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두시깅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식당에서 애기 손이 긁혔는데요
153
21일 전
l
조회
100347
인스티즈앱
5
1
익인1
밴드 있냐고에서 끝냈으면 됐는데
21일 전
익인2
결론만 말하자면 무조건 배상은 받을 수 있음.
하지만 식당 하기 극악난이도 되어가는건 맞는듯.
이런 상황에서 노키즈존이 아동혐오라고 생각한다면 뭐 더 할말 없고..
21일 전
익인5
근데 다 큰 어른도 가게 나가다가 문앞에서 지혼자 넘어져놓고 다시 가게 들어와서 치료비달라고도 하는 마당에 이러니 노키즈존 생긴다며 뭐라할 건아닌듯ㅋ 참고로 일하는 가게에서 실제 경험담임ㅎ 보험있으니 해줬고 아마 저 경우도 가능할건데 웃기긴 했음ㅎ
21일 전
익인106
에구.. 잠만, 밴드가 없는데..ㅠㅠ
음식이라도 포장해 드릴까. 이런거 바란듯? 키즈문제가 아니라 걍 돈,공짜,서비스 바란것같은
20일 전
익인4
근데 배상 받아도 몇만원 아닌가? 손가락이 잘린 것도 아니잖어
21일 전
익인6
식당측 대응이 걍 별로였나본데? 애기가 다쳤든 성인이 다쳤든 식당에서 손님이 다쳤고, 구비된 비상약이 없다한들 괜찮냐 정도만 물었어도 저러진 않을듯…
21일 전
익인8
아 진짜 싫다 성실히 장사하겠다고 식탁사서 성실히 운영하던 식당이 뭔 죄야;; 저 구멍이 잘못같으면 식탁 판매업체에다가 하던가; 저 구멍 없었어도 애가 식탁에다 손꾸락 잘못 놀리다가 부러져도 식당탓할건가; 걍 멀쩡히 있는 테이블에다가 지 애가 자기 손가락 다치게 한걸 어쩌라고 테이블이 움직여서 애 다치게 한것도 아니고; 본인 애 관리는 본인이 해 제발 남탓하지말고
21일 전
익인9
그냥 밴드만 주면 될껄 굳이 말을... 에휴ㅠㅠ 애있는 사람들은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살겠다~
21일 전
익인10
데일밴드 붙일 수준의 상처를 배상 청구하겠다는 못된 심보가 진짜 같은 애엄마로서 쪽팔리네 집에 의약품 없냐
21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익인15
22 죄송한 기색이 역력했으면 부모도 아 내가 더 잘 봐야겠다 속으로 다짐할 수 있을 일 같은데, 식당 대처가 좀..
21일 전
익인37
그니까 식당이 왜 죄송해야 하냐고.. 테이블에 날카롭게 금속재가 튀어나와서 누구라도 찔릴 불량이면 몰라 저런 구석까지 일부러 손 넣어서 다친건 아이고, 아기니까 나올수 있는 행동이라고 이해는 하지만 저건 책상의 문제도 주인의 문제도 아니잖아. 하다못해 테이블 모서리가 날카로워서 다친것도 아니고 그럼 주인은 저런 만일의 만일까지 다 예측해서 테이블 하단 내부까지 스티로폼으로 막아놓기라도 해야됨? 저 당사자 상황에 주인장이 얼마나 싸가지없이 대응했는가는 알 수 없지만 추후 대응을 떠나서 아이가 다친 문제에 대해 부주의한 부모 자신도 아닌 식당 탓을 하는게 맞아?.. 뭘 사과해야되는거야
21일 전
익인62
꼭 잘못이 있아야 사과하는건가 ㅠㅠ 내가 길가다가 모르고 남의 발 밟아도 사과는 해야하는데 모르고 한건 내잘못도 아니잖아 ㅠ 애가 다친게 식당 잘못도 아니고 식당에서 미리 그런거 다 파앋해서 막아줄 의무는 없지만 적어도 누가 다쳤다면 어머 죄송해요 거기가 날카로울줄 몰랐어요 막아둘게요 밴드가 없어요 죄송해요 정도는 충분히 할수있는거아냐? 너무 각박한것같음. ㅠㅠ 나도 손해배상까지는 너무 간것같지만 식당에서 사과해야할 필요가 없다는건 좀 아닌것같아. 어쨌든 식당안에서 식당 물건에 의해 다친건데 꼭 식당이 고의가 있어야 사과하는거라 생각하지않아
21일 전
익인71
길가다 남의 발 밟은 건 "내실수"임 그러니까 사과하지
근데 저건 "아이가 구멍에 손 넣음"임 그게 식당의 실수도 그 무엇도 아닌데 왜 사과함? 배상이란 단어 나온 이상 사과하면 과실 인정이라 우겨대서 방어적으로 사과 안할 수 있는거임
식당측이 저러는 건 그간 너무 많은 선례를 남겨버린 진상들 탓임
21일 전
익인15
그 경우의 수도 생각해야하는 게 업장이야. 소송 걸 지? 판결이 그걸 못 살핀 업주 잘못도 있다고 한다니까? 이건 보험사 접수 해서 알아서 진행 하라 그럼 돼. 말도 안되는 조건 제시하며 보상 받으면 보험사에서 구상권청구할 거고, 저 식당에서는 그래서 어쩌라고 내 잘못 아닌데 식으로 나와서 그런 거야. 글 내용만 보면 식당에서 헛 그 작은 구멍에 손이 들어갔던건가요? 지금 밴드랑 연고가 없어서 사다드릴까요만 했어도 넘어갔을 부모 같은데
20일 전
익인65
사과했으면 그때부터 배상하라고 당당하게 난리침ㅋㅋㅋㅋ뭘 모르네
21일 전
익인8
서비스직 경험자로서 이거 개레알임
21일 전
익인100
ㅋㅋㅋㅋㄹㅇ 어떻게 책임지실거냐했을듯
21일 전
익인15
모르긴 뭘 몰라. 내가 카페를 하고 있어서 내 손님은 아니지만 이런 케이스 많이 듣고 있어. 길 가다 넘어지면 시에 배상 받을 수 있고, 업장 들어오다 다쳐도 배상 받을 수 있고. 이게 업주들한테 엄청 스트레스긴 해서 무조건 화재보험 들어야하는거고, 손 다쳤다? 엇 괜찮으세요. 약을 좀 사다드릴까요? 아님 보험 등록해놓을테니 근처 병원가서 치료 받으세요 하면 업주는 신경 쓸 일 거의 없어. 보험말고 병원도 안가도 될 거 같은데 여기서 보상 해주세요하면 그건 블랙컨슈머 느낌이라 보험으로 해야하는 일이라고 여기서 바로는 보상해줄 수 없다고 해아하고, 그 다음에는 저 구멍마다 스티커나 테이프 붙여서 그런 일 없도록 해야하는 것 빼고..
20일 전
익인67
식당이 왜 죄송 .. 그럼 바로 ㄹㅇ 배상하라고난리칠기세인데
21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익인8
추측 아니라 실제 있는일이예요. 안겪어보셨으면 모르실 수 있겠지만(절대 무시 아닙니다! 안 겪으신게 좋은거고, 오히려 겪은 경험이 부끄럽습니다) 아이를 이용해서 배상금 명분으로 돈 뜯는데 혈안 되어있는 일부 부모들 있어요 진짜로요.... 아이에게 위해가 가해진 것도 아니고 아이다 다쳤을 '뻔'한, 했을 수도 있는 '가능성'만으로도 협박하는 부모들 정말 더러 있습니다..
21일 전
익인15
저도 카페 운영중이고, 친한 사장님들한테 얘기 듣고 있는데, 그런 보상 바라는 부모라면 보험으로 처리해드리겠다고 하면 그냥 여기서 해주심 안되나요 할 거구요. 병원 가본 후 치료내역, 진단서,치료비영수증이 필요합니다 하면 아니 됐어요. 하는 부모가 대반사이고, 이 경우에도 화재보험 들어놨으면 신경 안 써도 됩니다. 업장은 화재보험만 잘 들어놔도 돼요. 더러 보상 못 받았다고 앙심품고 말도 안되는 건으로 식약처 신고하거나 리뷰테러 해서 위생과 단속 나오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 관리 잘되고 있는 업장이면 것도 신경 안써도 되구요.
20일 전
익인12
솔직히 식당 잘못이 아니긴한데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 차이같음
21일 전
익인13
자영업하기게힘드네 노키즈존이 맞는듯
21일 전
익인14
노키즈존이 늘어날 수 밖에 없네
배상해줘야하는 당연한 일이라도 저런거 하나하나 신경쓰고 감당해야하면 나라도 그냥 노키즈존 할듯
21일 전
익인16
근데 저 글도 저 분 입장에서 쓴글이라 모르지 본인은 밴드만 물어봤다고 하지만 어떤 진상짓 했는지 알수 없고 업주 입장도 들어봐야 알듯
21일 전
익인17
하 이러니까 노키즈존 하지
21일 전
익인18
문제 걸고 넘어지면 배상이야 되겠지만 성인들도 턱 잘못 밟고 넘어져서 좀 멍 들어도 뼈가 부러지지않는 이상 배상청구 안하는데ㅋㅋ… 걍 저런게 모이고 모여서 사회기반 무너뜨리는거라고 생각함
21일 전
익인15
그런 사람 종종 있어요... ㅠㅠ
20일 전
익인19
밴드 있냐 물엇을 때 가게에 밴드가 없어서 죄송해요 ㅠ 이거 한 마디만 햇어도 쟤도 그냥 넘어가지 않앗을ㅋ가
21일 전
익인20
저런 사람들 보면 진짜 낳으면 안될 것들이 또 번식했구나 하는 생각만 들음
어떻게 된 게 글 하나 댓글 하나하나에서 모든 일은 아무튼 본인 책임은 단 하나도 없고 오직 남에게서만 책임을 찾을까?
저정도로 한 맺힌 사람이면, 업장에서 말투가 예민하고 날카로웠으면 그 부분 엄청 부풀려서 길게 썼을거임
밴드만 붙여서 될 상처면 본인이 붙이면 되고,
애가 꼼지락거리고 밥 먹다가 집중 안하고 냅다 테이블 밑 구멍을 찾아서 쑤시면 어휴 부모 말을 왜 안 듣냐! 하면서 등짝 한번 후려치면 되고,
법을 운운하기엔 본인은 회사생활..은 안할 것 같긴 하지만 인생 살면서 남한테 책잡힐 짓을 아예 안했을까? 그냥 피곤한 인간임
21일 전
익인21
노키즈존이 많아지는이유..납득
21일 전
익인22
노키즈존 납득 끄덕
21일 전
익인23
그냥 밴드라도 줬으면 어찌저찌 넘어갔을거 같은데...
21일 전
익인24
대단하네 남자인 내가봐도 애엄마보다느 1차적으로 식당 대처가 아쉬운데.
성인이 식당에서 출입문에 머리를 부딪혀도 식당에서 최소한에 배상은 해줘야하고
저 식탁밑에 구멍은 엄밀히 따지면 식탁제조업체 잘못이 맞아 저거 분명 홀가공하면서 마감처리안해서 날카로울꺼고 식당데서 이루어진일이니 식당에서 대처해줘야지.
21일 전
익인15
업장 운영하고 있는 내가 생각해도
이게 맞는건데,
다 노키즈 얘기만 하는 게..
20일 전
익인25
근데 궁금한게 저 구멍은 식당에서 뭘 한게 아니라 식탁 살 때부터 제조 공정 상 만들어져있는 구멍이잖아. 그런데도 저 사람이 배상 어쩌고 걸면 식당 책임이 되는거?....
21일 전
익인15
응 식당 책임. 식당 내에서 이뤄진 거라.. 1차적으로 식당이 책임지는 거고, 오래되지 않는 물건이면 제조사에 식당에서 연락해서 식당에서 보상받으연 될 거 같은데
20일 전
익인26
마감 날카롭게 돼있는 거 식당이 처리 안해가지고 손바닥 베이면 성인도 개꼬운데 왜 여기다 노키즈존 드립이지 나도 제목보고 빡쳤는데 저건 니네도 당하면 디지게 꼬울 걸; 아니 벽면 인테리어 뾰족해서 살짝만 닿아도 긁히는 건 말도 안함 보이잖아 본인 부주의가 맞음 근데 식탁이 저러면 진짜 짜증남 저사람이 배상청구 말하는 것도 처음부터 그런 게 아니라 식당이 사과도 안하고 이상한취급하며 기분나쁘게 대하니까 보복성으로 떠올린 거잖아 이걸 노키즈존을 이해한다며 식당편을 드네
21일 전
익인46
22
21일 전
익인56
33
21일 전
익인77
44
21일 전
익인78
55
21일 전
익인81
66 부모들 개진상짓하는거 인터넷올라오는거보면 나도 개빡치고 노키즈존이 저래서 생기지 싶은데 이건 식당잘못이지; 눈에 잘 보이는곳 아니어서 몰랐을 가능성이 높으니 식당도 어느정도 억울한면이 있겠지만 밥먹다가 식탁때문에 손다친 손님이 더 억울하지... 그냥 사과하고 밴드드리고 죄송한 티만 냈어도 어련히 잘 넘어갔을거고 그 다음부터 문제되는 부분 다른사람들도 다칠 수 있는걸 알았으니 테이프로 막아놓는게 그 식당이 했어야할 일이지; 헬스장도 기구불량으로 다치면 배상해줘야하는데 뭔 배짱으로 저런 태도로 대응한건지? 그걸 왜 쉴드쳐주는지? 노이해.. 그리고 사과도 없었다고하고 밴드도 사오라고 싸가지없게 얘기했다는게 글에 적혀있는 팩트인데 뭔 상상까지해서 진상이라 없는 얘기 지어낸걸거다라면서 쉴드까지침? 개황당ㅋㅋㅋㅋ
21일 전
익인83
7
21일 전
익인93
88 이건 이해되는디
21일 전
익인94
8
21일 전
익인101
아니 저기에 손가락을 왜 넣어.. 테이블마감 이런거랑 다른 얘기지
21일 전
익인8
22 마감 잘못돼서 정상적으로 사용하다 다치는거랑 넣으라고 만든 구멍 아닌데다 꾸깃꾸깃 손가락 넣어서 스스로를 다치게 하는거랑 같냐고
20일 전
익인125
333 튀어나온 곳에 긁힌 거랑 구멍에 손가락 꾸역꾸역 넣었다가 긁힌 거랑 같나..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7
식당 잘못이 아니라 니가 밥쳐묵하느라 애기 제대로 안 본 잘못이지
왜 식당탓을 함....
감당안되면 애기가 감당가능한 나이가 될때까지 외식을 자제해야지
21일 전
익인28
식당에서 어떻게 대처를 한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저걸 왜 사과해야되는지.. 그리고 저런 이유로 식당 탓 하는거면 왜 부모 본인들은 밴드나 연고 미리 구비 안해둠? 밖에 나가서 무슨 사고가 날지 모르는게 아이들인데
21일 전
익인29
GR도 가지가지다
21일 전
익인30
식당에서 진짜 직접 사다 붙이라고 말했을까
그냥 없다고 말했을듯 ㅋㅋㅋㅋ
21일 전
익인36
백퍼임 원래 저런 진상들은 없는말 지어내서 씀ㄹㅇ
21일 전
익인45
ㄹㅇ
21일 전
익인79
ㄹㅇ
21일 전
익인8
ㄹㅇ
21일 전
익인121
22 백퍼 데일밴드가 없어서 직접 사셔야 할 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말한걸 개 꼽게 들었을듯
20일 전
익인31
애가 다치는건 본인 책임입니다..
21일 전
익인32
진짜 싫다 들어올때 각서쓰고 들어오게 하고싶네
21일 전
익인33
애들 보면 사물들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만지고 누르고 하는게 일상인데 애니까 구멍에 손을 넣었고 다쳤으면 빨리 약국가서 연고사다 바르게 하지 식당이 그걸 왜 사과해야되지ㅎㅎ
21일 전
익인34
근데 애고 노키즈존이고가 문제가 아니라 걍 성인이어도 문제제기 했을거 같은데요
21일 전
익인35
배상받을려면 받을수 있겠지 근데 정말 진상이다
21일 전
익인36
아 진짜 개패고싶네
21일 전
익인36
꼭 노키즈존 하세요
21일 전
익인38
다 큰 성인이 가게앞에서 지혼자 넘어진걸로 배상 요구해도 배상 유무를 떠나서 세간에서는 진상이라고 함 아이가 붙어서 예민해진 게 아니고 가게 측 실수도 아니고 고작 데일밴드로 해결될만틈 작은상처를 가지고 배상해야되니마니 하니깐 말이 나오는거임
21일 전
익인39
근데 진짜 식당은 왜 말을저렇게함? 직접가서 사오라니 ㅋㅋ 걍 죄송하다 밴드가없다 이런식으로 사과만했어도 저정도까진 아니었을텐데 애엄마가 진상인거 ㄹㅇ 모르겠음 오히려 애엄마라서 쉴드못받는거같음
21일 전
익인40
저러니까 노키즈존이 생기지... 테이블 윗면에 깨진 부분이나 금 간 곳이 있어서 다쳤다거나 이러면 관리소홀로 식당이 배상하는게 이해가 됨 근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부분도 아니고 누가 테이블 밑에 나사 조이는 곳까지 관리하노ㅋㅋㅋ 나사 조이는 곳까지 사포질 해두거나 뭐 마개로 막아놔야함?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진짜...
21일 전
익인41
지 애는 지가 봐야지
21일 전
익인42
동네 미용실에서 엄마가 실수로 머리 부딪혔는데 원장이 되게 조심스럽게 굴길래 뭔가 했거든요 이런 사례를 겪어봐서 그랬구나 싶네요
21일 전
익인43
너무 소중하면 집밖으로 데리고 나오지말기
21일 전
익인44
자기애는 자기나 이쁘지 애 안 돌보고 어쩌라는거임
21일 전
익인45
진짜 쌍판떼기 보고싶네.
21일 전
익인47
애가 부주의로 다치면 부모 책임이 젤 크지..
저런걸 법적으로 허용해주니까 진상이 늘어나는거같다..
자영업자 죽이는 손님들이 저런손님들임
그냥 정상인들한테 정상적으로 판매하고싶은데
저런 진상들이 결국 사람하나 버려놓는거지..
21일 전
익인48
저런거 ㄹㅇ 날카롭고 아프긴 함.. 왜 있는지 모르겠는... 정확한 상황과 워딩은 당사자들만 알겠지 뭐
21일 전
익인49
자영업 진짜 힘들다
저기 구멍 있는지 사장님도 몰랐을 듯
애기라서 구멍에 손 넣으면 다칠 수 있다는걸 몰랐던거 같은데 이게 사장님 책임이라니
21일 전
익인50
32갤 애기 지가 잘 봤어야지
21일 전
익인51
애는 부모가 제대로 못봐서 다치는 경우가 제일 많은데 왜 맨날 엄한데다가 책임을 묻는거지 심지어 다치는 수준도 부모랑 있을때 제일 크게 다치던데 부모는 책임도 안지면서 어린이집이던 식당이던 다른데서는 좀만 다쳐도 책임지라 난리
21일 전
익인52
애기를 제대로 못본 부모탓아님?
21일 전
익인53
아니 거기다 손 넣게한 부모 잘못 아님? 먹으러 나오질 말던가 거기까지 신경을 어떻게 쓰냐고 이래서 노키즈존 생기는건데 노키즈존하면 왜하냐고 차별이라고 난리나고
21일 전
익인97
이런 댓글 진짜 너무하네 저런데 구멍이 있는지 손님이 어떻게 알아 부모가 손 집어넣은 것도 아니고 식탁에 날카로운 부분 있으면 안되는거잖아 저런데 날카로운 구멍있으면 종업원이 식탁 옮기다가도 다칠수 있어
21일 전
익인54
그렇게 소중하면 집에서만 밥맥여라 아오
21일 전
익인55
모서리랑은 다르지 모서리는 그냥 복도를 걷는다는 당연히 예상할수있는 행동을 하면서 누구나 부딪히게 되는거고 테이블 밑 구멍에 손가락을 넣는거 자체가 통상적이지 못한 행동인데 그런걸 하는 경우까지 미리 예견하고 방지할 수는 없잖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린 애기들은 언제 어떤 돌발행동 할지 모르니까 부모가 잘 쳐다보고 있든 안고있든 해야하는거고;
21일 전
익인8
22
21일 전
익인57
애들은 잘다치니까 바르는약이랑 밴드하나씩은 꼭 들고다니는데 그런거 하나도 안챙기고다니나? 엄마부터가 엄마노릇 똑바로 하고 남한테 요구해라
21일 전
익인58
없던 아동혐오가 생기겠네;;
21일 전
익인59
법적으로는 배상 가능함 근데 보통 인간의 사고방식으로 대부분 내새끼를 단도리 하지 저런걸로 누가 신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60
테이블 구멍 땜빵질까지 하라고? 이걸 편들어주네
21일 전
익인61
걍 밖에서 밥 먹지마라 ..... 도시락싸서 다니셈
21일 전
익인63
자영업 개빡세다
21일 전
익인64
헐 저런 게 배상 가능해...? 아니 그럼 식당 오픈 전에 저 테이블 구멍에 손 넣어보고 날카로우니까 막아놨어야 했던 거임??? 근데 보통 저기에 손가락 안 넣잖아... 어케 다 계산하고 보수해?ㅠㅠ
21일 전
익인87
당연히 막아놨어야죠 원래 그정도 위험요소는 체크하고 보수 하는게 기본이에요
21일 전
익인66
노키즈존 개찬성
21일 전
익인68
저럴 거면 애를 왜 데리고 나와
21일 전
익인69
자영업하는데 가게 들어오다가 혼자 넘어져서 이가 깨진 것도 배상해줘야 한대서 해줬음.. 별별 사람이 다 있는데 법이 그렇다함
21일 전
익인70
극성이다 진짜. 밴드 있냐고 물어볼수 있쪄. 물어보고 없음 사와서 붙이셔요 .. 손해배상 청구같은 소리하네
21일 전
익인72
노키존이 이래서 생기는 구나
다 자업자득이세요
21일 전
익인73
식탁에 구멍이 원래 없는건데 구멍이 생겼고 그걸 알고도 식당에서 그냥 둔거라면 모르겠는데 원래 모든 식탁에 다 있는거라면 애 잘못 아닌가
21일 전
익인74
아무리그래도 식당에서 사다 붙이라고 했을까 과장된거같음 그리고 애 다친거 지 부주의맞음
3세부터 5세까지 구멍만 보면 냅다 꽂는거 유아책에서 안배웠니? 32개월 애를 왜 혼자 내비둠? ㅁ충이 ㅁ충 소리듣는덴 다 이유가 있다
21일 전
익인97
식탁 밑에 구멍이 있는지 애고 어른이고 어떻게 알아 저건 애가 잘못한게 아니지 혼자 내비뒀다고 어디 나와있어 밥먹이고 있었다는데
21일 전
익인75
개진상
21일 전
익인76
음식에서 배추벌레나 철수세미 나온 글에는 그렇게 욕을 하면서 식당에서 다칠 수 있는 요소가 있다는 글에는 노키즈존이 정당하다? 선택적 분노 심하다
21일 전
익인36
ㅉ
21일 전
익인80
다친건 아이든 성인이든 식당내 기물이라서 배상 가능함 하지만 밴드 정도로 끝날 가벼운 상처에 배상 운운하는게 웃긴거임 치료비 나와봐야 소독하고 밴드붙이는 수준이라 나와봐야 만원 좀 넘을텐데 굳이 싶음. 식당도 대응을 잘못했으니 저런 반응이 나온거고 서로 거울치료하길
21일 전
익인82
애가 날카로운데 긁힌 것도 아니고 자기가 구멍에 손가락을 쑤셔넣어서 다친거 아니야? 애가 그럴동안 부모는 뭐했는데...?
21일 전
익인84
걍 집에서 밥해먹이셈
21일 전
익인85
노키즈존이 마음 편하긴 함
21일 전
익인86
와 진짜 개피곤하다 왤케 한쪽에만 양보랑 죄송을 강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부모님들 보면 본인들한테만 남들이 양보해야되고 죄송해야된다는거지 자기들이 그럴생각은 절대 안함
21일 전
익인87
식당에서 문제될만한 요소는 체크 했어야지 식당내에서 식사 하는것도 음식값에 포함되어 있는거 아닌가 저런식으로 관리하면 어떡함 심지어 대처까지 엉망이고 걍 기본이 안되어 있는듯
21일 전
익인88
법적으로 배상 가능하다고 해도 내가 느끼기에는 길가다 신발 밟았다고 세탁비 청구하는 느낌... 밴드 있냐고 물을 순 있는데 없다고 하면 그런갑다 하지 너무 예민한 것 같아요.
21일 전
익인89
애기가 손가락 넣어서 다친거면.....
부모가 잘 지켜봤어야지
21일 전
익인90
근데 성인이 다쳐도 식당 책임 될 걸? 나도 식당은 아니고 어떤 가게에서 일할 때 손님이 혼자 문에 부딪혀서 다쳤는데 사장님이 보상해줬음 문에 안전 장치인지 뭔지 안 되어 있었다고 우리 책임 되어서
21일 전
익인91
저러니까 노키즈존생기는거 저기에 왜 애가 손을 넣냐고..둥근거봐서그냥넣다뺀거아니라 힘주고빼고 뭐그러면서 피난거같은데
21일 전
익인8
22222
20일 전
익인91
식당대응 잘잘못은 필요없는말임 어짜피 한쪽에서 쓴얘기고
애초에 자기가손해본거에대해서 무조건 누군가가 책임져야한다는 사람들이 존재함.. 내기분상하게한거 내시간뺐은거 나 다치게한거등 등 누군가는 보상을해주고 내기분상한거분풀이까지해야 풀리는 족속들이있음
21일 전
익인92
222
21일 전
익인92
장사하는 입장에서 식당에서 도의적으로 밴드를 준다던지 살펴봐줄 순 있었다고 봄 근데 원글쓴이도 굳이 욕해달라 판 까는게 보기 좋진 않음..
21일 전
익인95
법적으로 끌고가면 가게 책임이긴 하겠으나 이제 그럼 노키즈존은 더 늘어날거고 무덤 파는 꼴
21일 전
익인95
뭐 엄청난 상처도 아니고 긁힌 걸로 저렇게 난리치는 거면.. 피곤하다 피곤해
21일 전
익인96
직접 사오라고 한 거 아닐 거 같음... 밴드 없어요 나가서 사 오셔야 될 것 같아요 ㅠ 이런 식으로 말해도 직접 사오세요 라고 말했다고 과장하드라
21일 전
익인8
2222이거 ㄹㅇ
20일 전
익인97
? 저건 애가 잘못해서 다치거나 부모가 못본 상황이 아니라 날카로운 기물을 쓴 식당 잘못이 맞음
저 위치 애기 아니어도 어른도 식탁 끌거나 만지면서 충분히 다칠 수 있음
사장이 죄송하다 애기 밴드 구해주고 저 부분 테이프로 막겠다 했음 지나갔을 일인데 어쩌라고? 식이면 어른도 기분 나쁘지
21일 전
익인98
근데 식당 테이블이 하자가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고 애가 조립식 가구에 손 넣고 장난치다가 다친 건데 그걸 식당 탓 하면 누가 가게 하려고 하겠음..? 애 보호자는 부모아님?
21일 전
익인99
배상이야 법이 그러니 받을수야있겠지 근데 얼마나 다친지는 모르겠으나 조금 긁혀서 피난정도로 뭐 얼마나 배상받을수있으려나
식당측에서 저거 안막아놓은 과실도 있겠지만 지새끼 케어못한 부모측 과실이 더 커보이는데 ㅋㅋ 저런 인간이 내주변에 없길 기도한다
21일 전
익인102
밥 쳐 먹는 거에 정신 팔려서 애 관리 못한 엄마 잘못이지 테이블 밑 구멍에 손가락 넣을 거 예상해서 식당 측에서 미리 관리했어야 됨? 손가락 절단된 거 아니면 걍 넘어가자
21일 전
익인104
긁힌 거가지고 식당에 사과받아야하는 마인드가 넘 피곤한 거임. 뭐 어디 절단나거나 피철철 나는 거 아닌 이상 그냥 집가서 소독하고 밴드붙이고 말겠다. 식당에 꼭 책임물고 사과받아야하는 사람들이 존재하고 그게 높은 확률로 애기 데려온 사람들이면 노키즈존 생기는 이유가 되겠지.
20일 전
익인107
222222
20일 전
익인119
333 나도 애가 있지만 유난임
20일 전
익인122
44 나도 애있지만 유난맞음 애는 뭐 길가다가도 아무것도 없어도 다치는게 부지기수인데 그걸 어떻게 다 보상해주고 미리 예방을 함
보이지 않고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식당에서 책임져야할 이유도 없고 겨우 긁힌거가지고 이러는게 너무 좀 그럼
20일 전
익인105
와우 본인이 잘 돌보셨어야죠
20일 전
익인108
애기가 있는 엄만데 밴드는 본인이 갖고 다닐 수 있지 않았을까? 식당 직원들이 다치는 만큼 아이도 놀다가 언제든 다칠 수 있는건데
20일 전
익인109
아줌마 기분 나쁜 건 아는데 뭔 배상청구까지 할라고 그래..... 자존심이 센 건지 기분 나빠지는 역치가 개낮은 건지 참 나 저런 아줌마때매 다른 아줌마들도 맘ㅊ 소리 듣는 거 아닌가 싶음 식당이 저렇게 대답했다고만 해도 와 식당 말투가 왜 이래 했을 거임
20일 전
익인110
본문 제목이 "긁혔다"인데 뭔 쎄게 베이거나 피가 철철 난 수준도 아닌것같구만 부모도 안 가지고 다니는 밴드를 당당히 요구하며 굽신대지 않았다고 기분 상해 저런 글까지 올렸다? 노키즈존 뭐라고 하지 마세요 손님들도 노키즈존 원해요 애 앞세운 당당한 진상 구걸 어른들 때문에~~
20일 전
익인111
애초에 글쓴이도 긁혔다라서 크게 다친것도 아니고 식탁 모서리에 다친것도 아니고 저 구멍에 억지로 손넣고 놀다가 다친거잖아? 책임은 본인에게 있는게 맞는거 아님? 부모의 부주의로 아이가 놀다가 다친건디
20일 전
익인112
식탁은 그 위에 음식 올려두고 먹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그 밑에 손을 넣거나 하는 그런 게 아님... A 용도로 갖다놓은 물건을 손님이 A-1 혹은 A-2 이렇게 부수적인 용도로 쓰다가 다친 것도 아니고 아예 동떨어진 D 를 하다가 다친 건데 왜 그게 당연히 식당쪽에서 죄송해야 할 일인지 1도 모르겠음
20일 전
익인112
당연히 손님 입장에서 죄송합니다 한 마디 들으면 좋겠지만 애초에 본인이 거기다 손을 안 넣었으면 될 일 아닌가? 식당 입장에서는 위에 있는 음식 먹으라고 갖다놓은 식탁 밑에 손 넣어서 다쳤으니 사과하라고 하면 당연히 얼척이 없지ㅋㅋㅋㅋㅋㅋ
노키즈존 관련해서 뭐라 하는 글들이 있는데 아이들은 예측할 수 없는 변수들을 만들어내고 또 그런 행동들을 하는데 부모가 그 변수나 행동에 대해 대처하지 못하거나 대처하지 않고 사업장에 피해를 끼치기 때문에 노키즈존이 생긴 거임
물론 진짜 걍 애들이 싫은 식당들도 있긴 하겠지만...ㅠㅠ...
20일 전
익인113
베상되긴 할 듯
20일 전
익인114
뭐 저정도면 진상도 아니긴 함 자동문 앞에서 옆사람 쳐다보면서 떠들다가 유리문에 얼굴 쳐박고 자기 다쳤다면서 병원 가서 드러눕고 배상책임 요구한 사람도 봐서ㅋㅋㅋㅋ 근데 가게에서 좀 더 좋게 응대할 수도 있었을텐데 밴드는 니가 사와라 하는건 기분 나쁠거 같기도
20일 전
익인115
구멍에 손 넣어서 다친거면 애 잘못 아닌가? 저 구멍에 손 넣을거까지 예상을 누가함?
20일 전
익인116
어린이집에서는 보상이 가능하대ㅠㅋㅋ 아니 얼집에서도 애 잘못으로 다친거면 보상을 바라지마...
20일 전
익인117
그냥 식당에서 저자세를 보이지 않아서 화가 난거 같음. 설마 식당에서 사다붙여라 했겠어 밴드 없다고 얘기하면서 사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말했겠지.
진짜 싫다 애엄마들은 꼭 지들 대우 안해주면 저럼. 밥 처먹는 남편은 뭐 했대 젓가락 내려놓고 밴드나 사오지
20일 전
익인118
글 자체가 애기 손 다친 거 걱정하는 것보단 어떻게 배상청구 받아야 할지<이거에 혈안인 것 같아서 거부감 듦
20일 전
익인120
아니 뭐 병원 보낸 거 같지도 않고 걍 밴드 붙여도 될 정도의 가벼운 상처에 배상 얘기를 하고 있어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20
애기 다친 건 적당한 이유 정도고 걍 식당한테 본인이 원하는 대우 못받아서 기분 나빠서 꼬장 부리는 거 같음ㅋㅋ
20일 전
익인124
맞지 뭘ㅋㅋㅋ 말이 많네
20일 전
익인126
배상 받을 수 있다해서 그게 진상짓이 아니란 뜻은 아님
11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농심 신상 육포깡 실사
이슈
수영장에서 애플워치 때문에 쫓겨난 직장인
이슈 · 5명 보는 중
AD
만두 먹어도 살 안찌는 이유
이슈
사실 민용이가 민정이를 놓아준게아니라 민정이 민용을 찬겁니다
이슈 · 5명 보는 중
AD
티빙 집단소송 아직 안한 사람 있으면 이거 해!
일상 · 4명 보는 중
AD
🚨광주 범인에 "잘생겼네” 범죄자 외모 품평🚨
이슈 · 2명 보는 중
💥어제 중국 E스포츠 선수 우승 후 페이커 기습 숭배(feat.왕뚜껑)
이슈
똥 기저귀로 교사 폭행한 엄마 결국 감옥행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삼전, 하이닉스 주식 몰빵한 공무원 예비 부부 .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쟁시 차출되는 자격증, 직업 모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양상국 핑계고에서 사람들이 놀라는 부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신고하면 돈 버는 포상금 총정리
이슈 · 2명 보는 중
케이랑 과즙세연이랑 사귄대
일상 · 2명 보는 중
헬스장에서 본 장면 중 제일 역겨웠던 장면.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절대 이해 못 하겠어... 왜 헬스를 안해???
이슈 · 4명 보는 중
나 레전드 광공 냉장고임 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43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3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2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16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4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69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86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70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4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2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2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
157
06.13 10:17
l
조회 112918
l
추천 9
입사1년차 동기 vs 입사 20년차 동기
1
06.13 10:17
l
조회 12131
이용진, 7년 만에 정직원 됐는데…13시간 만에 현타 (1박2일)
8
06.13 10:02
l
조회 19837
남자친구 죽고나서 6년동안 밖에 못나간 여친
19
06.13 08:40
l
조회 35236
l
추천 1
통장 인증 레전드
06.13 08:39
l
조회 9533
88세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노인에게 하면 안되는 이야기
28
06.13 08:37
l
조회 14631
l
추천 9
20살 넘어 미국 간 박찬호가 영어를 잘한 이유.jpg
3
06.13 08:36
l
조회 10053
l
추천 1
요즘 사람들 이해가 안 간다는 메가커피 알바생
31
06.13 08:35
l
조회 50807
의외로 정치인이 만든 술
06.13 08:34
l
조회 2749
서부극 술집의 진실
06.13 08:32
l
조회 3366
의사랑 상의없이 단약한 트위터리안
06.13 08:30
l
조회 3383
낭만의 도시 부산
1
06.13 08:29
l
조회 3258
꽤 갈린다는 불닭 취향 차이
06.13 08:28
l
조회 1135
해리포터에서 비슷한 애들끼리 묶어두는 이유.jpg
06.13 08:27
l
조회 1341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딸만 6명 딸 부잣집 미모
8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8
고양이도 자고 일어나면
5
강아지 옷 물에 3일 담가두면 생기는 일
7
삼성전자 경비원을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6
밥도둑 참치캔 제조 과정.jpg
1
06.13 08:26
l
조회 3943
l
추천 2
중식의 삼위일체
06.13 08:25
l
조회 1134
의외로 감동적이라는 옛날 성적표
06.13 08:23
l
조회 1346
l
추천 1
아직까지 틀린적 없는 나의 통계
06.13 08:23
l
조회 1114
불교를 금지하자는 신하들의 청에 대한 조선 왕들의 대처
06.13 08:21
l
조회 1023
평범하게 친한 선생님들
06.13 08:20
l
조회 1470
더보기
처음
이전
336
337
338
339
34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8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3
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3
3
요즘 프리미엄 고시원 시설 수준
5
4
당근마켓에 1억원으로 올라온 성경책
6
5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2
6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4
7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
2
8
알바 8년차의 알바 난이도 정리
9
요즘 평일 주말 상관없이 사람 미어터진다는 곳
10
간호사에게 데이트 신청한 디씨인
11
강아지가 귀엽게 진화한 이유
12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84
13
10대가 뽑은 불호 음식 1위
14
우리나라에서만 널리 먹는 음식
15
남편이 나를 이름으로 저장해놨어
16
어릴때 태권도 다닌 애들 특징
1
1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
18
2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
11
3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
30
4
나 컴플 넣어도 되니..?
5
솔직히 대학졸업한 나이에 애같으면 좀 그래 왜냐면
1
6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
3
7
나 히키일때 하루에 20리터 쓰레기봉지에 물건 꽉 채워서 버리기했거든
8
출근 전 날만 되면 이렇게 잠이 안와
9
불끄고 폰손전등 키고 사진 찍어본사람
10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
6
11
자취방 빼본 사람
2
12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11
13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
4
14
와 나 중국어 늘은거 체감돼
15
구라안치고 러브버그 10마리 잡음
1
16
참교육 나온 거처럼 그런 부모
2
17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
18
서울에서 서울로 반택했는데
1
19
30살인데 결혼하면 아줌마 아님?
5
20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
10
1
객관적으로 뭐가 젤 귀여운거 같음...?
27
2
정보/소식
아기 곧 태어나는데…20대 사망에 "대체 왜" 절규
3
3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
33
4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
52
5
내 본진 다음 콘서트 ㄹㅇ 고척일거 같음
6
하... 우주예나는 진짜 전설이다
1
7
이거 성찬이야? 원빈이야?
2
8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
5
9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
11
10
이거 병크야?
3
11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
21
12
스트레스받으면 화엄청나다가 우울해짐...
13
ㄴ
이 모자 괜찮아?
14
내가 개고능한 남돌영상 공유함
3
15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
5
16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4
2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16
3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4
서인국 내일도출근에서 개잘생겼네
5
5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단심이는 30대로 살다가 다시 20대가 된거네
2
6
나 이준영 럽라는 멜로무비 전소니랑 케미 좋아했어
4
7
살인자o난감 재밌어?
5
8
참교육
5화 다른 의미로 진짜 레전드다
9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
34
10
나무는 배우 기획사 좋은 곳이야?
2
11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12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17
13
권나라
어제자 권나라 인스타 업뎃
1
14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6
15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10
16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정신적 연하연상된거 개웃ㅋㅋㅋㅋㅋ
2
17
허남준 멋세계짤 보다가 고래별 생각남 ㅅㅍㅈㅇ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