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42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 | 인스티즈

넥슨 메이플 이벤트 종료 기념 임직원 전용 통대관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거 너무 좋당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대기업이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부럽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무 좋겠다 부럽당, ,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이플
저때 끝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대기업복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부롭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 대관료 얼마나 할까요?? 궁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개멋지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험과 신비의 나라 오랜만에 본다
로티와 로리도 오랜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멋있다 대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긍데 회사 사람들끼리 단체로 놀이공원 가면 어색하고 웃기겠다 ㅋㅋㅋ 공적으로만 만나다가 막 웃으면서 같이 놀이기구 타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웨이팅없이 놀이기구타기 넘 부럽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대관료잡으려면 진짜 얼마일까.,.. 하루에 판매되는 평균 음식의 양이나 어트랙션 사람숫자,프리패스권 사람비율까지도 다
돈으로 책정해야 전체대관료가 책정되는거 아닌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억에서 12억이라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상상이상으로 비싸구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왕부럽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일부럽다 진짜부럽다 무슨기분일까 부러워서 배아파ㅐㅏㅏㅏㅏ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나 가족 따라 간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 부러워 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가족도 데려갈 수 있구나 그럼 완전 좋겠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 2인인가까지 데려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 날은 좀 덥겠지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미쳤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하루 대관하면 모든 음식점,인생네컷, 머리띠파는곳 평소처럼 전부 다 여는건가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하지 않을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네 대관비를 저렇게 받는데.. 권력 미쳐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나 전에 기업대관 갔다왔었는데 다 해! 대관도 다 그만큼 인원되는 곳들에서 하는거라 사람도 그냥 보통때 롯월처럼 많아서 줄서는곳 줄서고 똑같아서 딱히 영업 잘 안되고 이러지 않을듯? 오히려 꽁으로 가서 아꼈다는 생각에 더 쓰고왔어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재밌었겠다 그래도 보통때보단 사람 적지않아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때가 어느정도인지 잘모르겠는데 인기있는거 타려면 보통 30분은 기본대기해야됐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6에게
아하 그래도 보통때보단 훨낫다!! 재밌었겠다 ㅠㅠ 진짜 추억됐을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에게
아 나은거구나?? 눈치게임 성공 정도 인원인건가.. 아무튼 이건 진행하는 기업따라 다를것 같긴 한데 우리는 무슨 이벤트같은것도 이것저것해서 스탬프찍어오면 상품 주고 이런것도 있어서 재밌었엉ㅎㅎ 소속감 기르기 좋은 복지긴 한 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나도 대관하고싶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우리 회사에서 하고 다시는 안할 줄 알았는데 또 하는구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수기 아냐? 비싸겠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다 ㅠㅜ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인 개많이 들어감 대관비 협력이라 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업체에서 빌리면 할인을 많이 해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 메이플테마 협력해서 그런거 아닐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메이플 못가보ㅓㅅ는데 끝난다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와 부럽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럽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박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요새 하늘 엄청 예쁜데 이런 날에 놀이공원이라니 너무 좋을듯. 여름 장마 전에 날씨 좋게 놀 수 있는 날 하루 잡아서 직원들 복지 시켜주는거 좋네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래도 노비도 대감집에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부럽떵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러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이래서 대감집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럽다아!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 로테이션 소개팅 현실… 키빼몸 100은 기본인 이유
06.05 19:52 l 조회 1404
제배원 박건욱 사과문2
06.05 19:52 l 조회 1316
뱀파이어썰 괜히 나오는게 아닌 하지원 근황.gif1
06.05 19:43 l 조회 880
말이 필요 없다! 우우우… 우가우가…🪓🍖🔥ㅣ구석기축제ㅣ워크맨ㅣ이준·곽범
06.05 19:16 l 조회 218
모쏠 98%는 모르는 여자의 진짜 속성1
06.05 19:11 l 조회 3448
"트리플 A컵 존예녀 vs D컵 평범녀" 밸런스 게임에 남성들이 투표한 결과
06.05 19:01 l 조회 2735
재선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이유2
06.05 18:36 l 조회 1296
어제 나온 피자알볼로 k-멕시칸 스와이시 피자 후기
06.05 18:25 l 조회 534
운이 좋아지고싶으면 해야하는 일
06.05 18:19 l 조회 2382 l 추천 2
환기미술관 -100년수령 은행나무에 제초제 주입함
06.05 17:53 l 조회 808
"잔여용지 35매"…송파구 공무원들, 본투표일 내내 '용지 부족' 호소
06.05 17:39 l 조회 1724
학교 선생님들로 BL 소설 쓰다가 학교에 소문난 여고생의 최후(스압 주의)9
06.05 17:17 l 조회 5004 l 추천 1
남편아 미안해..2
06.05 17:13 l 조회 1965
"살갗 찢겼는데 전시는 계속"…아기동물 체험장의 충격 실태 고발
06.05 16:51 l 조회 799
페이커 만난 젠슨황, 사인 그래픽카드 선물…"한국은 e스포츠 기원"
06.05 16:51 l 조회 1861
투표용지가 부족했던 지역 : 서울 35개, 부산 8개, 대구 7개, 인천 6개, 울산 3개, 경남 8개
06.05 16:51 l 조회 317 l 추천 1
바흐 만난 미야오 '띠로리' 퍼포먼스 어땠나
06.05 16:45 l 조회 303
알고보니 헤어쌤이 2시간동안 한 머리였다는 빌리 멤버 인스타 사진.jpg3
06.05 16:38 l 조회 1672 l 추천 2
조선일보의 선관위가 투표용지 찐빠낸 이유 정리4
06.05 16:31 l 조회 2404 l 추천 2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101
06.05 16:08 l 조회 85494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