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42
99%는 모른다는 왕뚜껑의 진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갓뚜껑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을때까지 라면 한개만 먹어! 하면 무조건 왕뚜껑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모르는 사실
-> 신라면 큰사발 보다 중량 적다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쩐지 몇 젓가락 안 했는데 끝나더라 감질나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킹뚜껑 무서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왕뚜껑 철판볶음면맛 진짜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ㅜ아쉬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이런맛도있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거 진짜 맛잇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뚜껑 조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킹뚜껑 젼맛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볶음면 진짜 미친맛이었음 나랑 동생이랑 둘이 일주일에 저 라면만 20개씩 먹음 너무 맛있어서 매끼 먹었어.. 단종된지 10년은 된 거 같은데 아직도 가끔 생각나면 눈물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킹뚜껑이 제일 맵다고...? 나 불닭은 매워서 못먹는데 킹뚜껑은 씁하 하면서 다 먹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볶음라면은 면에 소스 다 묻어있는데 국물은 빠져나가서 그런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난 불닭은 잘 먹는데 킹뚜껑은 못 먹어 뭐지????? 신기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현재 신라면 맵기가 불닭 수준이래ㅋㅋ 난 신라면은 국물까지 잘먹는데 불닭은 매워서 쉬면서 먹음ㅎ 국물라면이랑 볶음라면은 다른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새로 나온건지는 원래 잇던건지는 모르겠는데 라볶이도 맛있음 맵달한게 중독성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볶이에 체다 두장 넣어서 먹어들보셔 진짜 천상의 맛. 물은 선보다는 좀 덜 넣어야되구 2분 돌리고 비빈다음에 나머지 시간 다시 돌려야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치 왕뚜껑 진짜 맛있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얇은 면 좋아하는데 육개장 이후 만족하는 컵라면임 이번에 나온 라볶이도 맛있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갑자기 왕뚜껑 먹고싶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뚜껑 존맛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킹뚜껑 물 조금 적게 해서 먹으면 ㄹㅇ 개맵고 개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볶이 맛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짬뽕 왕뚜껑 마싯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최애컵라면... 매운김치왕뚜껑도 나왔으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철판볶음면 진짜 맛있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킹뚜껑 ㄹㅇㄹㅇ 맵치광이 니즈 완벽 충족하는 국물라면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라임행 맛있었는데 액간 똠양꿍느낌더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볶이맛 너무 맛있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치 왕뚜껑 먹고 싶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임향 왕뚜껑이요..?ㄷㄷㄷ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번 충격 개인적으로 컵라면 1등이 김치 왕뚜껑이라 생각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라임향.........?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왕뚜껑 치즈 닭갈비라는게 있었어...? 왜 난 모르고 산거야 대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왕뚜 맛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라임향이 진짜 충격이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킹뚜껑 마싯어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젤좋아함 진짜 저거빠졌늘땐 저것만먹었고
갠적으로는 1위 짬뽕맛 2위 김치맛이 존맛탱이였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킹뚜껑 진짜 너무매워서 죽는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맛잇오 해장으러 채고존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킹뚜껑 최근 맵먹방한 방탄 추천 해주고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틈새라면 매워도 먹을 수 있는 정도면 킹뚜껑 먹어도 되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면발 얇은거 잘 안먹는데 너무 빨리 불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킹뚜껑 진짜 맵고 맛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킹뚜껑만한게없음 ㄹㅇ매운컵라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최근에 나온 왕뚜껑 라볶이 존맛이더라ㅎㅎ 집에있던 구운계란 넣어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김치맛 존맛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왕뚜껑 라볶이 제발 뚜껑이랑 같이 돌리지 마세요...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왕뚜껑 전자레인지 돌려도 저정도 안 되는데 저건 너무 오래 돌린 듯... 컵라면 무조건 렌지에 돌려 먹는 사람이라 왕뚜껑은 면이 앏아서 1분 30초에서 2분만 돌리면 아주 맛나용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우.. 환경호르몬 나와요ㅜㅜ 전용용기 아니면 절대 돌리지마세요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킹뚜껑 진짜 속아픔 불닭볶음탕 이런거 잘먹는데도 먹고나서 바로 속쓰려서 고생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번에 새로나온 라볶이? 그것도 맛있어서 쟁여둠 거기에 떡 몇개랑 소세지 넣고 먹으면 꿀맛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요즘 왕뚜껑 라볶이 너무 맛있어용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금속그릇도 렌지에 넣을 사람같슨 개무식해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렌지는 뭐냐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라임향 저거 ㄹㅈㄷ괴식임 태어나서 먹어본 라면중에 제일 쓰레기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놀이가 된 혐오 표현, 갈수록 일상화돼 쓰면서도 몰라…"플랫폼 규제 시급”6
05.25 18:17 l 조회 3233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13
05.25 18:15 l 조회 24927
야당 "이성 상실, 적당히 하라"정용진 과거 행각 보고도 이런 말이?1
05.25 18:11 l 조회 545
회사에서 나 쌍련됐네.jpg23
05.25 18:10 l 조회 30364
나 유럽사는데 진짜 광고부터가 우리나라랑 다름.. 우리나라 제품광고 연예인 얼굴만 주구장창 나오잖아31
05.25 18:09 l 조회 20576 l 추천 7
💥[단독] "여기 잘생긴 오빠 많아” 국힘 김민전, 10대에 부적절 발언55
05.25 18:06 l 조회 39815
[꽃보다청춘] 박서준이 핸드폰 주워줘서 소녀들이 마이쮸 사줌.twt19
05.25 18:01 l 조회 19769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저건 좀 심했다란 것 중 하나는 묘호 문제예요. 우리나라 임금들의 이름을 유영철, 강호순, 정남규..5
05.25 18:01 l 조회 4099 l 추천 1
왕사남 호랑이 CG 지적하자 장항준이 했던 말1
05.25 18:01 l 조회 3034
미드 브레이킹 배드 명장면에 자연스럽게 침투한 아이돌 .jpg1
05.25 17:53 l 조회 3221
샤갈 지피티한테 내 몸 그려달라 했는데 개똑같이 그렸네3
05.25 17:45 l 조회 12767
비혼, 결혼에 대한 의견 차이가 심해보이는 2030 남녀들
05.25 17:42 l 조회 2085
마이클잭슨이 𝙅𝙊𝙉𝙉𝘼 사랑했다는 한국브랜드..JPG67
05.25 17:40 l 조회 27901 l 추천 5
콜드플레이 fix you 제대로 커버해 준 가수.jpg
05.25 17:29 l 조회 812
알고 보니 n-word 쓴다고 오해받는 일이 공통이었던 한중일4
05.25 17:26 l 조회 8509 l 추천 2
인스타 인플루언서 @2.13ml20
05.25 17:24 l 조회 15306
아이돌 아들 앞에서 기타치며 노래부르는 정치인1
05.25 17:23 l 조회 1943
16기 영숙 VS 31기 옥순 싸우면 누가 이길까?104
05.25 17:18 l 조회 56938 l 추천 5
전기차 보조 배터리 있는 물어보는 신기한 사람.jpg
05.25 17:16 l 조회 2051
수박의 귀족.jpg4
05.25 17:09 l 조회 10411


처음이전6216226236246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