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87

하이닉스 사내 부부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하닉인들 멀리에 집사던데 출퇴근 어케 하는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셔틀 수도권 곳곳에 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거기까지 가는겨? ㄷㄷ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청주-서울 셔틀로 매일 출퇴근하는 사람들도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송도까지도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미쳤다 ㄷㄷㄷㄷㄷㄷㄷ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셔세권이 셔틀탈수잇는 세권 말하는거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면 정자역건너편에 아파트 완전 뼈대만 남기고 리모델링 하는데 있던데 거기가면 되지않낭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당 우리집 매매가도 견인해줘 하이닉스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로 정권 내줄 듯 문재인 때도 부동산으로 정권 내주지 않았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ㅈㄷ다 내돈 휴지쪼가리 되게 생김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아니어도 집값 못잡음 잡을 의지도 없고
이재명 봐봐 집 팔고 주식 할거라고 쇼하더니 집 내놓지도 않았어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남 아파트 팔렸어....찾아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팔렸어 ㅋㅋㅋㅋ 또 속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 팔았다는 정식 기사 하나 찾아와봐 절대 못찾을걸? 왜냐하면 토허제로 비공개 해놓은 곳이고 애초에 김혜경 자격요건 때문에 팔지도 못하는 매물이거든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집팔아서 주식하세요(본인은 안팔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아.. 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또만큼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행복하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자 티에르원 가면 되겠네.. 정자 하이닉스랑도 가깝고 셔틀도 많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 부러워해!하는 태도가 기저에 깔려있는 느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스기사님 운전을 개떡같이해도 아무렇지않겟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청주에서 이천으로 하닉 교육가던데 교육 인원 한번에 태워서 회사에 내려주고 알아서 가세요~~~가 아니라
동마다 가는 셔틀 있는거 보고 개부러웠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실 너무 부러웠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너무 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쩐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짱이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생은 진짜 운이 99.9%인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이닉스 성과급이 정말 10억이야?? 전직원 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님. 2025년 성과급받은건데 1년차 기준 세후 1억 안됨 저사람은 기존 구축도 15억쯤 하는거고 모은돈도 있는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엄마 지인 자녀분이 하이닉스 다니는데 과장이라고 했나 부장이라고 했나 그정도 직급인데 성과급 14억 받는다구함 세금 떼면 7~8억된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대단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집 사려고 보는중이랰ㄱㅋㄱ개부럽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부러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부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올해안에 집 알아보려고 함
내년초면 삼전 직원들도 꽤 받을거라 집값 더 오를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청주 서울 출퇴근하는거? 물론 셔틀잇어도 한시간반정도 걸릴텐데안피곤할라나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 뭐든 열심히 똑똑하게 사는게 답인것 같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진짜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쯘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콜라에 미친 사람의 나라별 콜라 후기5
06.13 20:36 l 조회 9929 l 추천 2
카톡 이모티콘 대참사...manhwa
06.13 20:34 l 조회 6375
파리지옥 은근 어이없는 점
06.13 20:33 l 조회 977
어느 30살 미국 누나의 메이크업 전후...jpg9
06.13 20:31 l 조회 23459 l 추천 1
건더기 듬뿍 넣은 카레2
06.13 20:30 l 조회 2017 l 추천 1
??? : 일본의 쎄븐일레븐은 먹을 것으로 장난치지 않는다
06.13 20:28 l 조회 3431
민원인 자살 안 말리는 흑화한 사회복지 공무원1
06.13 20:27 l 조회 3912
대중교통 진상 행동
06.13 20:27 l 조회 563
뻐꾸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06.13 20:26 l 조회 537
감추려하면 더 알려지는 현상은?
06.13 20:18 l 조회 838
우리는 운명일까
06.13 20:16 l 조회 261
방구 분사시 입자분포도
06.13 20:16 l 조회 1623
런천미트에 관한 사실2
06.13 20:15 l 조회 1786
국밥에 소금을 왜 넣어 맛알못임?1
06.13 20:14 l 조회 1849
[NORAEBANG LIVE] FIFTY FIFTY (피프티피프티) - Like a Bubble | 노래방 라이브 | ..
06.13 20:13 l 조회 152
일본 음식점에서 한국인 좋아하는 이유2
06.13 20:12 l 조회 1931
욕 안하고 상처 입히기
06.13 20:11 l 조회 802
가끔씩 보이는 위험한 운전
06.13 20:09 l 조회 1751
한국인들은 절대 못견딜 지옥1
06.13 20:05 l 조회 2924
신입사원이 저를 오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jpg1
06.13 20:05 l 조회 7548


처음이전3113123133143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