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0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난리통에 가려진 진짜 큰일난 이슈
149
1개월 전
l
조회
105304
인스티즈앱
달러환율 5.22. 기준 1520원 찍고 살짝 내려와서 1514원
원화 실시간으로 휴지조각 되는중
10
11
10
익인1
애초에 원유거래 화폐인데? 게다가 이란 전쟁은 생각 안해봄?
1개월 전
익인5
? 수출수입하는 영세업자들도 많어
1개월 전
익인5
회사도 자영업자도 힘들고 뭐 돈벌이가 없어서 체감 안된다면 너 주변 유학생들도 다 힘들어죽는데 대체 왜 우리랑은 관련 없는 일이라 생각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6
전쟁전부터 심각했어
제발 차트 보고와봐
그전부터 1400원 중후반육박이 장기간 이어졌어
내가 두세달에 한번씩 출국해야하는 업이라 환율민감한데 환율정책 개망한거 맞아
환율 여행뿐만 아니라 원자재부터 의약품등 우리 실생활에 영향이 얼마나 많은데
1개월 전
익인7
진짜 전쟁때문이라 생각함 넌 저 환율이?
1개월 전
익인1
아니.. 트럼프 2기 출범 이후로 관세협상에 이란 전쟁에 미국 입지 공고히 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많았잖슴? 그럼 당연히 환율 올라가는게 수순 아니냐?
1개월 전
익인2
이와중에 돈 더 푸는중
1개월 전
익인5
미쳐돌아가는중
1개월 전
익인3
어쩌라는거지?
1개월 전
익인7
심각하네 이러니까 지금 상황 이해 못하는 애들이 많구나
1개월 전
익인3
뭐 이재명 같이 욕해줘?
1개월 전
익인7
어쩌라고 라는 반응이 맞냐?
1개월 전
익인3
그냥 믿고 기다려야지 정부도 내리려고 힘쓰는 중인데
1개월 전
익인37
3에게
도대체 어느부분에서 힘씀?
1개월 전
익인4
나라 망하라고 같이 기도해줘?
1개월 전
익인7
얘넨 논리가 진짜 걍 없고 무지성이구나 어떤일이든
1개월 전
익인13
이제 알았음? 말 안섞는게 편함..
반박이 아니라 비꼬고 공격하는게 다임. 현명한 애들은 말도 안걸어
1개월 전
익인6
가깝게는 밥상물가부터 다 위험하다고
우리가 뭐 다 자급자족하는 나라가 아닌데 가깝게 커피도 원두값 오르고 난리인데
의약품부터 의류 등 기본 생활하는 의식주를 책임지는 원재료부터 다 자재값이 배로 폭등되서 힘들어져
1개월 전
익인14
세상에나 어쩌라고라는 반응 실화야???
1개월 전
익인32
무대뽀 생각없는 댓글 레전드 ㅜ
1개월 전
익인46
이 댓글은 진짜 놀랍네.. 환율 오르면 물가 싹 오르고 서민경제 파탄이랑 직결되는 문젠데 이걸 정치적인 쪽으로만 생각하나..? 정치에 머리가 너무 절여진거 아니야?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스벅난리통이 왜 더 난리인지 이해를 못하는 극우들
민주주의 근본이슈인데
1개월 전
익인9
ㅋㅋ 역시 몽총하면 분란이 잘되네
1개월 전
익인38
스벅패기보단 환율잡는게 더 국익아닐까
1개월 전
익인44
ㄱㄴㄲ
1개월 전
익인58
ㄹㅇㅋㅋ
1개월 전
익인67
ㄹㅇ
1개월 전
익인76
ㄹㅇ
1개월 전
익인8
진짜 어카냐 근데 물가 개오르고 개쳐망하겠는데
1개월 전
익인10
난리나긴 함 환율 방어 아예 손 놔버린 듯
1개월 전
익인11
아 돈 왜 더푸는거지
1개월 전
익인12
전쟁 때문에 오른거 가지고 난리 법석이네
1개월 전
익인15
ㄹㅇ 나라망했네
1개월 전
익인14
세상 심각한 일인데 어쩌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진심인가???? 나 진짜 어지럽다
1개월 전
익인16
유학생 얼마나 더 죽으란건지 감도안옴
1개월 전
익인23
한국대학 다니지...
1개월 전
익인28
아니 이거는 무슨 말이야 대체
1개월 전
익인23
외국대학 택한건 100% 본인의지인데 그 리스크를 고려했을거아냐
누가 한국대학 가지말라한것도 아니고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던가
외국 나가서 징징대는건 이해가 안됨
1개월 전
글쓴이
부모가 주재원 나가서 강제 해외생활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건 좀..
1개월 전
익인23
글쓴이에게
주재원이면 현지지사에서 월급+수당+학비지원 붙어서 상관없음
애초에 유학생이라는데 강제는 왜 나오냐
옛날처럼 suny를 뉴욕대래 우와우와해주던 시절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38
이젠 이재명 쉴드치려고 외국에서 사는사람 탓을하네
1개월 전
익인23
38에게
계엄때도 환율 호들갑 떨지말라했다 ㅋㅋ 넌 그때 엠빙x 환율호들갑에 공감했나봐?
필리핀 가는거 아니면 현지가 소득 더 높은데 거기서 벌어 써야지
넌 그럼 외국사는 사람 편들어줄거냐? ㅋㅋㅋㅋㅋ
그것도 한국에 돈 보내는게 아닌 돈 빼내가는 쪽을?ㅋㅋㅋㅋ
재외국민 투표에서 민주당 강세인걸 알고 보면 이 댓글은 걍 아만보 그자체의 댓글이네
1개월 전
익인49
23에게
외국 사는 사람도 이 정돈데 계속 한국에 사는 우리는 타격이 얼마나 크겠어 수출로 먹고사는 나란데
1개월 전
익인23
49에게
? 네말대로 수출이 근거면 원저면 더 좋지
대기업 수출위주에다 가격경쟁력도 붙고 국내투자할때 원으로 환전하면 더 붙으니
일본도 엔야스 정책 중 득본것이 엔저로 수출경쟁력 강화임
1개월 전
익인49
23에게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원자재만 수입하면 나머지는 우리껄로 만들 수 있는 나라야?게다가 원자재도 수입해서 써야되는 경우도 많은데
그리고 우리 식량자급율 oecd 최저수준인데다 여러모로 수입해야 되는 것들도 많은데 물가 폭탄 맞는 건데 괜찮다고??
1개월 전
익인23
49에게
ㅇㅇ 한국 제조국 비중이랑 수출종류 보면 그런 말 안나옴
물론 일본처럼 수입의존도가 높기에 물가상승압력 및 내수가 힘들어지는것은 타당한 반박임.
근데 내가 처음에 뭐랬냐
유학이야길했잖아. 유학생이랑 내국인이랑 무슨 상관인데
원저일땐 거기서 벌어서 한국에 보낸다면 더 좋은거고 한국 와서 돈 쓴다면 더 즐길수있는거지
외국 사는 사람 입장에선 더 득일수도 있음
굳이 한국보다 소득 높은곳에 나가서 공부하는거면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어 쓰라는거임
1개월 전
익인57
뭔 찐따같은 생각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됨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니가 생각을 정리못해서 그럼
타당한 반박이면 수긍하는데 그저 메신저공격뿐이라 김새네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학생 신분이면 캐시잡을 못 해 등쉰아... 장학금 말고 돈 벌 수가 없고 그것도 수업료만 지원이라 생활비 못 벎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학생 신분이니깐 캐시잡을 하라는거지. 파트타임도 아니고 캐시잡이라는지 몰라서 그러냐?ㅋ
환율 좀 오른거로 삐걱대는 가정사정인데 유학 간 본인 선택을 후회하라는거지
하소연타령할거면 블로그에 벽보고 일기쓰던가
남들이 피드백 가능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뭔 ㅋㅋㅋ
몽총하고 자기탓 절때 안하는 종특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캐시잡도 불법 노동이라 비자 박탈 리스크 지는 거라고 ㅋㅋ 본인 선택 후회하라는 말이 어케 피드백? 악플을 피드백이라고 우기는 것도 무논리, 하소연글을 커뮤에 쓰지 말라고 빼액하는 것도 무논리 + 자글방, 결국 감정 상했으니까 빼애액! 호소글이네 잘 구경하고 간다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그니까 그게 유학가는 리스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말귀를 못알아듣나?
비밀 블로그에 벽보고 혼자 싸지르던가
남들 댓글 쓸수있는곳에 댓글 통제를 자빠졌네
부작용 단점같은거 다 저울질하고 행해야지
뭘 위해서 나가서 부모 등골 노후 빨아먹냐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지금같은 수준의 경제 수준을 리스크 고려할 수 있었으면 유학 갔겠냐? 자본 굴렸겠지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 일반인의 예상 가능 리스크도 범주가 있지 1500 뛰어넘은 거면 범주 밖 수준인데 뭔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저 말의 요는 하소연인데 거기다 대고 한국 대학 가지이건 걍 맞는 말이라 다 내뱉는 아싸의 발언밖에 더 되나 니 말이 맞든 틀리든 안 물어봐서 안 궁금하고 관심 없음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디베이팅으로 변질시키는 수준이 걍 딱 웹에서 아는 정보 몇 개 조합해서 일찐놀이 하는 애네 혼자 김 많이 새세요 ㅋㅋ 난 댓알 끌라니까
1개월 전
익인74
ㄹㅇ 이긴함 자기선택인 걸...
1개월 전
익인17
에효 별 실효성도 없는 지원금 자꾸 풀어서는...
1개월 전
익인18
어쩌라고 이러네…….엄
1개월 전
익인19
ㄹㅇ 이게 큰일이지
1개월 전
익인20
논리도 이성도 없고 지 기분 좋을대로 정치하는 애들은 제발 입이나 ㅊ닫고 있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25
너따위것도 니기분 꼴리는대로 댓쓰는데? 못할게 뭐있음ㅋㅋ
1개월 전
익인20
아님 다 중국인이겠다 인티에 많던데 ㅇㅇ 한국이 하루 빨리 속국이 되길 바라는
1개월 전
익인21
전쟁때문이라고만 생각하면 원화말고 다른나라 환율은 왜 오르는거야??
1개월 전
익인22
진짜 전세계화폐는 다오르는데 원화만...
1개월 전
익인24
mbc피셜 이렇게 환율이 오르는 이유는 일본 금리때문이다.
1개월 전
익인26
고유가 지원금으로 이재명 보고 고기 사먹었다고 좋았다고 하는 사람 사고방식이 ㄹㅇ 신기했음 그거 나중에 갚아야되는 게 누군데
1개월 전
익인27
이런 시국에 왜 자꾸 지원금 뿌리는지 이해못하겠음
1개월 전
익인29
예상을 빗나가질 않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어렵다 어렵다하는데 해외여행과 놀러가는 사람들은 왜이리 많은지? 진짜 어려운건지 모르겠다
1개월 전
익인31
미국 채권수익률 10년 4.57
WTI 유가 근월물 96
달러인덱스 99에
일본 기준금리 인상이야기가 나오는 와중에 다이키치가 경기부양하겠다고 채권찍고 있지
미국 중간선거 때문에 채권찍겠지
그 와중에 내수 안풀린다고 돈풀고 있지
환율이 잡히겠냐고
1개월 전
익인37
민주환율인데 뭐가 문제야?
1개월 전
익인33
전쟁 영향 있는건 맞음. 달러 인덱스 자체가 올랐잖아.
그 외에도 환율 많이 오른것도 맞음. 한참 전부터 한국만 혼자 저금리 한지 몇 년 됐고 환율도 꾸준히 올랐음.
이번에 금리인상 가능성 있다는데 올리면 좀 잡힐지도?
1개월 전
익인34
금리 이번엔 ㄹㅇ 좀 올려야해..
1개월 전
익인43
달러 인덱스 전쟁전이랑 비교해도 1%도 안올랐어. 달러외에도 모든환율이 오르는건 원화가치 하락밖에는 설명이 안돼
1개월 전
익인33
난 요 며칠 보고 말한거. 신흥국 통화 대비 달러 좀 올랐지 않음? 원화 하락은 인정함.
1개월 전
익인35
레전드
1개월 전
익인36
진짜 이게 뭔 일이냐,,, 에휴
1개월 전
익인38
왜 환율글만 올리면 부들부들하지
1개월 전
익인39
대통령을 거의 종교수준으로 믿기때문에…
1개월 전
익인38
코스피원툴 대통령이라 그런가봄ㅋㅋ
1개월 전
익인39
위에 신도들 보면 진짜 몽총통 와서 말섞고싶지도않음ㅋㅋ
1개월 전
익인40
ㄹㅇ 걍 종교수준.... 사이비
1개월 전
익인49
계엄 옹호하는 극우 보는 거 같아
1개월 전
익인57
ㄱㄴㄲ 태극기 부대랑 뭐가 다름
1개월 전
익인77
ㄹㅇ
1개월 전
익인41
환율은 진짜 심각해...
1개월 전
익인42
하...진짜 어캄
1개월 전
익인43
진짜 돈좀 그만 뿌려야되는데 여기 배급견들이 돈 뿌리지말라고하면 윤석열지지자로 몰아감...
1개월 전
익인45
상관없고 스벅불매 기사로 입막음하는 정부 ㄷㄷ
1개월 전
익인45
환율 1520원 돌파 1600이면 imf인데ㅠ 고유가지원금 뿌리는 정부 ㄷㄷ
1개월 전
익인45
노란봉투법 없애고 포퓰리즘 정책 그만 좀 하고 돈 그만 뿌려 환율 부동산 이꼴인데 소수 몇개의 기업으로 먹고사는 우리나라 지금 괘씸죄로 신세계 공격하는것도 웃기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본인이 욕받이 되고 기업을 살려도 모자랄판에
1개월 전
익인47
스벅도 잘못했고 환율도 문제인건 맞음.
1개월 전
익인48
환율 왜 못잡는거임?
1개월 전
익인49
수출로 먹고살아, 자원도 없어, 식량자급률도 떨어지는데다 중국 저가공세에 밀리고 있어서 환율 오르면 타격이 큰데 이게 뭐 어쨌다느니 극우라느니..여기 연령대 많이 올라서 이제 현실 파악할 나이들 됐을 텐데 왜 이러지?댓글 알바인가??
1개월 전
익인50
현실 파악좀 해야할듯..
1개월 전
익인51
환율옹호 =계엄옹호 라고나는 생각함 극좌 극우 보는거같은
1개월 전
익인58
ㄹㅇ
1개월 전
익인62
ㄹㅇ
1개월 전
익인67
ㄹㅇ
1개월 전
익인52
한 6년전 달러 1100 1200일때 전재산 1억 환전해놨는데 이때 그냥 전세금이나 예적금넣었으면 앉아서 이삼천만원 그냥 녹을뻔
1개월 전
익인53
인티 애들한테 이재명은 예수임?
1개월 전
익인54
와 파운드 환율 진짜 어떡하지
1개월 전
익인55
환율은 일본 때문에 오르는 건데 왜 대통령님한테 뭐라고 하는 건지
니들이 아무리 그런다고 2번 안찍어요ㅋㅋㅋ
1개월 전
익인56
그니까 돈 계속 푸는데 진짜 미친거 같음
1개월 전
익인58
돈 왜계속 뿌리는데 진짜;
1개월 전
익인59
중국여행 유튜버 영상 보는데 중국인 친구분이 요즘 한국화폐가치 심각하다고ㅋㅋㅋ 물건 살때 엄청 싸고 한국 물가가 엄청 싸져서 중국인들이 한국 자주 간다고함 다만 호텔은 너무 비싸다고ㅋㅋㅋ
1개월 전
익인60
찐이슈라길래 묻혔던 경북대 컴공 텔레그램 말하는줄 거기서 여학우 신상모아서 성희롱했잖냐
1개월 전
익인61
환율 ㄹㅇ 어카지…. 노답이네 저거 낮아질 수 있는걸까
1개월 전
익인62
제발 돈좀 그만 뿌리고 환율 대책 마련해라 일좀 제대로 하라고
1개월 전
익인63
어디서 7년전도 시급7달러, 7년후도 시급7달러
환율이 올라서 7년간 달러기준 알바비가 그대로라고..ㅜㅜ
1개월 전
익인65
와 환율 저정도면 면세점보다 백화점이 더 쌈 명품
1개월 전
익인66
달러로 사야하는 물건 생겼는데 진짜 눈물나뇨....
1개월 전
익인68
환율은 문제 맞는데
이걸 스벅 끌고오면서 은근슬쩍 스벅은 덜 중요한것 처럼 하는게 별로임
1개월 전
익인70
스벅은 덜 중요한거 맞음 ㅋㅋㅋ
애초에 우리나라는 자립으로 민주화를 이룬 적이 없음
일제강점기 전까지 신분제와 왕족이 존재하던 국가였으며 625전쟁 직후에는 대다수의 국민이 공산화를 원했을정도로 민주주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아주 빈약했고 남한 탈출해서 북한으로 넘어가는 인원도 무시 못하게 많았음
그러다가 미국 유학경험있는 이승만이 미국의 정치 시스템에 영향을 받아서 우리나라 정부의 토대를 닦았고 뒤이어 또는 거의 비슷한 시기에 우리나라로 넘어온 선교사들이 병원, 학교 세우면서 나라 모양새를 갖춰갔음 그러다 터진게 518인데 뭔 대단한 민주 의식을 가지고 시위한것마냥 ㅋㅋㅋㅋ 신격화되고 성역화되서 이gr 인게 이해가 안돼 그리고 탱크텀블러라는 워딩은 5월 이전부터 쭉 써오던 워딩인데 ;
518 이 그렇게 대단한 빅 이벤트고 함부로 입에도 못 담을 성역이면 적어도 민주투사 명부정도는 존재해야하지 않을까? 그 명부는 왜 몇년째 존재자체도 오리무중이며, 그 당시에 광주에 발도 들이지 않은 사람도 지금까지 나라에서 주는 보상금 먹으며 살고 있을까?
1개월 전
익인73
와우
1개월 전
익인74
사상이 참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81
뭔 헛소리여..
1개월 전
익인69
환율 올라도 꽃밭이라 걱정 안 하는 사람들 부럽다
1개월 전
익인71
난 꽃밭 좌파인데도 환율 옹호는 이해가 안됨.. 계속 이렇게 답없으면 경제정책 때문에 중도 될수도
그렇다고 중국 속국 어쩌구 하면서 뭐만 하면 중국 끌고오고 위에 70처럼 518 의미 은근슬쩍 흐리려는 자칭 중도우파 실상 극우에 가까운 애들은 싫음ㅋㅋ
1개월 전
익인72
ㅉㅉ
1개월 전
익인75
환율 저렇게 된 이유를 진짜 아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돈 풀어서?? 그깟 서민경제 살리겠다고 얼마 푼게 환율에 얼마나 영향이 있는지는 제대로 알고 말하는건지…
최대요인은 미국과 금리차이때문임
그렇다고 한국이 미국따라 금리 올리면
부동산 대출받은 서민들, 회사 경영자들 등등 뭐 다 버틸수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증시 좋으면 환율 일시적으로 떨어지는데도 이번에 안 그런건 개미+기관이 해외투자하니깐 안 떨어지는거
그리고 트럼프땜에 대미투자 확대해야하는거 까먹었니 다들
환율 폭망인거 맞음, 근데 나라 망한거 아님(나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것고 아니고)
이재명 옹호 아님 윗 이슈들 대응 잘 해주길 바람
1개월 전
익인82
22 저 등신들 그깟 돈몇푼 풀었다고 환율 오른거라는 멍소리 먼 레파토리처럼 똑같이 읊는데 존웃임
1개월 전
익인85
333
1개월 전
익인78
이란이랑 전쟁은 우리가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어쩌라고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무지성 극좌들도 참.. 이러면서 극우는 극도로 혐오하지 거기서 거기세요
1개월 전
익인80
과거만큼 큰 위기는 아니라고 언론 전문가들이 얘기하는데 뭔..
1개월 전
익인83
ㅋㅋㅋ 그래도 지원금 주면 짱이지~
1개월 전
익인84
헐 언제 더 올랏지 미쳣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러시아인들의 놀라운 성개념
이슈 · 8명 보는 중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많은 한국인들이 모른다는 팩트.jpg
이슈
한국인들 옷 세제냄새가 역겹다는 태국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 5명 보는 중
쓰봉 충격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새로 나온 프라이탁 초미니 사이즈 가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효성 인생 짤.jpg
이슈 · 13명 보는 중
AD
AD
엄마 바람피는거 나한테만 들켰는데
이슈
현재 기개 미쳤다는 개버러지댓글 쳐패는 유튜버..JPG
이슈 · 11명 보는 중
광어회 먹고 10kg 감량한 성시경.jpg
이슈
AD
올해 미스춘향 미모
이슈 · 4명 보는 중
요즘 인기 많다는 수영모
이슈
AD
결정사에서 알려주는 진국인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327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86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112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61
미숫가루 식혜 논란
85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64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81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230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60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63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77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59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67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61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47
할리우드를 꿈꾸는 너에게.manhwa
3
05.24 18:38
l
조회 4225
l
추천 1
AI에게 "인터넷 뒤지지 말고 스스로 만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보라"고 명령했다
2
05.24 18:32
l
조회 9195
호불호 갈리는 중소기업
05.24 18:27
l
조회 2020
대대손손 물려받은 가보의 진실...
05.24 18:26
l
조회 4530
조감도와 차이없이 잘 지어진 익산시 신청사
05.24 18:25
l
조회 5096
l
추천 1
나무 주사위에 점 그려넣기
05.24 18:24
l
조회 1181
미쳤나봐 9년지기 친구랑 자버렸어
32
05.24 18:23
l
조회 41736
연세대 윈터 vs 고려대 윈터
1
05.24 18:22
l
조회 1789
비가 오면
05.24 18:17
l
조회 511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으신 80대 어르신
8
05.24 18:15
l
조회 25945
l
추천 1
일본에서 뽑은 안 유명하지만 가볼만한 한국 관광지
05.24 18:14
l
조회 3156
l
추천 3
정해놓고 살면 인생이 힘들어지는 이유
05.24 18:12
l
조회 2100
l
추천 2
우리집 홈캠을 보고 계셨던 시어머니
73
05.24 18:08
l
조회 74272
10대들이 싫어하는 음식
1
05.24 18:07
l
조회 82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5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0명 찬성 (목표 20명)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독초를 맛있게 먹는 한국인들
1
05.24 18:06
l
조회 3103
당근 강아지 간식 거래 후기
5
05.24 18:05
l
조회 5983
문신충이라느니 자꾸 욕하는데 니들 면전에서도 그럴 수 있음?
1
05.24 18:01
l
조회 2239
핸드 메이드 스마트폰 전용 레이싱 휠
05.24 18:00
l
조회 981
귀여운 냥이
1
05.24 17:59
l
조회 450
l
추천 1
펠리컨적 사고
05.24 17:58
l
조회 638
더보기
처음
이전
716
717
718
719
72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8
1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19
2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12
3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
4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5
5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2
6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9
7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
3
8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
1
9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
10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56
11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12
14년이 지나서야 채택 된 네이버 지식인 답변
5
13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
28
14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
2
15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16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
2
17
엔믹스 설윤 .webp
18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19
요즘은 양치기 소년 하기도 힘든 이유
20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
1
1
까르띠에 예뿌다
4
2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
24
3
우리 팀장 대리 시모상 조문 갔다가 대리 남편한테 맞아서 턱주가리 돌아감
11
4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
8
5
동남아랑 일본 여행 항상 총비용 70-90만원대로 다녀오는데
11
6
아빠랑 전화로 소리지르면서 개크게 싸웠는데 이렇게 카톡와서
7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
12
8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12
9
20대 후반인데 공시 준비하면서
6
1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
12
11
이틀뒤에 2주년인데 헤어짐
1
12
발표할 때 주현영기자 수준으로 떠는 사람 봤어??
13
신발 무슨 색 사는게 좋을까??
6
14
마피아 게임에서 마피아되면 바로 걸리는 사람..
15
지금 학생들 시험기간이야? 소풍시즌아니지?
16
아니 요즘 날씨 뭔일이야
17
남자들은 십중팔구 긴머리 선호인가?
3
18
나 adhd인가??
1
19
샴푸 2012년 제조면 안 써야겠지...?
2
20
하 오늘 제빙기에서 얼음 푸다가 생성된 얼음 판떼기 떨어지는 거에 손등 맞음
1
걍 졸라 불쌍함
16
2
콘서트 의상이 이런거 쫌 미친거같음
3
3
근데 ㄱ 갑자기 왜 챌린지 플 탄 거야??
5
4
95년생까지 영크크래
6
5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
4
6
재현이는 진짜 왜이럴까
7
7
신비복숭아 품종 개발한 사람 누굴까
1
8
ㄱ
모두의 사위롤 좋은거임?
5
9
급상승
라이즈 원빈 클밤 어디껄까
20
10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
13
11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야?
5
12
이래놓고 올라가면 도파민 ㄹㅈㄷ겠다
3
13
나 허간민을 이제 알앗잔아 진짜 방금막 알앗잔아 ..............
5
14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
14
15
진짜 이게 세븐틴 트로트 솔로 노래라고...?
11
16
팬싸 알바 하고 오니까 이 시간임
3
17
장터
마크 빝잇업 포카 무료 나눔합니다
3
18
그나저나 강인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하나보넹
19
뒷드림 해찬이 자고 있는데 깨우기 싫어서
20
투어스 공연 몇시간 했어??
3
1
정리글
여주 오디션 공지 뜨고 논란 중인 영화 <살생부>
2
2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
37
3
김부장 뭔 내용이야??? 재밋음 ???
3
4
걍 뜬금없이 궁금한건데 드라마에서 나온 재벌중에
2
5
다들 그동안 도파민이 얼마나 고팠던거야?ㅋㅋㅋㅋㅋㅋ
1
6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9
7
뭐야 강회장 티빙으로 못봐??
6
8
요즘 오피스물 여주룩 칭찬해
9
아 흠뻑쇼 오프닝 박지훈이구나
2
10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9
11
손예진 남편 피지컬 쩐다 누굴까?
12
12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57
13
강회장
설마 진짜 죽은거야?
1
14
강회장
아니 찐회장은 몇씬 나오지도 않는데
1
15
근데 테이큰에서는 딸 어떻게 됐어
1
16
멋진신세계
복습하는데 세계가 서리 얼빠인거 티남ㅋㅋㅋㅋㅋ
1
17
맨끝줄소년
맨끝줄소년 어때??
18
김부장 10부작이네 그래서 전개빠른가봐
2
19
수지
수지 현혹 포스터 다른 버전
7
20
넷플에 김부장 있으면 이거 결말까지 다 나온거야 그럼????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