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5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78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캐리어 몇인치를 가져온거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합장은 왜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갑에 대한 묵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혹시 안 낚인 척 하지마 그 분이신가요????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합장 왜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이 댓글 봄ㅠㅋㅋ큐ㅠ큐큨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맙네 많이 소비해줘요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쓸 수는 있나 ..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품 선물하려고 산것도 많겠지? 거ㅐㄴ히 저거 다쓸수있나? 생각함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저 정도면 관세 얼마나 물어? 안 나오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팩 좋은 걸로 잘 사셨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ㄱ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혹시..팩 3개만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팩선생님🥹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버즈인 3번 팩!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궁금해여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버즈인 3번 팩!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즐거웠으면 됐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세나 금액 다 떠나서 저걸 어떻게 들고 가려는 걸까가 제일 궁금하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무지게 사가네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환율때문이라고 생각한건가 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 버려질것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산것도 까먹을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여행 간 나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재밌게 쇼핑했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아니...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들 좋은걸로 잘 샀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엄청 무거웠겠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웃기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많이샀다 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감사합니다 많이 사가주십셔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무치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다 어케 가져가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쇼핑용으로 캐리어 하나 비우고 오는거지 보통 두개 무료니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역시 올리브영인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쇼핑리스트 좀 알려줘 친구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많이 사고 가주세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잘 산거 같은데? 구경하고 싶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본 가면 한국인들이 하던 침대 위 떼샷이자낰ㅋㅋㅋ 이걸 한국 버전으로 보니까 신기하긴 하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깔아놓기도 힘들겠다잉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서면 다녀왔는데 외국인손에 올영 다이소가방 많더라구여 어떤 분은 카운터에서 한바구니 가득 채워서 바코드만 5분찍음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팩 굿굿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외화벌이굿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가 일본가서 돈키호테 터는거 비슷한건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발 디딜 틈이 없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찰떡파이 전시해놓은거 귀욥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나도 여행가서 현지물건 털기 하고싶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엄청나다 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돈 많이 쓰고 가줘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럴만두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감사합니다 재밌게 놀다가시고 외화 많이 쓰고 가주세요~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환율이 떨어져서 명품쇼핑하러 많이들 온다고들었는데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재밌다 ㅋㅋㅋ 나두 일본 가면 떼샷 찍고오는데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올영 장사 엄청 잘 되겠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원화가 지금 너무 저렴하니까 쇼핑할만 날듯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저거 유통기한동안 다 쓸수 있나??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언제 치우냐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가 돈키호테가서 했던 짓들이자나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유시몰 치약 ㅇㅈ 나 누렁니인데 유시몰 치약 쓰고 광명 찾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백이 진짜 돼??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람 사는거 다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유시몰 한국이 더 싼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런느낌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케들고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보통 한국 올때 빈 캐리어 하나 가져옴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는데 무거우니까..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미니 올영이네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좋은 거 맛있는 거 귀여운 거 알차게 사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옵쇼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저 공항 지상직인데 진짜 올리브영 개큰 타포린백 인당 한두개씩 꼭 들고와요… 노선불문 성별나이불문 나이많은 중국인 아저씨도 하나씩은 들고오심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올영가면 일본인들 화장품 쓸어가던뎈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올영ㄷ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뭔가 사는 품목이나 바이브가 일본 다녀온 한국인이랑 다를 바가 없네ㅋㅋㅋㅋ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221 8:3171431 0
이슈·소식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121 06.26 23:1263347 0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130 0:1373723 0
이슈·소식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222 13:3126289 0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62 8:1145388 2
매너냥1
06.21 07:26 l 조회 390
자꾸 생각나는 존잘남
06.21 07:25 l 조회 1137
부산에서 출발한 커피 체인점들
06.21 07:24 l 조회 708
제로음료계의 끝판왕
06.21 07:22 l 조회 539
문고리 고장나서 너무 무서웠다는 헬창
06.21 07:22 l 조회 794
귀여운 외모 그렇지 못한 행동
06.21 07:21 l 조회 741
스웨덴 사람이 느끼는 한국 교통 문화
06.21 07:21 l 조회 892
단무지를 깜빡한 엄마
06.21 07:19 l 조회 657
만들라고 해도 이렇게 못만들것다처럼 생긴 고양이
06.21 07:16 l 조회 561
우리나라 미제 사건중 가장 용의자를 모르겠는 사건2
06.21 07:14 l 조회 5196 l 추천 1
이십대 후반에 너무 늦었다고 생각했던게
06.21 07:13 l 조회 231
새학기가 너무 힘든 새내기
06.21 07:12 l 조회 443
강아지에게 받는 완전무결한 사랑
06.21 07:11 l 조회 1457 l 추천 1
우리나라에서 가장 성공한 밀키트 브랜드 중 하나
06.21 07:10 l 조회 1006
매일 소주 두 병을 마셔야 버틸 수 있다는 한 여대생
06.21 07:08 l 조회 1805
오이를 싫어하면 자연스럽게 멀리하는 음식70
06.21 07:04 l 조회 66602 l 추천 1
의외로 비상사태에 상당히 유용한 과자.jpg
06.21 07:03 l 조회 1035
수액을 통해 기운 찾는 노인들의 진실
06.21 07:00 l 조회 6184 l 추천 2
2차 세계대전 : 같이 웃고 떠들던 이웃 민족을 말살시켜라
06.21 06:58 l 조회 378
문신을 하고 온 외국인 친구
06.21 06:57 l 조회 1097 l 추천 1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