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47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월 850 받아도 적다는 와이프
135
26일 전
l
조회
90027
인스티즈앱
8
익인1
애 많이 컸으니 맞벌이하면 되겠네
26일 전
익인2
지가 나가서 850벌어보지
26일 전
익인6
22 250도 못벌듯 얼마나 큰 돈인데
26일 전
익인113
33
26일 전
익인3
저축을 많이 하는거 아님? 그런 사람이 있던데... 저축을 굉장히 많이 해서 생활비가 빠듯한건데 저축을 안줄이고 빠듯하다, 적다, 부족하다 하는 사람
26일 전
익인24
내용에 있잖아 저축100이라고
26일 전
익인3
저 100은 남편이 하는 저축이고 와이프에게 주는 600에서 와이프가 또 따로 저축을 하고 있을 수 있다는 말 나 친척이 그러던데 남편이 생활비 700주는데 애들 적금, 부부적금 이런거 몰래 넣음(왜인지는 모름) 그리고 맨날 없다없다 해
26일 전
익인24
학원비생활비래자너 그리고 저사람이 대충 봤더니 줄일데 없대자너 그럼 거기에 적금이 있을리가
26일 전
익인75
22
26일 전
익인4
집대출 있을듯
26일 전
익인24
내용에 있잖아..
26일 전
익인5
어떻게 그러지?? 더벌어도 사치품 빼면 돈쓸데가 없던데
26일 전
익인7
본인이 알바를 뛰어야.....
26일 전
익인9
와이프 본인이 식당파트타임을하건 알바자리 알아보세요; 열심히 일하는 남편닥달하지말고;;
26일 전
익인10
글쓴이가 봐도 줄일 곳이 안 보인다는데 와이프만 욕하는게 맞냐
26일 전
익인12
하이고
그럼 850씩 벌면서 20밖에 못 쓰는 남편을 욕하냐?
26일 전
익인10
멍소리야 남편 욕하래? 애들 사교육비 한창 들어갈 때고 먹성 좋을 때라 식비도 장난 아닐 거고 민감할 나이에 유행템 다 사줘야 하는 세상이니까 진짜로 줄일 곳 없이 부족할 수도 있다고. 저 와이프가 바가지 긁으면서 너 이거밖에 못 버냐 니가 남자냐 더 벌어와라 널 더 갈아넣어라 한 거면 상욕 먹어도 싸지만.
26일 전
익인29
보통 남편이 850 벌어오는데 월급이 부족하게 느껴지면 와이프인 자기도 일할 생각을 하지 남편 월급 작다고 말하지는 않으니까
26일 전
익인89
민감할 나이에 유행템을 왜 다 사주나요? 그게 정상인 부모인가요?
26일 전
익인116
지금 그렇게 한 상황아니야.?? 월급 부족하다고 뭐라하잖음
18일 전
익인61
지는 돈 벌 생각 안 하면서 남편한테 적다고 난리치면 욕 먹어야지
26일 전
익인105
보통 저런 케이스는 애들 학원 픽업하고 라이딩하는 시터 쓰는 비용이 더 많이 나와서 직접 하는걸텐데...?
26일 전
익인11
세후 월급 저정도면 거기에 맞춰진 생활 소비 습관이 있어서 부족하다고 느끼는거... 850이 적지 않은 금액인데 그래서 학원도 보내고 외식도 가끔 하고 보험도 좀 들어두고 저축도 하고 대출금도 갚음, 대신 가격 하나 하나 보면서 절약하지 않아도 됨 그런데 그렇게 하면 돈이 부족함... 850 하면 큰데 4인이서 이것저것 나열하면 큰 금액이 아님. 사치하고 없다고 하는 게 아님 소비수준이 올라가버리면 답없어 얼마를 벌든 부족함. 맞벌이 하게 되면 그거 따라서 학원 더 보내고 나도 좀 쓰고 하면서 생활수준 똑같을껄?
26일 전
익인32
이게 맞는 듯. 그냥 생활습관이 거기 맞춰져서 그런 것.
남들 5천원짜리 먹어도 5만원짜리 먹는게 당연한 삶이다보니 줄일 것도 못 찾는거고. 여행비만해도 1200을 태우는데.
26일 전
익인35
오오그런거구나 똑똑하다잉
26일 전
익인52
이게 맞음 애들 크면 클수록 더할듯
26일 전
익인73
이거맞음 ㅠㅠ 예전엔 김밥만 먹어도 행복했는데 이젠 맨날 아웃백가고, 소고기가 기본이고 이렇게 돼서ㅠㅠ 저거근데 못고쳐
26일 전
익인81
이게 맞음.. 본인이 봐도 줄일곳 없다하고 여행 저축 100인거 보면 이쪽일 것 같아요
2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3
과하게 쓰는데 그냥? 여행 가려고 모으는 거 빼면 남는 게 없고 저축도 안 하는데 둘 다 가계를 잘 못 다뤄서 자 사단 난 건 아닌지...
26일 전
익인13
학원비 많이 들 것 같네
26일 전
익인14
돈 번다고 고생이 많다, 힘들지? 이런 거 몰라주고 월급 적다 빠듯하다고만 하면 누가 가장으로서 불만 안 가질까. 그럼 와이프가 알바라도 해서 가계에 보태야지
26일 전
익인106
ㄹㅇ
26일 전
익인113
ㅇㅈ
26일 전
익인15
100 저축이 아니라 여행용이면 이것도 소비네 여행으로 1년에 1200정도인데 이것만 봐도 씀씀이가 너무 큰듯
26일 전
익인16
저축이랑 보험 이런거 많이 나가면 모자랄수도 있지만 말하진않을듯
26일 전
익인17
애들 학원비가 엄청 많이 드나본데... 글고 아내가 가계부 적는거 남편이 쓱 봐도 줄일데 없어보이는거면 뭐 쩔수없지ㅠ 와이프가 씀씀이가 클 순 있는데 남편도 거기에 불만이 없으니 줄일데가 없다고 하는거잖아
26일 전
익인18
씀씀이가 큰듯.. 애들 교육에 돈 많이쓰고 평소 생활하는데도 좋은거먹이고 하고싶은거 다하고살면 뚝딱 쓰지 뭐....
26일 전
익인18
같이 노력해야돼 그리고 살림하는 와이프쪽에서 월급이 작다 투덜댈게 아니라 알뜰살뜰 쓰던가 맞벌이를 해야지
26일 전
익인19
나한테 600 다주면 진짜 극진히 남편케어 가능할듯
26일 전
익인19
걍 본인 세후 월 850번다 자랑글같기도 하고... 요즘 배우자 잘못 조금 넣고 결국 본인 자랑이 목적인글 너무 많음 최근에 익잡에서도 그랬잖음ㅋㅋㅋ
26일 전
익인96
1
26일 전
익인20
애들 어느정도 컷으면 맞벌이하면 천은 벌겠네 600이 모자르면 나가서 벌라고하면댐
26일 전
익인21
애들 교육비 같은데 많이드는 모양인데 모자라면 와이프가 하다못해 편의점 알바라도 하던가 징징거릴게 아니라 남편이 더이상 어떻게 할수도 없겠는데
26일 전
익인22
애들 한창 학원비 많이 나갈 때고 앞으로 더 나갈 일만 남았는데...
26일 전
익인23
나는 이해가 되는게, 소득에 맞춰 소비가 높아지더라. 우리 집이 딱 반반으로 총 월 800 버는데, 각자 카드값 200씩 나가고, 집에 보험에 기타 관리비 취미생활 등등 하면 남는게 없어. 근데 우리집도 처음 신혼 때는 300으로도 살아졌거든... 근데 돌아가기가 어렵더라. 이상하게 큰돈이 계속 격달로 나가
26일 전
익인25
애둘학원비줄이면되지뭐
26일 전
익인26
근데 줄일곳 안보인다며 본인도.. 어쩌라는거지...? 걍 와이프랑 서로의논해야지 뭔 타인들한테 어떡하지 이러고있지
26일 전
익인27
학원비가 1인 200씩 나가나...??? 요즘은 그런가..?
26일 전
익인28
생활비 더 줄일곳 없다+ 남편은 충분히 고소득임 +애들 학원 다니는 나이 +근데 생황비는 부족 그럼 답은 이제 여자도 나가서 같이 맞벌이 하면 됩니다~ 모자라면 더 벌어야지 850 버는 사람이 야간에 대리 주말에 발렛이라도 뛰어야하나,,,,애기 있는 집도 아니고
26일 전
익인30
여혐주작
26일 전
익인31
애가 둘이어서 그럴 수 있는데 아직 학원비가 많이 나갈 나이는 아닌거 같은데. 보통 초고에서 중학생 학원비 인당 150정도로 보면 됨. 한두개만 다니면 두명에 150정도일거구.
26일 전
익인33
일단 사이즈보니 학원비로 200-300 이상은 나가겠고.. 보험비 공과금 등으로 100 나간다치면 실생활비는 버는거에비해 그리 많지는 않아보이는데 학원비를 걍 줄일생각을해야ㅠ
26일 전
익인34
애가 둘이라 학원비가 많이 나가는걸수도...
26일 전
익인36
4인 가족 600이면 많은 돈 아니라서 아껴써야됨
26일 전
익인37
자기가 봐도 줄일 곳이 없으면 어쩌라는거지 더 많이 벌거나 맞벌이 하는 수 밖에
26일 전
익인38
충분히 고소득인데 딱한가지 애가 둘이고 애들한테 꽤 많이 들일거같넹
26일 전
익인39
대출 150이 너무 큰듯 ㅠ 애들도 둘이라 다른 집하듯이 하면 빠듯할수도 있음
26일 전
익인40
교육이나 생활비 지출을 욕심껏 다 챙겨서 쓰나본데 남편이 보기에도 줄일데가 없으면 그냥 그 가족 소비수준이 저정도인거고 뭐 어쩔수없지ㅋㅋㅋ
남편한테 당장 나가서 투잡뛰고 돈 더 가져오라고 바가지 긁었다는것도 아니고 그냥 돈없다고 투정부린정도같은데 (그리고 남편도 아내탓하겠다기보단 그냥 얼마를 벌어야 여유있는건지 현타온다는 소리같은데) 굳이 지나가던 제3자들이 아내 욕할거 있나
26일 전
익인41
800 벌어다 오면 매일 왕대접하면서 살겠다 ... 분수에 안맞게 결혼했네
26일 전
익인42
남편이 보고 줄일데가 없다고 하는거보면 쓸만한데 쓰는것 같은데 적다고 느껴지면 맞벌이 해야지
26일 전
익인43
학원비가 많이 들꺼임 .... 학원에서 일하는데 애들 영수에 논술만해도 100가까이됨 그리고 아마 아직은 어리니 체육관련 태권도 수영 같은거 하나더 보내면 200정도 깨질꺼임 그럼 남은게 600에서 400인데 그걸로 4인가족 식비+관리비+보험+핸드폰 등등 할려면 빠듯하지
26일 전
익인74
한 사람당 200이야? 그럼 두명이니 400들고 아내한테 600준다고 했으니 200으로 나머지 해결해야겠네
26일 전
익인44
애 둘 지금 학원비로 많이 나갈 필요 없는 나이 같은데... 차라리 그거 좀 줄이고 저축하고 나중에 아이들 커서 사교육비 많이 나갈 때 쓰면 좋을 거 같긴 한데...
26일 전
익인45
걍 기혼식 자랑글인것같은데 ㅋㅋ
26일 전
익인46
맞벌이 ㄱㄱ
26일 전
익인47
서울에서 학부모 모임하면서 이것저것 주워 들으면서 교육비 점점 비중이 커진것 같은데… 이해도 되긴하지만 아쉬우면 본인도 일해야지 남편 월급탓만 하면 어떡함
26일 전
익인48
에반데 ; 뭐가 적어요
26일 전
익인49
이제 애 클만큼 컸으니 맞벌이 하라고 하면… 경단녀가 괜히 생긴 말이 아닌데
26일 전
익인50
뭐 애들 국제학교보내나
26일 전
익인54
저게 적나?
26일 전
익인52
남편도 어디에 쓰는지 쓱 보니까 딱히 줄일 곳이 없다는 걸 보면 이미 생활수준이 돈 많이 들게끔 다 높아져 있는 거임
26일 전
익인55
남편 입장에서도 줄일 게 없다는 거 보니 와이프가 사치하는 것도 아니라는 거자늠 애가 11살이면 와이프는 10년을 살림만 했다는 건데 여자보고 나가서 일하라는 사람들은 진짜 남일이라고 가볍게 말하는 듯
26일 전
익인74
내말이
26일 전
익인93
ㄹㅇ 남편이 줄일 게 없다는 건 저 지출이 다 필요하고 납득한다는 거임 애초에 애 한 명당 돈드는 거 장난아니야...
26일 전
익인109
가볍게 말하는 건 아니지만 부적하면 여자도 일할 생각할 수 잇지
26일 전
익인56
남편이 봐도 줄일데가 없다는거면 애들 관련해서 많이 쓰는거 같은데 형편이 어렵지 않으니 애들한테 충분히 해주고싶긴 하겠지
26일 전
익인57
요즘 물가에 애 둘 키우는거면 850 부족하긴함ㅠ
우리 집도 애 둘에, 맞벌이 실수령 1000정도 되는데..
저녁 메뉴로 치킨이나 족발 시켜먹는거 같은건 고민안하는데
목돈 모아서 사치부리거나 해외 여행같은건 가기 힘듦ㅠㅠ 가도 제주도 일본정도
26일 전
익인58
요즘 물가가 어쩌고 저쩌고 웃기고있네
대출,저축 빼고 600을 4인가족이 부족하다고 하시면ㅎㅎ 뭐 어쩌라고 싶지요??^^
26일 전
익인59
여행에 1200을 태우네
26일 전
익인60
월 850에 소비습관이 맞춰져있으니 월급이 적게느껴지고 줄일데가 없어보이지
26일 전
익인62
적지 않은데
26일 전
익인63
분수에 맞게 살든 분수를 키우든
26일 전
익인64
아내가 분수에 안맞게 키우니까 그런거지 뭐.. 아이들한테 잘해주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26일 전
익인65
분수에 안맞게 키워서
26일 전
익인66
대출 있으면 줄일게 없고 빠듯할수있음 충분히.. 저정도 대출이 많은거 아닌데도 4인가족에 애들 학령기면 그래.
26일 전
익인67
아파트대출, 여행용 저축만 뺀거니까 600으로 관리비, 공과금도 내고 가족 보험료도 내고 애들 학원비, 핸드폰 요금 이것저것 자잘한 고정비 내고나면 생활비 얼마 안남을듯.. 애들 한창 클때라 식비도 꽤 나갈거고.. 850으로도 4인가족 살기 빠듯하다니 힘들다ㅜㅜ
26일 전
익인68
와 월에 실수령 850.....어떻게 부족하지 싶긴한데
애들 학원비로 많이 나가시나
26일 전
익인69
경제관념이...
26일 전
익인70
애들 학교, 학원 보내놓고 일 하면 되겠네
둘이 벌면 천은 벌텐데
26일 전
익인71
부럽다ㅠ 펑펑 쓰다보니 씀씀이가 안 줄여지는 듯.. 아이들 의복비, 학원비도 봐야할 듯 첫째 학원 보내다보니 1학년인데 정신차려보니 100만원 넘게 나가는데 막상 아이가 잘 다니니까 못 줄이겠엉
26일 전
익인72
여행 안 가야지 뭐
26일 전
익인76
남자 본인이 봐도 줄일 곳 없다잖아 그럼 사치는 아니지. 누구 욕할 상황이 아님. 걍 부부끼리 상의해서 학원비 조절을 하던지 생활비 한도나 외식을 줄이던 해서 일부 금액 별도로 더 저축하도록 분리해야 함.
26일 전
익인77
600많아보여도 남편이 보기에도 줄일데가 없다면 아내가 사치하고 펑펑 쓰고 사는 건 아님
저정도 월급이면 학군지 좋은 아파트 살거고
그 동네에서 애들 둘키우면 교육비로 300은 그냥 나감
그럼 나머지 300가지고 4명이서 식비 교통비 보험 공과금? 생각만해도 빠듯함
26일 전
익인77
그랬어도 남편한테 월급 적다고 하는건 아니지
26일 전
익인78
애가 둘인데 한명이 800따리 버는데 한명은 집에서 쉬기만해?ㅋㅋ둘 다 나가서 돈 벌어와야지 상식적으로
26일 전
익인79
블라인드 오래 했는데 저런 글 쓰는 남자글 특: 결혼안함ㅇㅇ
월800넘게 못범. 계좌인증 하라고 하면 못함.
26일 전
익인80
걍 자녀 좀 컸고 돈 부족하면 맞벌이 하는게 맞음
26일 전
익인82
850벌고 본인 용돈 20..ㅋㅋㅋ 결혼 개별로다.. 혼자살면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살돈인데
26일 전
익인83
원래 한번 는 소비는 줄어들기 힘들어 애들 커가면서 점점 더 부족해질테니 지금부터라도 소비습관 개선해야 됨
이와 별개로 850 벌어오는데 돈 적다고 얘기하는 것도 웃기다 그럼 진짜 맞벌이 해야지
26일 전
익인84
사교육 많이 하거나 국제학교등 다니면 부족하긴함
26일 전
익인85
이걸 와이프 탓을 하네 그돈 와이프 사리사욕에 쓰는게 아니라 이미 가정내 고정지출 같은게 커져있는 상태에서 부족하단거 아님? 그건 부모 둘다의 책임이 있는거고 상의하에 조절해야하는거지 남자가 보기에도 줄일데가 없다고 하는거보면
26일 전
익인86
남자가 봐도 줄일데 없다는데 욕할 이유가 있나
26일 전
익인87
지금이라도 경제권 가져와야 될듯
26일 전
익인88
9살 11살이면 이제 와이프도 돈 벌어야지 뭐
부업이나 알바라도 해서
26일 전
익인90
직접 벌어보는게..
26일 전
익인91
남자가 봐도 줄일 돈 없다잖아.
원래 애기 키우는 저 나이때는 지출이 큰게 맞음.. (지출이 수입 수준에 비례하기도 하고. 연봉 1억인 사람이 연봉 2천마냥 졸라메서 사는 건 불가능함)
우리집도 대기업 외벌이인데 애들 키울 때는 대출이자에 학원비에 식비까지 하면 늘 마통 가득 차있었음
애들 대학 가고 나면 돈이 모이기 시작함
가지고 있는 집 + 애들 대학 보내고 퇴직하기 전까지 5년? 정도로 노후준비하는 집 꽤 많음.. ㅜㅜ
26일 전
익인92
이혼해야지 뭐
26일 전
익인94
둘이 벌어도 저거 안되는 집 많은데 욕심이 많네
26일 전
익인95
맞벌이해라 애들 초딩이면 다컸네
26일 전
익인97
적다고 말하는 의도가 뭐임? 남편도 줄일거없다고 하는 판에 실제 결제 담당하는 사람은 당연히 줄일거없다고 판단할거고 그럼 여행을 포기하거나 누군가 돈을 더 벌어오는건데ㅋㅋㅋ
26일 전
익인98
저거 완전 우리집이였어서 방법 알고있음
1. 장볼때 친환경X 무농약X
2. 외식할때 잔잔바리 사이드 금지
3. 외식할때 음료 금지
4. 샤브올데이 빕스 애슐리 같은 뷔페가 나름 싸다고 생각하고 자주 다니는데 분기에 1번 정도로 조정
5. 애들 크면 어차피 인강 들을텐데 슬슬 자기주도적 학습 할 수 있도록 분위기 잡기
6. 예체능 학원은 1곳만
26일 전
익인99
학원비만 몇백인가보네
26일 전
익인100
돈은 벌어본사람이 관리해야함 시대가 어느땐데..
26일 전
익인101
850을 벌면 돈이 적다 불평하기보다 절약할 생각을 해야지..저런 생각이면 얼마를 벌어도 부족해
26일 전
익인102
진짜 부족하면 아내가 알바해야지
26일 전
익인103
지금그러면안될텐데~애들더크면 돈더듬...와이프가부업이라도해야지모
26일 전
익인104
여행적금 100만봐도...년1200은 여행에쓰는건데 가서 이거저거더쓰겠지만. 평소소비습관보임 11살9살데리고뭘얼마나 매번 해외나가길래.
26일 전
익인107
돈 안벌어봐서 남의 돈 받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몰라서 그럼
26일 전
익인108
여자다 문제네 어후
26일 전
익인108
꼬우면 본인도 돈 버시길
26일 전
익인110
남편이 봐도 줄일 곳 안 보이면 그 집안 씀씀이가 크니까 돈이 부족한 거겠지
그냥 월급, 자기 자랑글 같은데
26일 전
익인111
학원비 진짜비싸ㅠ
26일 전
익인112
맞벌이ㄱㄱ
26일 전
익인114
근데 줄일데가 없다니 도대체 어디에 다 쓰는거지?ㅠ
26일 전
익인117
맞벌이해도 합쳐서800안되는 부부 많을것같은데..애들한테 들어가는돈이 너무 많은거아닌가??학원을 줄이던지 좀더 싼데가던지해야지 돈많은집이랑 똑같이 살려고하면 당연 가랑이찢어지지ㅠ포기가 힘들면 여자분도 이제 슬 나가서 알바라도해야죠
16일 전
익인118
11세 9세면 슬슬 맞벌이 할만도 한데 부업으로 알바라도 하던가
16일 전
익인118
줄일곳 없고 쪼들리면 본인이 돈을 벌어와야지 남편 쪼아대면 뭐 어쩌라는거.. 이미 월 850버는 사람이 주말에 상하차라도 해서 더 벌어야됨? 집에서 노는 본인이 월 50만원이라도 벌어와야지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가습기에 오줌싼 대학생의 최후
이슈 · 4명 보는 중
서소문고가 철거 현장 붕괴사고 2명 사망…4명 부상(4보)
이슈
한국 거주 베트남인들의 추락사가 많은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고딩 소비습관이 나보다 의젓함.twt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한일중 미인 여배우 삼대장.jpg
이슈 · 4명 보는 중
맥도날드 X 최강록 셰프 콜라보 예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승해도 상금이 없다는 어떤 예능 프로.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큰애가 키운 무 어떻게 요리함?
이슈 · 7명 보는 중
AD
얘들아 안면윤곽하면 이정도는 가능이지??
일상 · 3명 보는 중
아 베라 젠더리빌 이슈 찾아보는데 이건 개진상이네 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AD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이슈 · 2명 보는 중
고유가피해지원금 이번에도 60만 원 받는다!!
일상
[황대헌 입장문 전문]
이슈 · 2명 보는 중
AD
720p랑 1080p 보면 진짜 무서워
이슈 · 2명 보는 중
AD
화보 찍은권은비 근황 .jpg
이슈 · 4명 보는 중
서울 월세사는 가장의 비애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37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33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5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89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75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84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50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74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51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42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46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0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48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46
사람마다 갈린다는 '돈이 없다'의 기준
3
05.27 15:42
l
조회 1122
이젠 한국인 없으면 운영이 힘들다는 일본 소도시 공항들 상황 .jpg
21
05.27 15:41
l
조회 21775
l
추천 6
본인이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는 영화배우
05.27 15:38
l
조회 1796
성범죄자들이 사람이 아닌 이유
88
05.27 15:32
l
조회 46100
현재 서로 충격받는 사무실에서 손톱깎기..JPG
62
05.27 15:31
l
조회 38042
BTS 멤버들, 부산 공연 '바가지 숙박 요금'에 분노 "너무 심해…적당히 합시다"
2
05.27 15:23
l
조회 2654
삶은 내가 운전하는 버스같은거임
1
05.27 15:21
l
조회 2239
l
추천 1
먹는게 남는거라는 말이 맞는 이유
1
05.27 15:18
l
조회 3138
어느 배달식당 메뉴소개글
05.27 15:17
l
조회 2569
'무료 나눔' 멀쩡한 가전서 전선만 다 뜯어갔다…"너무 괘씸"
5
05.27 15:16
l
조회 13685
방구석 여포의 자신감 단계
05.27 15:14
l
조회 1072
방송하면서 본업 모먼트 나오는 서장훈.jpg
1
05.27 15:11
l
조회 1391
39살에 9급 합격한 사람도 있네
1
05.27 15:10
l
조회 4726
아이 입양 절차가 복잡하고 까다로워진 이유
21
05.27 15:08
l
조회 22158
l
추천 5
HOT
더보기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1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83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1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7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31
의외로 존재한다는 간단한 설사
3
05.27 15:03
l
조회 5690
엄마랑 냉면 먹으러 가고 싶다는 사람
05.27 15:00
l
조회 2141
파묘 넘어섰다는 군체 근황
05.27 14:59
l
조회 1200
아저씨들이 소주를 맥주컵에 먹는 이유
05.27 14:58
l
조회 3236
"삼성 사기업이지만 반도체는 공공재”…김영훈, 정부 개입론 꺼냈다
3
05.27 14:56
l
조회 582
봉준호한테 러브콜 보내는 틸다 스윈튼
05.27 14:55
l
조회 1894
더보기
처음
이전
551
552
553
554
5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8
1
톰홀랜드랑 젠데이아 사귀기전 보는데 재밌다ㅋㅋ
16
2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12
3
아빠가 가지고 싶어 했던 걸 선물로 드렸을 때 찐 반응.jpg
5
4
나 죽고싶어 보톡하는줄도 모르고 오줌쌌어...
5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7
6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32
7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51
8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9
개장 전 수영장서 형제 참변"구조 중에도 전류 느껴져"
1
10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4
11
남양주서 도로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 차량에 치여 숨져
17
12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36
1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01
14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47
15
운동을 하면 아침이 달라짐
2
16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1
17
유람선 객실 창문에서 보는 태풍
18
다들 친구의 전화에 어떻게 답할거임?
2
19
순수한 여친과 첫경험한 썰
1
20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83
1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
28
2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3
3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7
4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
4
5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
1
6
네이버는 ㄹㅈㄷ네
1
7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2
8
이거 ㅇㄷ껀지 아는분!!! 헤어 제품인데 유명한거같아
9
9
아이폰 시킴
2
10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
6
11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1
12
164 40은 뼈말라여도 안 예쁘려나
5
13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
1
14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
14
15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6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
11
17
뭐지금매수타이밍이라고?
3
18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9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
6
20
마운자로 끊은지 2달 후기
9
1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조건 개빡세네
4
2
한국 ㄹㅇ 스타성잇는 나라인듯
8
3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
8
4
아놔..하닉 물렸네....
9
5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
6
6
정보/소식
무대 얼마나 찢을지 감도 안 오는 레전드 라인업🩵 '2026 SBS 가요대전 SUMM..
7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
1
8
9급 공무원 시험 많이 어려워?
28
9
필릭스부럽다
1
10
YG 차기남돌 그룹이름 매그넘 맞나보네
9
11
집에 뭔가 날파리 날아다니는 거 같아서 화장실 배수구 청소했거든?
1
12
와 가요대전 라인업 개쩌는데
3
13
라이즈 앤톤은 어렸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
9
14
나 사실 나이 먹을만치 먹고 좀 쪽팔린 건데 청약통장 엄빠가 관리함
7
15
슴 3분기 컴백 날짜 정해진 팀 있어?
4
16
하 가요대전 썸머에서 위시 보밑걸 보고싶음 ㅜㅜㅜ
1
17
정보/소식
[단독] '식스센스:시티투어' 성추문 논란 속 시즌3 첫 촬영
18
아 근데 참교육 배우들 인스타보니까 진짜 신념이란 얼마나 덧없는건지 알게됨
19
오늘 꿈에 세븐틴 민규가 나와서 밥을 우걱우걱 먹음..
3
20
2세대 노래 리메이크나 많이 해줘
1
브랜드 평판에 짱구는 누구야?
11
2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대군이 그린 단심이 초상화는 왜 탄걸까
4
3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3
4
서인국 진짜 여우처럼 생겼다....
5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6월 3주차 TV-OTT 화제성 1위 / TV 1위 / 출연..
10
6
와 소년심판 역주행하네
7
7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8
8
급상승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 과거 바뀌기 전에 쓴 내용 해석이래
6
9
원더풀스
이제 비오는날 우산 같이 쓸거라는게 좋음
3
10
당장 이번주 뭐보냐...
1
11
원더풀스
울드 화제성 또 들었네
5
12
크리스탈 아직도 정병이있구나
6
13
멋진신세계
모든게 다 유종의미🥹
3
14
멋진신세계
화제성 그래프
3
15
정보/소식
6월 3주차 펀덱스 TV-OTT 화제성 순위
2
16
지창욱 외모리즈는 수상한파트너같음
2
17
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
18
18
정보/소식
[단독] 오마이걸 아린, 이하늬 만난다…'프로모터' 합류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