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87
"한국 좀 따라해라" 일본인 관광객이 올린 사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펄-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으로 보니 귀엽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거 공무원들이 다 적극행정하는거임 하는거 없다고 제발 욕하지말아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수의자는 전국 6차선 이상 도로에 다 배치했음 좋겠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 한국 서로 부러워보이는 점만 보이지
파보면 각자 행정 열심히하고잇음 ㅠ
엉뜨의자진짜 넘조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와중에 첫번째 사진 센터 아저씨 허리 시스룬 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남의 떡이 커보이나보군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양이 귀엽다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 아이디어 낸 공무원분들은 포상 좀 넉넉히 줬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런 거 하시는 공무원 분들 포상 받아가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다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ㄹㅇ 맞네 기술개발처럼 수천억 단위도 아니고 일사병으로 죽는 사람이 한국보다 더 많고 세금도 더 많이 걷을텐데 저거 하나 못해주는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칭찬할 건 해야지,, 센스쟁이들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전에 일본 가니까 여성분들 다 양산 쓰시는 거 좋던데 우리도 양산도 무조건 필수화 합시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은 다들 양산 쓰고 다녀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고령화 심한데 저런 거 없나 보네 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늘막 위에서 물도 나와서 시원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말에 신호 완전 긴 횡당보도 기다리는데 저기 밑에 들어가니까 살겠더라,,,,양산이랑은 또 다름 땅도 덜데워져서 그런가 양상보다도 시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양이 귀엽다.. 우리나라 최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생긴지 얼마안됐지 저런거 만들어서 통과시켜준분들께 감사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베 여행갓다가 더위먹고 4일 앓아 누었어요.. ㅠㅠㅠㅠ 와 어케 그늘이 하나도 없는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늘막 없는데 양산도 없으면 진짜 못살아..한국여름 너무 살인적이야 햇빛이 너무 뜨거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그늘막은 정말 혁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장수의자 완전좋아요 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늘막 진짜 너무 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더워죽겠을때 저 밑에 있으면 그나마 시원해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귀여ㅜ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쟈철 스크린도어랑 보도블럭에 신호등 조명 들어오는 것도 신기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한여름에 횡단보도 기다릴 때 저 그늘막 너무 고마움 ㅠㅠㅠㅠㅠ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본 노인복지+ 장애인 복지도 부러움 ㅜ 서로 장점 닮아가면 좋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양이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열선 의자랑 에어컨 있는 버스 정류장 너무 짱임.... 물론 전기세나 관리하는 거 생각하면 힘들겠지만 시민으로선 너무 좋은 복지?긴 해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 댓보니까 중간 중간 일본은 태풍때문에 어쩔수없는거다 이러던데
한국도 태풍있다고...
그리고 계속 저렇게 펼쳐져있는데 아니라 접었다 폈다 하는거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늘막 진짜 최고 ㅠ 한여름에 횡단보도에서 저 그늘막 보면 급 편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겨울철에 저 엉뜨 의자에 앉으면 녹음...ㅠ
최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진짜 출퇴근할때 저거 천국이에여 고양이들이 왜 저기만 있는지 너무 알겠고 이젠 앉았는데 차가우면 너무 슬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횡단보도 그늘막은 진심 아이디어너무좋은거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그늘막 진짜 시원함 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늘막 진짜 너무 좋아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문 전부 너무 좋고 더 생겻으면 좋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런 게 ㄹㅇ 선진국스러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3개다 넘 좋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바닥에 신호등 색 설치한거랑 버스엉따가 넘 조아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저 그늘막은 진짜 이거 없을때 어케 살았나 싶음
특히 여의도, 광화문, 잠실 같은 나무 한그루 없는 대로변 사거리에서는 필수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늘막 진짜 너무 좋아요..... 비 올때도 그렇고 진짜 유용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 그늘막이랑 의자 진짜 좋음ㅜㅜ가끔 너무 더워서 지쳐있는데 그늘막에 의자 붙어있음 천국을 만난 기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늘막 최고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늘막 생기기 전에 그게 있어야하는지 몰랐음.. 근데 생기고 나니까 너무 좋아 최고야 없으면 땡볕에서 여기 지자체장 뭐하냐 하고 궁시럭거리게 됨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횡단보도 그늘막 그저 감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늘막은 진짜 너무 좋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늘막 진심 개좋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161
06.04 21:15 l 조회 129652 l 추천 1
결국 촬영 중단했습니다..🚨 수술실까지 들어가게 된 사연🏥💦26
06.04 21:08 l 조회 42789
아일릿 민주 & 하트오브우먼 최지현 𝙈𝙄𝘾𝙃𝙄𝙉 얼굴 합
06.04 21:00 l 조회 199
다시 놀러온 내 친구 제성이 제성이의 인생 설명회 * 순천 싸움꾼, 전교 10등, 모델 선발대회, 코미디 빅리그...
06.04 20:58 l 조회 268
40대 타블로는 운전면허를 딸 수 있을까? ft. 빠더너스
06.04 20:57 l 조회 410
연예인 치아가 하얗고 예쁜 이유 (feat.트리플에스 유연) [연성대학교 치기공과] ㅣ전과자 ep.124 [EN/IN]..
06.04 20:51 l 조회 12613
"힘내라 너구리" 당신을 응원했습니다!2
06.04 20:14 l 조회 304 l 추천 1
영화) 백룸 50만 관객 돌파1
06.04 20:11 l 조회 671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ㅋㅋㅋㅋ2
06.04 19:44 l 조회 1301
미, '강제노동' 60개국에 10∼12.5% 관세예고…한국 12.5%(종합)3
06.04 19:40 l 조회 556
키 187cm 남주와 169cm 여주의 덩치 케미
06.04 19:38 l 조회 2150
20-30년뒤에 사회적 문제가 될거같음76
06.04 19:33 l 조회 68011 l 추천 9
학폭가해자의 자살소식을 들은사람5
06.04 19:11 l 조회 5118
"연예인병 말기…" 장원영, 공항 속 태도 논란 '갑론을박'367
06.04 18:24 l 조회 171401 l 추천 6
오늘자 드라마화되서 첫 방하는 레진코믹스 원작 명작 웹툰17
06.04 18:12 l 조회 19306
수행평가 도와주고 싶던 3천명의 랜선이모들.jpg2
06.04 18:02 l 조회 3866
심각한 2030 성비별 서울 투표 출구조사 (+ 대구 추가)2
06.04 18:02 l 조회 1936
배우 천우희가 성형을 하지 않는 이유119
06.04 18:02 l 조회 65421 l 추천 14
아이 고등학교 미혼 여교사한테 선입견이 생겼어요5
06.04 18:01 l 조회 9146
[예고] 6명으로 다시 돌아온 1박 2일! 여기에 허당택과 인턴 이용진을 곁들인 | 1박 2일 시즌4ㅣ
06.04 17:45 l 조회 446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