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26

무고한 시위대 폭행하는 이재명 정부 경찰


🚨🚨🚨민주주의 탄압하는 이재명 정부🚨🚨🚨 | 인스티즈

노인 폭행하는 이재명 정부 경찰


🚨🚨🚨민주주의 탄압하는 이재명 정부🚨🚨🚨 | 인스티즈

실시간 이재명



12

대표 사진
익인154
피의 쉴드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중도에다가 민주당 국힘 둘 다 싫어하는데 저렇게 시위하고 주작으로 선동하는거 ㄹㅇ ㅂ ㅅ 같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중국인임? 지금 상황에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분노하는게 당연힌거 아니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중국인이냐 라는 레퍼토리는 언제까지 우려먹을거냐 ㅋㅋㅋㅋ 분노할거는 분노하는데 당당하게 팩트로 싸우라고 ㅋㅋㅋㅋ 날조와 선동 없으면 할 수 있는게 없음? 유머글 보러 왔다가 요즘 게시판에는 온통 정치글 밖에 없으니깐 뭐같네 인ㅣ는 정치병자들 수용할 수 있게 정치게시판 만들 생각 없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그럼 언제까지 잠실 투표소에 선거관리 공무원들 참관인들 가둘거임?
국민의힘 참관인이 밥 3끼도 못 먹고 새우잠자고 겨우 나왔다더라
투표소 앞에서는 중국 홍위병 이슬람 자경단 마냥 검문검색하고 새벽 밤까지 소리지르고 폭언 욕설하고
이게 정상이냐
폭도에 불과한데 지들이 애국투사인줄 아노 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그래서 선관위 사람들 오라 그랬는데 듣는 척도 안했잖아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선관위는 독립기관이라 재명이가 뭐 어떻게하겠니
나도 맨날 이재명 저렇게 sns질하는거 꼴사납게보는데 여기 개입하면 개입하는대로 그건 또 다른문제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평소엔 빠릿빠릿하게 sns 잘 하시면서 뭐 유감 표시도 안 하고 쥐 죽은듯이 조용히 있으니까 그러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그리고 개입으로 다들 뭐라 하는데 스타벅스때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사기업 불매하라는 건 괜찮았나보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선관위 사람들 왔잖음? 왔는데 폭행당했잖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불로 집 다 타고 소방관 오면 뭐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니가 분명 '안왔잖아요' 했음
근데 선관위는 갔음
가서 개표해야 오세훈 당선 확정 지을 수 있다고 개표함 가져가게 해달라고 설득했음
왜 말 앞뒤가 다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이런 참사가 났는데 정부입장이 없다는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엔간치하이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뭐 얼마나 대단한 글 쓴다고 사이렌을 빽빽 울리고 있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첨부 사진택배 털어야해 물론 주민꺼라도 일단 털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주민분들 택배터는거진짜 뭐하는짓이냐 어떻게 이게 평화시위야ㅋㅋㅋ자기들 택배 털리면 고소하네마내 할거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니 선관위 앞에 가서 시위하라고 누가 시위하지 말래? 신고하고 선관위 앞에 가서 시위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놀랍게도 이미 했다는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넘 어이가없어서 또들어옴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는 대통령이 나서서 불매하는게 맞고 이건 철저한 무시? 말이나되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지금 투표용지없다고 안시키더니 송파구 4만장 추가용지 나온거 설명해봐 ㅋㅋㅋㅋㅋ 미쳤다증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철저한 무시한 적 ㄴㄴ
靑 "선관위 사퇴 무겁게 수용…행정력 총동원해 엄정 문책"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정확한 정보가 아닌 sns에섶떠돌아다니는 정보는 믿고 언론은 검열됐다 생각할거면 걍 다 안믿는게 나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2찍들이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선거관리위원은 대통령3명 국회3명 대법원장 3명씩 지명하는데 선거관리위원장은 관례상 대법원장이 지명한 대법관이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지명아니고 호선일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민주주의 어쩌구..
1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22 탄핵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ㄴㄴ 뭔 탄핵감이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웃고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아 선거철만 되면 2찍들 몰려와서 글쓰는거 ㄹㅇ 지겨워죽겠네ㅋㅋㅋㅋ 극우 윤어게인 때문에 저기 가둬진 공무원들이 제일 불쌍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유튜버들 좀 꺼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밭갈러 왔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벌레들아 꺼져라 좀 밭갈라고 어그로도 쎄게 끌고 수고가많네 요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2222 인티 왜이래... 너무 더러워졌어ㅠ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다수가 아니라고 하는데 님만 맞다고 하면 님이 이상한 거 아닐까요 ^^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근데 나 대통령 많이 지지하고 신뢰가 컸거든.. 근데 이거 맞아? 나 진짜 충격이어서.. 민주주의라며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2찍이 꼭 그러더라 원래 민주당 지지했는데~ 원래 이재명 지지했는데~ 웃음만 나옴 충격은 개뿔 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그래? 그렇게 생각하렴 근데 말이야.. 다른 이의 생각을 재단하는 건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대통령을 많이 지지하고 신뢰가 컸던 사람들은 너 같은 반응을 보이지 않아서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22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살면서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는게 사람인데 의문을 가지면 우리 사람이 아니다 하는게 무섭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살면서 본인의 생각, 가치관들이 다 바뀔 수 있는게 사람 아니야? 충격 한번도 안 받아봤어? 진짜 많이 지지하고 신뢰가 컸으면 어떡하려고 웃음만 나오니 충격은 개뿔이니 이런 이야기를 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선관위 잘못인데 대통령이 왜 나옴 어디 모자란가… 독립기관인데 그럼 대통령이 지맘대로 할 수 있냐고; 그게 더 이상할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222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일개 기업인 스타벅스엔 나라가 나서서 뭐라하는데 국민의 기본권이 침해당한 지금 정부도 언론도 너무 조용해서 그런거 아닐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니 저사람들 안에 직원들 가둬 놨었다며 시위 한다고 신고도 안하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첨부 사진이재명이 선관위 겨냥한 건 첫 페이지에 있으니까 총리가 관련 발언한 거 캡처 올림ㅇㅇ
국감에 특검 얘기까지 했는데 이래도 이재명 탄핵 타령하면서 >극우식< 부정선거 주장하는 애들 없겠지ㅎㅎ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그냥 재투표하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독립기관이야 애들아..공부좀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관리자는 이런 뻘글 관리 안하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여태 시위 진압은 진짜 찾아보지도 않았나보네.. 저거보고 민주주의 탄압 어쩌고 하는 애들이 전장연 시위는 찾아보지도 않고 말로만 까던 애들이구나 싶음 걍. 극우들은 참 어떻게해서라도 동조해주고싶지도 이해해주고싶지도 않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그만 좀 정치로 싸워라 이 한심한 한국인들아.. 북과 남으로 갈라진 주제에.. 어휴.. 1과 2로.. 선거도 끝났는데.. 계속 어떤 주제든 정치얘기 끌고 와서 분탕치는 짓.. 진짜.. 에효.. 진짜 창피하다 분단 된 것도.. 3쪽으로 나눠지고 싶나... 아니 지금 이재명 정부 잘 유지 되게 국민들이 서로 도와줘도 모자를 판국에.. 하.. 어쩌라고.. 또 탄핵시키자고 이런 글을 올려싸고 앉았나~~~
그 다음 대통령이 올라와도 또 탄핵 또 선거 또 탄핵 이럴건지~~ 진짜 ... 정치하는 사람들도 제발 평화로운 길거리에 제발 현수막 좀 그만 걸어놨으면.. 선거철만 올립시다.. 365일 내내... 진짜 피곤하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슬프다 점점 모두가 갈라지는 것 같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쓰니야 벌레들 댓글 무시해 나라 넘어가야 후회할것들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혐오의 시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진짜 극단으로 나뉜 모습이 참,,,ㅠ 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선관위가 대통령이 전부 임명한다 생각하는건 아니지? 나야 재투표해도 쉬니까 상관은 없는데
온 커뮤에 공산당이니 뭐니 애국투사니 얘기하고 다니는 거 보면은 진짜 대단하다 싶다..

저번에 어디 부수고 들어갈 때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주민 택배 까보고 자기들이 응원하는 정당 참관인도 못나오게 하고 그러고있네

근데 ㅋㅋㅋ 웃긴점은 이준석도 부정선거 이슈 적당히좀 얘기하라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별개로 선관위는 정말 무능한거 같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선관위 무능해 근데 왜 이재명이 무슨상관?
2찍벌레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쓰나 여기 극좌커뮤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대한민국 경찰 공안 만드는 극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일베하는
극우놈들 제발 꺼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그래 결국 이걸원해서 지금 이러는거짘ㅋㅋㅋ? 국힘음 오세훈되고 재투표하잔말 쏙 들어갔는데 무얼원하시는지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진짜 한국인들 정떨어진다.. 미국가라고제발 ㅜㅜ 능력도 없는 찐따들이 저하지
18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학연수때 만난 남사친 보러간다는 여친1
06.05 22:26 l 조회 1688
젠슨 황 "한국에 큰 선물 선사…엔비디아 4개 사업 가져와"15
06.05 22:18 l 조회 19959
'엄마' '아빠' 단어 지워버린 美 뉴욕주 법 개정 논란1
06.05 22:06 l 조회 313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88
06.05 21:50 l 조회 90196
개웃긴 로맨스 드라마 남주-섭남, 여주-섭남 첫 만남ㅋㅋ
06.05 21:47 l 조회 974
한국 지하철 타는 일본인이 신기해하는 점
06.05 21:18 l 조회 2986
엔비디아, 한국 AI기술센터 설립 착수…피지컬AI 채용 공고
06.05 21:13 l 조회 598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141
06.05 20:42 l 조회 70865 l 추천 9
"韓 친중·좌경화 우려"에 美국무장관 "선출 정부 존중"5
06.05 20:24 l 조회 1252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110
06.05 20:15 l 조회 95529 l 추천 4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155
06.05 20:02 l 조회 130967 l 추천 1
나 결정사에서 일했는데10
06.05 19:59 l 조회 16401 l 추천 1
여자 로테이션 소개팅 현실… 키빼몸 100은 기본인 이유
06.05 19:52 l 조회 1386
제배원 박건욱 사과문2
06.05 19:52 l 조회 1307
뱀파이어썰 괜히 나오는게 아닌 하지원 근황.gif1
06.05 19:43 l 조회 857
말이 필요 없다! 우우우… 우가우가…🪓🍖🔥ㅣ구석기축제ㅣ워크맨ㅣ이준·곽범
06.05 19:16 l 조회 199
모쏠 98%는 모르는 여자의 진짜 속성1
06.05 19:11 l 조회 3431
"트리플 A컵 존예녀 vs D컵 평범녀" 밸런스 게임에 남성들이 투표한 결과
06.05 19:01 l 조회 2715
재선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이유2
06.05 18:36 l 조회 1281
어제 나온 피자알볼로 k-멕시칸 스와이시 피자 후기
06.05 18:25 l 조회 515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