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83
"한국 좀 따라해라" 일본인 관광객이 올린 사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펄-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으로 보니 귀엽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거 공무원들이 다 적극행정하는거임 하는거 없다고 제발 욕하지말아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수의자는 전국 6차선 이상 도로에 다 배치했음 좋겠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 한국 서로 부러워보이는 점만 보이지
파보면 각자 행정 열심히하고잇음 ㅠ
엉뜨의자진짜 넘조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와중에 첫번째 사진 센터 아저씨 허리 시스룬 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남의 떡이 커보이나보군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양이 귀엽다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 아이디어 낸 공무원분들은 포상 좀 넉넉히 줬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런 거 하시는 공무원 분들 포상 받아가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다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ㄹㅇ 맞네 기술개발처럼 수천억 단위도 아니고 일사병으로 죽는 사람이 한국보다 더 많고 세금도 더 많이 걷을텐데 저거 하나 못해주는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칭찬할 건 해야지,, 센스쟁이들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전에 일본 가니까 여성분들 다 양산 쓰시는 거 좋던데 우리도 양산도 무조건 필수화 합시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은 다들 양산 쓰고 다녀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고령화 심한데 저런 거 없나 보네 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늘막 위에서 물도 나와서 시원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말에 신호 완전 긴 횡당보도 기다리는데 저기 밑에 들어가니까 살겠더라,,,,양산이랑은 또 다름 땅도 덜데워져서 그런가 양상보다도 시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양이 귀엽다.. 우리나라 최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생긴지 얼마안됐지 저런거 만들어서 통과시켜준분들께 감사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베 여행갓다가 더위먹고 4일 앓아 누었어요.. ㅠㅠㅠㅠ 와 어케 그늘이 하나도 없는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늘막 없는데 양산도 없으면 진짜 못살아..한국여름 너무 살인적이야 햇빛이 너무 뜨거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그늘막은 정말 혁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장수의자 완전좋아요 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늘막 진짜 너무 좋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더워죽겠을때 저 밑에 있으면 그나마 시원해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귀여ㅜ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쟈철 스크린도어랑 보도블럭에 신호등 조명 들어오는 것도 신기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한여름에 횡단보도 기다릴 때 저 그늘막 너무 고마움 ㅠㅠㅠ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본 노인복지+ 장애인 복지도 부러움 ㅜ 서로 장점 닮아가면 좋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양이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열선 의자랑 에어컨 있는 버스 정류장 너무 짱임.... 물론 전기세나 관리하는 거 생각하면 힘들겠지만 시민으로선 너무 좋은 복지?긴 해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 댓보니까 중간 중간 일본은 태풍때문에 어쩔수없는거다 이러던데
한국도 태풍있다고...
그리고 계속 저렇게 펼쳐져있는데 아니라 접었다 폈다 하는거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늘막 진짜 최고 ㅠ 한여름에 횡단보도에서 저 그늘막 보면 급 편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겨울철에 저 엉뜨 의자에 앉으면 녹음...ㅠ
최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진짜 출퇴근할때 저거 천국이에여 고양이들이 왜 저기만 있는지 너무 알겠고 이젠 앉았는데 차가우면 너무 슬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횡단보도 그늘막은 진심 아이디어너무좋은거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그늘막 진짜 시원함 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늘막 진짜 너무 좋아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문 전부 너무 좋고 더 생겻으면 좋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런 게 ㄹㅇ 선진국스러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3개다 넘 좋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바닥에 신호등 색 설치한거랑 버스엉따가 넘 조아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저 그늘막은 진짜 이거 없을때 어케 살았나 싶음
특히 여의도, 광화문, 잠실 같은 나무 한그루 없는 대로변 사거리에서는 필수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늘막 진짜 너무 좋아요..... 비 올때도 그렇고 진짜 유용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 그늘막이랑 의자 진짜 좋음ㅜㅜ가끔 너무 더워서 지쳐있는데 그늘막에 의자 붙어있음 천국을 만난 기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늘막 최고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늘막 생기기 전에 그게 있어야하는지 몰랐음.. 근데 생기고 나니까 너무 좋아 최고야 없으면 땡볕에서 여기 지자체장 뭐하냐 하고 궁시럭거리게 됨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횡단보도 그늘막 그저 감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늘막은 진짜 너무 좋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늘막 진심 개좋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마운자로 기강 잡아준 돼지4
06.24 17:40 l 조회 14052
이웃집 상어 좋아 광인
06.24 17:39 l 조회 693
친구차에 똥 지려버린 사람2
06.24 17:35 l 조회 1812
말과 사람의 뼈는 일부 구조가 비슷하다는 프랑스 해부학 책
06.24 17:34 l 조회 3360
밤 늦게 세탁기 돌리는 윗집1
06.24 17:33 l 조회 974
자동차 황금번호를 못 얻은 이유
06.24 17:32 l 조회 1721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1
06.24 17:30 l 조회 1828
동생이 교황인걸 깜빡한 형16
06.24 17:29 l 조회 22853 l 추천 8
저기요. 거기 밤산책하는 오빠.
06.24 17:28 l 조회 1206
남성은 50세 전까지는 어린애다2
06.24 17:26 l 조회 1140
유재석과 윤종신에게 조언하는 장항준
06.24 17:24 l 조회 733
소고기 무국 하면 떠오르는 비주얼4
06.24 17:22 l 조회 1344
실물 봤으면 할배
06.24 17:17 l 조회 1490
UN에서 새로 발표한 나이 기준
06.24 17:16 l 조회 2340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국제 다리
06.24 17:15 l 조회 937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111
06.24 17:12 l 조회 95322
잘못 나온 계란찜 계산 해야 한다 vs 안 해도 된다21
06.24 17:08 l 조회 17202
읽어보면 정신이 번쩍 드는 짧은 글귀
06.24 17:07 l 조회 1217
"죽고싶어" AI에 물어보는 청소년…'안전벨트' 강화 움직임1
06.24 17:06 l 조회 495
한국사람들에게 섭섭한 앙리1
06.24 17:06 l 조회 151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