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72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정병이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도 그렇고 시간이 너무 아까움..내 가족이 그러면 너무 속터질것같긴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병맞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병이지. 나도 팬싸충이지만 나도 나를 정병이라 생각하는데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대화하는 시간 멤버 다 합해서 30분도 안될건데 그거에 3~400 태우는 게 정상이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투라고 생각하는 애들은 이미 본인이 팬싸 올출병 걸린 정병 당사자임(물론 정병인거 인정하는 당사자도 많은거 앎ㅇㅇ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앞에서는 울오빵이....난 정말 오빠가 넘넘 좋은거같애❤️ 이러고 뒤에서는 내가 돈을 얼마를 썼는데 다른 팬이랑 똑같은 취급 하냐느니 지가 촬금인 스케에 캠 가져갔다가 퇴장당해놓고 왜 그런 자기를 보고도 가만히 있냐고 최애한테 정병발사하지를 않나 다른 팬이 덕질하는건 다 자기 따라하는거라고 행패부리고 진짜 미친 인간들 많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병이지... 걍 연예인 덕질 자체가 극으로 가면 다 정병같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정병이지. 금수저라도 이해안가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정병 아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작 몇분 단 둘이 대화 하겠다고 수백씩 태우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건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리볼빙이며 3금융이며 지속되게 빌리면 나중에 못갚는 수준으로 불어날텐데??
감당이 되나????????
개인회생까지 가는거아님??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활이 곤란할 정도로 돈써가면서 연예인 덕질하는건 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팬싸 올출 가깝게 하는사람이면 금수저건 아니건 정병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이 다른거 아껴서 그 돈을 팬싸에 쓰는건 정상인데 팬싸 가려고 분수에 안맞게 대출 하는건 정병 맞는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말 저러다 파산인가 회생절차 밟은 사람도 있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빚내서 가는건 좀 그렇고 일해서 돈 모아 가는거는 그냥 덕질 빡세게 하는구나 싶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댓글에 써있는대로 금수저여도 정병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정뱡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은 돈 쓰면서 연예인과 얘기하고 싶다는 마음이 안들지 않음? 아니 난 내돌 좋아해도 그냥 응원하고 어쩌다 마주쳐서 한두말 할 순 있어도 팬싸처럼 각 잡고 얘기하고 싶다 친해지고 싶다 심지어 그게 무료라도 난 그런 마음이 안들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에 팬싸 가는 친구 있었는데 진심으로 아이돌이 이제 자기한테 슬슬 번호줄때가 됐는데 라고 했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구홈마였는데 맞말임 5년전에그만뒀는데 지금생각하면 나포함 다 정병이었음
팬싸나 공항 등 계속 가서 연예인이랑 소통하는게 늘어날수록 없던 정병도생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돈 많으면 정병 아닐 수도 있는 것 같은데 (여행 가도 몇백 태우고 호캉스 한번 가도 백 이백씩 나오는데 딱히 팬싸랑 다를 거 없으니까)
돈 없으면 정병 같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차라리 티켓팅으로 팬싸를 열어라 ㅜ 진짜 앨범은 앨범대로 쓰레기고 ㅋㅋ 정병산업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금수저나 돈 많아도 정병 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남의 돈 쓰는 거 가지고 비난하는 건데 참 한국답다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하게 ㅇㅈ 십년넘게 덕질하는데도 팬싸는 진짜 이해안됨 차라리 콘서트를 10번 가는게 남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금수저도 아니고 돈도 평범하게 버는 데 팬싸가는 경우는
주변 친구들한테 돈 빌려고 매우 느리게 갚거나(몇백부터 몇천까지 봄)
사기치거나
빚잔치인 경우라
정병 맞아요.....
그러니 돈 없으면 가지 마셈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닌자 신입사원
06.22 01:11 l 조회 469
회색 고양이 화가1
06.22 01:11 l 조회 396
추운 날씨 참새
06.22 01:10 l 조회 89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
06.22 01:10 l 조회 2480
탄 고기 먹고 암 걸릴 확률
06.22 01:09 l 조회 228
새우젓에 새우가...
06.22 01:08 l 조회 562
난 손을 쓰지
06.22 01:08 l 조회 127
직장인 3대 근육
06.22 01:07 l 조회 1299
등이 푸른 이유1
06.22 01:07 l 조회 894
막걸리 회사 굿즈
06.22 01:06 l 조회 577
인터넷으로 산 고양이
06.22 01:05 l 조회 110
너무 기계같이 생긴 사장님
06.22 01:05 l 조회 406
냥냥청미
06.22 01:04 l 조회 25
41년 된 에어컨
06.22 01:03 l 조회 776
계란 넣는 라면 구별법
06.22 01:03 l 조회 416
포토샵 좀 해주세요
06.22 01:02 l 조회 675
조금 무서운 음료수
06.22 01:02 l 조회 220
선생님의 조언
06.22 01:01 l 조회 108
이 아이는 커서...
06.22 00:59 l 조회 664
도둑 잡아라
06.22 00:58 l 조회 201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