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79

한솥도시락 315인분 주문 들어옴.jpg | 인스티즈

한솥도시락 315인분 주문 들어옴.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리 주문해둔 거겠지..?! 당일주문아니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볼때마다 다르네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가격 궁금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롯리에서 일할때 젤 바쁜시간에 30인분 메뉴 다 다르고 추가 커스텀 다달랐던거 생각나네 사장 옆에서 알하면서도 취소는 안함 그때 컴플 많이 들어왔었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양심적으로 메뉴통일 좀 해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까 보통은 단체주문이면
알아서 메뉴 한두개로 통일해주던데
센스가
없다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전화로 주문했엌ㅋㅋㅋㅋ 바빠서 안받을라다가ㅎ 받은 내 잘못이지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메뉴로 들어오면 그나마 괜찮은데 저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야 저건 ..........어케하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거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주 알바 양쪽 입장 다 고려한 생각까지는 모르겠고 보자 마자 저 알바생은 단시간 내 숙련도가 엄청나겠다 대신 체력 심력 소모도 엄청 나겠지만 이라는 생각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어제 거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간적으로 통일해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런건 보통 예약 주문으로 하지 않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정도면 미리 예약한거 아니면 재료 부족할 거 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예약을 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정도면 알바 포트폴리오로 써야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아르바이트 첫날 315개의 단체주문 처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 거기냐고 한거보면 문의를 하긴한거아닐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련님은 뭐지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솥메뉴몰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저정도면 주변 한솥하고 합작해야겠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정도면 걍 통일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히 내가 더 힘드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뉴 4-5개로 통일하지 진짜 좀 그렇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리 문의했나보네 갑자기 들어오면 재료도 부족할텐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긍데 배달료 3000원으 23개가 붙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그러네!! 근데 315개면 그럴 수 있네 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정도면 기사가 한번에 못가서 여러명 호출해야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러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제 거기라고 한 거면 미리 문의를 했겠지 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이 다른 일화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옄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거기야? 이러는거 보면 미리 사장한테 전화하신걸까?? 알바의 리액션은 처음 안 것 같기도한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래박스는 다른사람 트윗이고
한솥은 인용으로 달린 트윗이라서 다른 알바 일화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옛날건가보네 메뉴가 지금이랑 살짝 다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미리 주문했겠지? 그래도 장난 아니다 315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바 보너스 줘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악 PTSD 근데 한솥 들어가는 종류 비슷비슷해서 걍 재료 준비 많이 하면 되긴해 좀 귀찮아서 그렇지(전 알바생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어케 만듦? 막막한데 저거 어케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건 .... 공장급으로 직원 7명은 필요할 거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ㅠㅠㅜㅜㅠ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결혼정보회사 남자 입구컷 3가지
06.22 23:01 l 조회 1532
호돌이 꿈돌이 디자이너
06.22 23:01 l 조회 1415
찐부자 특징 같은 건 없다
06.22 22:58 l 조회 1074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06.22 22:56 l 조회 3155
게임에 10만원 현질이 심한거임?
06.22 22:56 l 조회 314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1
06.22 22:55 l 조회 2900
실존하는 만화고기의 모습
06.22 22:54 l 조회 1176
오싹오싹 국과수 공익
06.22 22:53 l 조회 1365
연변 경찰서 한국어 표지판1
06.22 22:50 l 조회 1436
부끄 부끄1
06.22 22:49 l 조회 355
대낮에 맨정신으로 대리기사 부른 썰2
06.22 22:47 l 조회 2641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2
06.22 22:45 l 조회 2864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3
06.22 22:43 l 조회 8644 l 추천 3
흰 무늬 바나나1
06.22 22:42 l 조회 369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4
06.22 22:41 l 조회 13558
직장인들 근황1
06.22 22:40 l 조회 1670
흔한 카페 세차 빌런1
06.22 22:40 l 조회 863
여친 바보들의 특징1
06.22 22:38 l 조회 1547
운전자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jpg7
06.22 22:36 l 조회 5621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19
06.22 22:35 l 조회 21320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