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07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람 살리는 음식 가게
06.18 16:23 l 조회 546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06.18 16:22 l 조회 2409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19
06.18 16:21 l 조회 20906 l 추천 4
요즘 중소 남돌 비주얼.jpg
06.18 16:20 l 조회 833
남자 만나려면 운동모임 나가라며
06.18 16:20 l 조회 985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06.18 16:19 l 조회 3033 l 추천 2
오빠 친구랑 결혼한 아내의 설움
06.18 16:18 l 조회 1681
미래를 계획하는 동물
06.18 16:18 l 조회 537
구직활동 하다가 빡칠때
06.18 16:17 l 조회 1073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23
06.18 16:17 l 조회 22827 l 추천 13
신입사원 근로계약서 보러 온 엄마
06.18 16:16 l 조회 1013
에픽하이가 알려주는 실전 보이스피싱 대처법2
06.18 16:15 l 조회 444
Ai 사발면이 뭔지 아예 모르는데?
06.18 16:14 l 조회 739
일본 치아 재생 근황139
06.18 16:14 l 조회 94677 l 추천 5
핑계고는 양반이었다는 양상국 놀토1
06.18 16:13 l 조회 755
여자가 분석한 남자 외모 유형별 연애 스타일1
06.18 16:09 l 조회 1099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73
06.18 16:07 l 조회 101904
어리다고 동심따위 안 지켜주던 동화
06.18 16:06 l 조회 933
카리나 부럽다
06.18 16:05 l 조회 1066
홋카이도와 대만은 생각보다 큽니다
06.18 16:03 l 조회 1241


처음이전1861871881891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