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09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그림의 물고기
06.22 01:13 l 조회 153
기름 오래 보관하는 방법
06.22 01:12 l 조회 666
닌자 신입사원
06.22 01:11 l 조회 455
회색 고양이 화가1
06.22 01:11 l 조회 381
추운 날씨 참새
06.22 01:10 l 조회 79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
06.22 01:10 l 조회 2464
탄 고기 먹고 암 걸릴 확률
06.22 01:09 l 조회 209
새우젓에 새우가...
06.22 01:08 l 조회 549
난 손을 쓰지
06.22 01:08 l 조회 115
직장인 3대 근육
06.22 01:07 l 조회 1286
등이 푸른 이유1
06.22 01:07 l 조회 883
막걸리 회사 굿즈
06.22 01:06 l 조회 566
인터넷으로 산 고양이
06.22 01:05 l 조회 96
너무 기계같이 생긴 사장님
06.22 01:05 l 조회 388
냥냥청미
06.22 01:04 l 조회 13
41년 된 에어컨
06.22 01:03 l 조회 765
계란 넣는 라면 구별법
06.22 01:03 l 조회 403
포토샵 좀 해주세요
06.22 01:02 l 조회 664
조금 무서운 음료수
06.22 01:02 l 조회 208
선생님의 조언
06.22 01:01 l 조회 8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