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81
올해 출산율 1.0 전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잘됐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이제 1이면 기뻐해야되는 지경까지왔구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로 요즘 출산 엄청 하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말에 스타필드가면 출산률 저하라는거 ㄹㅇ 구라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치인들 이상한 출산정책 낸 거 효과있다고 생각할까봐 겁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걍 사람이 많은거 뿐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 조이고 댄스 생각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8090년생이 인구가 많아서 그런거라.. 00년생때까지 오르다가 천천히 떨어질듯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름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앗 그러지마 무섭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90년대생이 인구기 많아서 그런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 몇주때 산후조리원 예약해야하려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행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대신 3명씩 낳아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서 더 올리려면 둘째낳을 수 있도록 정책 정비를 많이 해야할듯! 주변에 보면 둘 낳고 싶어도 하나 낳고 일 병행하려니 엄두를 못내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90년대생인데 주변에서 결혼한 지인들 애기 진짜 많이 낳음ㅎㅎ건강하게 모두 잘자라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많이 태어나면 좋겠다 우리동네에도 우리또래인 사람들 많이들 낳았나보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출산가능여성수가 줄어서 그렇다는데 통계의 함정...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맞긴한데 실제 출생아수도 많이 늘긴했어 30만명대 잘하면 찍을 수 있을수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좋은일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기사에 왜케 심술난사람들이 많이보이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쩐지 주변에 다 결혼하더라고요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굿굿 저는 안낳을 거라서 다른 분들이 많이 낳아주면 좋겠어용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런말은 왜하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애기들을 봐주는 소아과도 다시 늘어나야할텐데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굿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태어난 모든아기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90년대생이 마지막흐ㅣ망..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대로 쭉쭉 올라갔으면… 저번 주에 산부인과 다녀 왔는데 산모분들 많이 계시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몫까지 건강하게 낳아주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월생 신생아 열시미 키우는 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90년대생들이 진짜 많긴 한가보다.. 잠깐 반등했다가, 00년대생들이 낳기 시작하면 쭈욱 떨어질텐데 그럼 20년대생들 이 아가들이 애기 낳는 시기 되면 또 잠깐 반등하려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90년생이 많아서 그런데 주변에 보면 다 한명으로 끝임 2명낳을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야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가 3월 출산임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90년대생 인구수 빨이라는걸 아니깐 이젠 이런거 봐도 별 감흥 없다... 그래서 5년 그리고 그 뒤에도 저 출생아수 쭉 유지할거 같음? 답 없어 ㅉ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90년대 태어났던 베이비붐 세대들이 결혼하고 출산하면서 늘어났나보네요 ㄷ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도 임신중이에여 주변에 임신한 사람 엄청 많긴 해요 올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살기들 편한가보네 애도 다 낳고 ㅋ
아들 낳으면 일베로 자라고 딸 낳으면 여혐민국 피해자로 자랄텐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살기 편해진거 아니야. 진짜 순수 90년대생 인구빨임. 90년대생이 인구가 무지 많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잘됐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가 안낳을꺼니 많이 나아주면 감사함
많이 많이 지원해주기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12월 출산인데 저거그냥 80년대 후반~90년대 초 가임여성인구가 많아서 늘어난거일뿐...ㅠ
근데 진짜 주위에 많긴함. 내 지인들중 나 제외 10명이 올해 출산인 임산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갓 재 명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2
06.11 06:28 l 조회 1371
과학적으로 당신의 나이를 압니다1
06.11 06:27 l 조회 295
참교육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오프닝 1위.jpg
06.11 06:26 l 조회 799
서바이벌 시절보다 비주얼 더 물오른 여돌..jpg
06.11 04:23 l 조회 2215
10년만의 콘서트에서 최유정이 눈물 쏟은이유..jpg
06.11 02:25 l 조회 442
나 딩크인데 갑자기 엄마가 운동 좀 하래
06.11 02:24 l 조회 813
나에게 자원이 되는 방법: 건강하고 안전한 대처 기술 100가지
06.11 02:18 l 조회 415
LE SSERAFIM (르세라핌) x ILLIT (아일릿) x KATSEYE (캣츠아이) 'ICONIC BY MISTA..
06.11 02:17 l 조회 208
정청래 연임 승부수 던졌다…반청 반대한 '1인1표 확대' 의결
06.11 02:12 l 조회 137
잠실에 나타난 외신
06.11 02:08 l 조회 520
법륜스님) 우울증 앓던 어머니가 자살, 죄책감에 괴로워요
06.11 02:05 l 조회 59
법륜스님) 우울증 앓던 어머니가 자살, 죄책감에 괴로워요
06.11 02:05 l 조회 181
5년 이상 안갚으면 대출 없어질 줄 알았는데.JPG
06.11 02:02 l 조회 152
5년 이상 안갚으면 대출 없어질 줄 알았는데.JPG
06.11 02:02 l 조회 130
험악한 폭동으로 번지는 중인 잠실 민주화 운동1
06.11 00:54 l 조회 1576
휴무일에 화재현장 뛰어든 경찰 중국인 몰이
06.11 00:39 l 조회 506
입이 커서 세로로 다이제가 들어간다는 아이돌..jpg
06.11 00:14 l 조회 1885
올공 재선거 시위 근황(대진연 쁘락치의 역습)
06.11 00:11 l 조회 998
수능은 어쩌나…토익 시험에 등장한 AI 안경에 '초비상
06.11 00:06 l 조회 1229
ENA 월화드라마 <닥터 섬보이> 시청률 추이1
06.10 23:26 l 조회 2105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