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9

50억 입금 vs 자국 월드컵 우승 | 인스티즈

50억 입금 vs 자국 월드컵 우승 | 인스티즈

50억 입금 vs 자국 월드컵 우승 | 인스티즈

50억 입금 vs 자국 월드컵 우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는 50억 받습니다. 월드컵은 누군가의 결정이 아닌 선수들이 흘린 땀과 노력으로 이루어내는 결과물입니다. 저를 탓하지 마십시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50억 받아야지 저거 우승시키면 세계적으로 욕먹음
뭐가됐던 내가 임의로 개입했으면
우리나라가 선수 실력으로 우승한게 아니라고
다른 나라들이 인정 안할텐데?
다른나라들이 뭉쳐서 우리나라 뒤지게 욕할 게 뻔함

우승 시키면 안되는 문제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 선택으로 우승이 결정된다면 월드컵에 무슨 의미가 있나요..? 여러 vs들을 봤지만 이건 밸런스가 별로네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단이 하는 말에 빵터지고 사쿠라가 하는말에 오...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50억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중계로 돈 50억치 모금해서 넣으면 우승 고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 사람들은 50억 선택을 너무 이해할 거 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방 중이면 우승이지..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다 50억 고를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50억 포기한다고 이기는 월드컵이 무슨 의미가 있음 월드컵은 명옌데 명예가 다 디젓잖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국 사람들도 볼 건데 그 사람들은 나 원망할 거 아님? 그냥 50억 받을래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실에서 듣고 싶은 드라마 대사
06.19 08:21 l 조회 730
여기서 이뻐야 진짜 이쁨216
06.19 08:20 l 조회 150336 l 추천 2
새가 거꾸로 나는 이유
06.19 08:19 l 조회 274
귤을 너무 많이 먹으면 죽는다
06.19 08:18 l 조회 1304
닭발집 낙서
06.19 08:17 l 조회 445
요가냥
06.19 08:16 l 조회 507
속초야 화 다 풀렸어?
06.19 08:15 l 조회 624
화장실 인류애
06.19 08:13 l 조회 468
헬스장에서 받은 부탁
06.19 08:12 l 조회 641
마트료시카는 러시아 가서 사세요7
06.19 08:07 l 조회 7834
바나나 댕댕이
06.19 08:06 l 조회 741
컵라면 덕후들 모여라
06.19 08:05 l 조회 806
커피시장 90% 장악한 기업
06.19 08:02 l 조회 4512
둥지를 못 짓는 새1
06.19 07:58 l 조회 823
주짓수 학원
06.19 07:57 l 조회 700
펭귄이 옷을 입지 않은 이유
06.19 07:57 l 조회 1389
치킨 거치대
06.19 07:56 l 조회 607
채소밭의 불륜2
06.19 07:55 l 조회 2304
베이컨 해동을 깜빡했네
06.19 07:54 l 조회 1222
빡쳐서 다이어트 결심
06.19 07:53 l 조회 1517


처음이전2312322332342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