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628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맛있는데 닭이 없어🙄

ㅊㅊ ㄷㅇㅋㅍ

12

대표 사진
익인106
치킨패는것보다 더 패야함.. 가격이나 양이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당면찜임걍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소스맛있는당면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너무비싸서 안먹은지 몇년됨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진짜 너무 비쌈 그래봤자 닭 한 마리 아니냐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비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실비어쩌구 맛있어서 불닭로제 시켜봤는데 와 양이 진짴ㅋㅋㅋ 1.5인분정도...?? 실비는 그래도 남아서 다음날에도 먹고했는데.. 가격에 비해 넘 적긴해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개비싸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비싼 당면찜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닭고기가 진짜 없어서 안시켜먹음이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닭을 뭐 저렇게 비싸게 팔면서 고기가 별로 없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 왜 시켜먹는지 모르겟음 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닭도 적고 다 당면이라 안먹음ㅠ 봉추찜닭 최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ㄹㅇ 닭이 없음 찜닭이 아니고 찜당면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닭없고 걍 당면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닭고기 자체가 너무 맛없던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개비쌈진짜 절대 안시켜묵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실비곱닭 맛있는데 비싸서 못 사먹는 거 억울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비싸서 안먹음. 점바점 심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왜 두찜인지 모르겠음 두마리 찜닭이 아닌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닭에서 냄새남 닭발이 나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같은 가격이면 백숙먹는게 훨 나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양적고 개비쌈 타 찜닭브랜드랑 비교해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항상 장바구니까지 담았다가 가격땜에 다른집 시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너무 비싸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너무 비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여기 찜닭말고 닭발이 더 나아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소스들 진짜 맛있는데 양 개적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1번 딱 먹어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맛있는데 개비싸고 양 적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솔직히 찜닭 닭도리탕 둘다 만들기 어려운메뉴도 아니고 팔천원짜리 닭 사면 실컷먹음..다들 만들어드셔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최근 논란이 아니라 얘는 꾸준히 논란이였지않았나 진짜 닭이 없음 ㄹㅇ 찜닭 많이 시켜먹는데 유난히 여기가 닭이 진짜 없음 당면 천지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진짜 두찜 그냥 당면볶음 수준인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222 당면 볶음 인정이요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3만원인데 뭐 먹을게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당면만 한가득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진자 개비싸고 당면만 많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인터넷에서 냉동 브라질산 닭다리살 순살 사봤는데 가격 진짜 저렴하던데 왜 저렇게 아끼는지ㅋ 그냥 소스값이라 치고 시켜서 냉동 순살넣어서 한번 다시 끓인다음 먹으면 고기 듬뿍 먹을 수 있음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맛이 없는 건 아니긴 한데 너무 비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애초에 닭이 맛이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닭은 적고 당면만 많고 비싸서 원래 안먹었는데 실비곱찜닭때문에
이것만 가끔 먹어요 넘 비싸서 다음날 양념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해먹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ㄹㅇ닭이 없음ㅜㅜ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닭 진짜 적고 순살로 시키면 3만원은 그냥 넘어서 먹으려다가도 때려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진짜 가격이 미쳐서 안 먹게 됨 ㅇㅇ... 걍 내가 만들어 먹는 게 더 금전적으로 ㄱㅊ으니까
17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180
06.07 15:38 l 조회 123594 l 추천 29
외로움이란 뭘까1
06.07 15:35 l 조회 3977
한겨레 언론사에서 취재한 잠실 시위 현장 .jpg17
06.07 15:31 l 조회 21293
1등한 팀원 모두가 같은 선택해서 난리난 방송 근황2
06.07 15:22 l 조회 16597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239
06.07 15:18 l 조회 136149 l 추천 41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43
06.07 15:09 l 조회 30269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85
06.07 15:04 l 조회 109355 l 추천 11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382
06.07 14:51 l 조회 196349 l 추천 76
바다 트라우마가 있는 서울 출신 엘리트 의사의 우당탕탕 섬마을 적응기ㅋㅋㅋ
06.07 14:47 l 조회 2815
1600원 돌파한 인천공항 환율 ㄷㄷ3
06.07 14:45 l 조회 4323
서동주 "가스검침원 사칭한 스토커 침입 피해...김규리 자택 강도와 동일범"1
06.07 14:42 l 조회 7330
원빈 강동원 고수에 유승호만 더해 본 평균 얼굴.jpg18
06.07 14:41 l 조회 20719 l 추천 2
상반기 밈 자가테스트 늙크크들 ㄱㄱ9
06.07 14:38 l 조회 4303
진짜 '시내 가자'라는 말을 안쓸까?6
06.07 14:38 l 조회 1791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셔틀버스가 있다는 삼계탕 집3
06.07 14:37 l 조회 13365
정준희 교수 "20대, 설득 아닌 권력으로 제압해야" 발언 논란2
06.07 14:31 l 조회 451
82메이저 데이즈드 화보...jpg1
06.07 14:24 l 조회 1023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204
06.07 14:16 l 조회 133612 l 추천 1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31
06.07 13:47 l 조회 30862 l 추천 1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283
06.07 13:35 l 조회 138902 l 추천 27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