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09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목이 없는 펭귄1
3:53 l 조회 628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14
3:52 l 조회 46968 l 추천 4
아버지의 댕댕이컷1
3:50 l 조회 299
한국에서 이상한 단어
3:49 l 조회 254
중고나라 무당 빌런
3:47 l 조회 699
셰퍼드+골든 리트리버
3:45 l 조회 312
현실적인걸 말해라
3:44 l 조회 289
윗집에서 수건 떨어짐
3:41 l 조회 1113
엄마가 수육을 삶았다1
3:40 l 조회 778
배민신춘문예 대상작
3:38 l 조회 373
전국 온라인 무식 배틀
3:37 l 조회 320
전남친 레전드
3:35 l 조회 264
세계에서 희귀한 눈동자 색
3:35 l 조회 528
주인에게 인증샷 보냄
3:34 l 조회 258
금주 선언
3:32 l 조회 376
초성 퀴즈 레전드
3:31 l 조회 213
중고나라 쿨거래
3:30 l 조회 85
코믹 만화 판매 부수 탑5
3:29 l 조회 193
화이트데이 대참사
3:28 l 조회 186
한국에선 인절미 외국에선
3:27 l 조회 125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