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05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튀르키예의 우유니 소금호수 못지않다는 투즈괼 소금호수
06.01 11:17 l 조회 1281
습기와 곰팡이를 잡는 방법
06.01 11:15 l 조회 1461
서브웨이 알바생들 표정이 좋지 않은 이유2
06.01 11:13 l 조회 11328
거의 24시간 식사만 했다는 쯔양의 기록
06.01 11:10 l 조회 4272
살면서 처음 보는 주량 네고의 현장...JPG
06.01 11:10 l 조회 3696
마이클 잭슨과 퀸의 일화2
06.01 11:10 l 조회 1429
신박한 출입문
06.01 11:08 l 조회 775
홀애비 냄새가 나는 이유
06.01 11:06 l 조회 1956
배우 이희준이 라면 안 먹는 이유7
06.01 11:05 l 조회 17490 l 추천 1
직장인이라면 공감 가는 것
06.01 11:01 l 조회 2145 l 추천 1
간식으로 좋은 사라다빵
06.01 11:00 l 조회 1168
폭설 내린 80년대 덕수궁 운치
06.01 10:59 l 조회 2010
한식 먹으려고 전국일주했던 천만 유튜버
06.01 10:56 l 조회 2863 l 추천 1
홍콩 4대 여신 리즈 시절
06.01 10:54 l 조회 4334
아직도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믿는다는 것
06.01 10:53 l 조회 1863 l 추천 1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뿌리는 소금의 양15
06.01 10:50 l 조회 23812
노르웨이에 있는 1000m 절벽 사이의 바위
06.01 10:48 l 조회 1158
명품 가방 수선의 달인
06.01 10:46 l 조회 675
전생에 고대 이집트 제사장이었다는 여성
06.01 10:45 l 조회 1704
9만 4천명이 투표했는데 50:50인 주제4
06.01 10:45 l 조회 2516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