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35
면접 때 연봉 거짓말해서 X됐다는 중갤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원천징수를 왜 떼오라고하는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입사할때 달라고 함 경력이랑 재직증명 할겸 연봉 확인겸 연말정산 합산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자란놈인척 하래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여나 복포 카드를 따로 받앗다고해야지 뭐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굳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것도 원징에 포함돼서 들킬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말없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머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00 정도는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여금같은거 연봉에 포함해서 말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자란놈인척 하라는거 왜케웃기지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정도 구라는 주변에서 많이 하던디 입사 전에 연봉 얘기때ㅇㅇ다들 잘만 다니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ㄹㅇ?난 처음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즘... 그리고 직종 따라...실제 급여랑 신고된 급여랑 다른 경우도 있어서...ㅠ 다운신고라고 하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0 정도는 뭐 크게 문제 안삼을듯
3000인데 4000, 5000이라하고 이정도 아니면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0정도는 걍 넘어갈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비둘기한테 받은 방세
06.19 01:02 l 조회 225
올빼미가 엎드려 자는 이유
06.19 01:01 l 조회 129
고양이 탈출 방지 장치
06.19 01:01 l 조회 383
샐러드를 맛있게 먹는 팁
06.19 00:59 l 조회 1710
마미손 문어
06.19 00:58 l 조회 153
아부지의 옷 앞뒤 구분
06.19 00:57 l 조회 540
집에 왔는데 기절할뻔1
06.19 00:56 l 조회 576
어느 강아지의 식사예절
06.19 00:55 l 조회 955
여친이 화나서 잔소리 할때
06.19 00:54 l 조회 533
조선시대의 알콜중독자
06.19 00:54 l 조회 1033
욕실에 식탁이 왜?
06.19 00:53 l 조회 671
신라면에 대적할 만한 라면3
06.19 00:52 l 조회 4356
졸업 앨범 속 한마디1
06.19 00:52 l 조회 434
쟤 꼈대 꼈어2
06.19 00:50 l 조회 1365
혼밥 할때 자꾸 쳐다봐서1
06.19 00:49 l 조회 2387 l 추천 1
발 엑스레이를 찍었다1
06.19 00:48 l 조회 2751
맛있게 구워졌는데 먹을수가 없다1
06.19 00:47 l 조회 760
에어팟 물고 날아갔다
06.19 00:46 l 조회 599
불멸의 빵
06.19 00:46 l 조회 218
스모키 화장을 지운 호랑이1
06.19 00:45 l 조회 1179


처음이전2262272282292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