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96
당뇨갤러의 분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당뇨여도 가끔 먹고싶은거 많이 그냥 먹는데 피검사 하면 수치 괜찮던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심한 당뇨인들은 밖에서 외식 한 번 하기 힘들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걸 다 못먹는다고...?? ㅇㄴ..괴로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떡볶이 김밥은 에반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당뇨인데 저거 먹고살긴 함...
2형이라... 곧 단약도 하자고 말이 나왔음...
2형일때 췌장 덜 혹사 시켰을때 관리합시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걸 다 못 먹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먹고 살긴한다 1형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쁘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형인데 저것들 적당히 먹고 살다가 세월이 쌓이니까 합병증 와서 고생중이긴 함
근데 뭐 저것들을 배부르게 와구와구 못먹는게 포인트지 한입 맛보는 정도로는 크게 문제는 아님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그냥 약먹으면서 먹고 싶은거 다 먹긴함 대신 당들어간 음료는 아예 끊음
그리고 식전에 무조건 야채 먹고 과일만 좀 조절하면 수치는 문제 없드라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먹는다는 강박이 집착을 만드는듯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사람은 굳이 안먹지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남편을 여시한테 빼앗겼다
06.19 01:13 l 조회 550
처방전 말투
06.19 01:13 l 조회 172
내향인 모임에 외향인 침투
06.19 01:12 l 조회 382
강아지 유치원 학부모 상담하고 왔다
06.19 01:11 l 조회 294
정형외과 전공의가 첨 겪는 시련
06.19 01:10 l 조회 2461
옵티머스 프라임 찾음
06.19 01:10 l 조회 91
6개월간 미라클 모닝 체험 후기
06.19 01:08 l 조회 4582
사람들이 왜 봉준호 봉준호 하는지 알게 됨
06.19 01:08 l 조회 1209
주인을 향한 내 마음
06.19 01:07 l 조회 363
연년생이면 잘 놀거야
06.19 01:06 l 조회 348
눈 쌓인 날 뽐낼 수 있는 장난감
06.19 01:06 l 조회 466
10분동안 월마트 모든 물건이 공짜라면?
06.19 01:05 l 조회 215
숨었는데 들킴
06.19 01:05 l 조회 214
내가 모르는 강아지 반장선거
06.19 01:04 l 조회 273
하늘을 나는 마법새
06.19 01:03 l 조회 157
비둘기한테 받은 방세
06.19 01:02 l 조회 222
올빼미가 엎드려 자는 이유
06.19 01:01 l 조회 124
고양이 탈출 방지 장치
06.19 01:01 l 조회 379
샐러드를 맛있게 먹는 팁
06.19 00:59 l 조회 1707
마미손 문어
06.19 00:58 l 조회 151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