회 686


처음이전6366376386396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