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06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이 먹을건데 뼈치킨이 왔어요
06.21 01:53 l 조회 492
한번쯤 상상해본 이상적인 욕조1
06.21 01:52 l 조회 4164 l 추천 2
한 시대를 풍미한 초콜릿1
06.21 01:52 l 조회 3432 l 추천 2
가위가 필요한 이유
06.21 01:51 l 조회 81
습관적 사과
06.21 01:51 l 조회 247
글로벌 닭갈비
06.21 01:50 l 조회 179
숙모는 이쁜데 왜 삼촌이랑 결혼했어?
06.21 01:49 l 조회 570
여친을 테스트해 본 서울대생
06.21 01:49 l 조회 231
광고 전화 좀 매너 없이 끊지마
06.21 01:48 l 조회 884
한국 아이스크림 현존 오래된 순위
06.21 01:47 l 조회 521
의외로 무시당하는 라면
06.21 01:47 l 조회 205
맨날 피곤하다고 하는 사람들 특징
06.21 01:46 l 조회 585
엘베 고장났는데 배달시킨 사람
06.21 01:45 l 조회 617
화목한 가정 특징
06.21 01:43 l 조회 2177
손이 미끄러져서 생긴 대참사
06.21 01:42 l 조회 1035
스터디카페 빌런 끝판왕
06.21 01:41 l 조회 1198
고구마 너무 먹은 댕댕이
06.21 01:40 l 조회 252
장보면서 오빠랑 같이 시식했거든
06.21 01:40 l 조회 834
화장실 자주 간다고 뭐라 그래서 사무실에서 방귀 꼈어
06.21 01:38 l 조회 3051 l 추천 1
여친과 모텔 갔을 때 ㄹㅇ 민망한 순간
06.21 01:37 l 조회 1339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