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97



프롬트웬티 전 빅스타 멤버였던 김래환 아버지가

강릉 시장 후보 김중남이심

그리고 선거운동하는 모습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달린 댓글 수준.... 진짜 처참하다...

군대 어쩌고 하던데 

이미 군대 갔다왔어요ㅠ....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선거운동 도와드리기 전에 이런 글도 올렸었음

저런 댓글들 볼 때마다 그냥 더 응원하게 된다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군대 얘기하는거 진심 대리 수치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작해봤자 존잘 + 몸도 좋고
그 어느하나 이길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파는 미국못가는 시밤ㅋㅋㅋ 쟤네 이거 진심인거야 아니면 일반인은 모르는 지들만의 밈인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예인이 정치 묻으면 어쩔수없이 욕먹는거 아닌가 국힘 지지하는 연예인도 욕 많이 먹음 욕먹기 싫으면 정치인 지지를 안하면 됨... 연예인은 대중 사랑으로 일반인은 평생 벌어도 못 벌 돈 순식간에 버는데 정치같이 민감한 활동 하면 저 정도는 충분히 감당하는게 맞다고 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댓글이 어쩔 수 없고 충분히 감당해야 하는 수위구나 ㅋㅋㅋ 얼마나 정치병에 찌들면
씹극좌빨에 미국 못 간다는 쌉소리를 해도 당연히 감수해야 하는 거라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지지인거지 저건 아버지가 출마하시는 거잖아. 모르쇠 하는 게 더 안 좋은 거 아닌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전드네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빠라고 멍충아 뭔 먼 친척도 아니고 아빠인데 정치가 처묻는다는 거야 저런 똘추 댓글을 은근슬쩍 쉴드 치고 앉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익4는 가족이 뭔지 몰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없나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갬댕은맺댜고봄 ~ ㅋㅋㅋㅋㅋㅋ으이구 뭘감당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우우 저걸 정치색이라고 생각하는 수준 진짜 처참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넌 가족이 뭔지 모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한국에서 부모님 도와드리는 건 기본이라 생각함
더불어지지자인데 반대로 국힘 지지했어도
자식된 도리하는 것 같아서 좋게 봤을 거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뭐 정치묻어서 싫다는것까진 알겠는데 좌파는 미국 못간다는 얘기는 진짜 진지하게 믿는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딴소린데 저분 쿨톤이신듯 파란색 잘 받는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버진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지정당을 떠나 저건 아닌 것 같다
수준이 드러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찍수준이지 저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적타령하는것도 진심 한심해 어제 하정우 못봤나 잘만말하는구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왤케 잘생겼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당을 떠나서 아버지 유세하는거 도와드릴거라고 효도한번하겟습니다! 라고 글까지 써 올렷는데 욕을 왜 해 ㅋㅋㅋㅋㅋ
저렇게 효도하겟습니다!하고 하는 반대진영 자식도 같은 진영 자식 본적이 없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거 유세 셋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z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직도 좌파는 미국 못간다는걸 믿는 사람이 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좌파는 미국 못간다 어쩌구 하는 분들 뉴욕 시장이 극좌인건 알려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극우는 사회악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부지 든든하시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들은 못생겨서 열폭하네ㄷㄷㄷ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하더니 지들 얘기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도 열등감 개쩔게 느끼고있는것같은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스타 댓글은 진짜 망한거 같음… 이상한 애들이 점령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거기가 현실이야 ㅋㅋㅋㅋㅋ 인스타 사용자수 >>> 너가하는 커뮤사용자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기가 어케 현실임 인스타만 보면 이재명 지지율 이미 10프로 미만이야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먼소리야ㅋㅋㅋㅋㅋ 거기 여혐댓글 남혐댓글 일베 다 넘쳐나는데, 비공계 개많아서 거기도 걍 커뮤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스타가 현실인 걸 부정하는 모습 재밌구나 본계 까고 댓 다는애들 천지삐까리인데 부계가 많으니 거기도 커뮤라는 논리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극우들이 극성이라 과대표집 되어보이는거지..
진짜 현실을 좀 살아라 꼴통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스타 하는 사람이 다저럼? 인스타하는 정신나간꼴통일베새끼들이 저러는거임... 인스타 지혼자하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말 미국을 못 간다고 믿는 건가? 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네? 미국 잘만 다녀옴 미국 안가봐서 저런거에 선동당하나봄..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든든하시겠다 잘생김ㅋㅌ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소리야 저게 진짜 어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심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스타가 아니라 일베스타네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름도 중남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프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스타 알만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스타 걍 극우ㅇㅂ밭이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셋로그 돌아다니는거 본적 있는데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빅스타 멤버였구나!!
셋로그 넘나 엠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여전히 존잘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좌빨이 미국 갈수있음?' 이 문장만 보더라도 극우들 정신질환 상태를 알 수 있다
저건 우파가 아니라 그냥 정신질환 극우임
정상적인 우파는 아버지 선거유세 돕는 아들한테 정치프레임으로 악플 안닮...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선거에 돈도 많이 들텐데 싹다 고소해서 유세비에 보태면 되겠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쓰는 게 애가 깊이가 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프롬트웬티가 빅스타 멤버엿어? 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효자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쓰는게 정상적이네 굿
누가봐도 댓글쓰는 2찍보다 정상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 ㄹㅇ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심으로 미국 못 간다고 믿는거야? 아니 이건 정치색 문제가 아니잖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미국은 뭔 소리야?
군대도 잘 갔다오고 잘생겼다 했더니 아이돌까지 했었네... 아드님 잘 키우셨네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은 터무니없는 경복궁밖에 없다는 일본인 .jpg
06.21 00:47 l 조회 663
흔한 대식가의 마인드.jpg
06.21 00:46 l 조회 296
나 친구네 오빠랑 같은 학부인데
06.21 00:45 l 조회 1161
이과 수학 별거없네
06.21 00:44 l 조회 294
개수치스럽고 자존심 상할 때
06.21 00:42 l 조회 1956
나쁜 소식과 독한 술이 있습니다
06.21 00:41 l 조회 606
쌀국수에서 고수를 빼면 생기는 일
06.21 00:40 l 조회 498
모텔에서 여친에게 싸대기 맞은 썰
06.21 00:37 l 조회 926
피라미드를 처음 본 조선인들의 반응2
06.21 00:36 l 조회 1297 l 추천 1
인간의 70프로는 물이래
06.21 00:35 l 조회 234
갓 태어난 오징어들이 걷는 모습18
06.21 00:33 l 조회 30300 l 추천 14
고릴라같은 남사친을 가진 여자1
06.21 00:31 l 조회 1586
식당에서 사람들이 잘 안 시키는 메뉴를 시키면
06.21 00:29 l 조회 987
티니핑 간호핑의 진실4
06.21 00:28 l 조회 4716
요새 잘 안 쓰는 일본어.jpg
06.21 00:27 l 조회 1214
27살 고졸 노가다 7년차 모은 돈 공개
06.21 00:25 l 조회 3435 l 추천 1
전라도 사람들만 사투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투리205
06.21 00:24 l 조회 89729 l 추천 4
폭력적인 귀여움에 말을 잃음
06.21 00:24 l 조회 2446
가장 이해 안 되는 인간 부류
06.21 00:23 l 조회 609
노래방 사장님의 서비스
06.21 00:17 l 조회 1585 l 추천 1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