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0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46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감자탕

저 가게는 24시간 영업하는데 손님 비율이 외국인 8 : 내국인 2라고 함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 인스티즈

-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또 눈치채버렸네요....





대표 사진
익인1
아 볶음밥까지 빠지면 답도읍다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안에 우거지 잔뜩하면 진짜 맛있는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제발 추가해서 머거락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주도 순두부찌개 프차에도 외국인 엄청 많던데 찌개류가 뜨나봄.. 이제 늬들도 시원하단 맛을 알아봐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자탕은 진지하게 보약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한국 와서 먹어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자탕 ㄹㅇ 든든함 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볶음밥만 모르면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수 저기 맛있긴함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자탕은 진짜 고트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입에 잘 맞나보네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놀랍다 케데헌 이후로 한식에 눈뜬 외국인이 엄청나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자탕은 못참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자뼈 비싸지는 거 아니겠지?? 저거 맛들리면 겨울에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야는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갑자기 감자탕 땡기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제비사리 무조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우신 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성수 감자턍.. 친구랑 먹어보자 해놓고 정작먹어본적은 없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그정도는 아닌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2
왜 사람 많은지 이해가 안감.. 맛 때문에 간다기보단 유명해지니까 우리도갈까?해서 가는 거 같음
맛이 없진 않은디 특별하지도 않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333 나도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지 좀 평범했음.. 본진따라 가본거였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4
성수에서 4년 자취했는데 각각 다른 친구 데리고 두번 가본게 다임... 평소에 전~~~~혀생각안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55 우리집 근처가 더 맛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중에 골뱅이까지 손 댈까 무섭다
지금도 부족해서 비싼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국물에 수제비 좀 먹고 걸쭉해진 국물에 밥 볶아먹으면 짱맛인데...
성수 감자탕은 먹어봤는데 그냥 무난한 감자탕집이었음 실패는 안 할 것 같은 맛!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눈치채버렸다는 게 왤케 욱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궁금한게 외국사람들입맛에 맞나?? 어떤 느낌일까 ...? 들깨 이런게 아예 먹어보지못햇을텐데 ..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맛있을려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국인 한국여행시 카드 사용 30%인가가 감자탕집이라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동네 감자탕집도 80%가 외국인임..특히 중국인들이 엄청 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자탕진짜고트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무슨 포인트에서 맛있다고 느끼는거지???궁금하다 사실 먹기 쉬운 음식은아닌뎈ㅋㅋ 뼈바르느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부분만 과장해서 보도하는 건 아닌가...? 감자탕이 독일 이런 나라 사람들 입맛에 어떻게 맞는 거지? 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니에요 ㄹㅇ 좋아하고 불호 없능 한식이에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감자탕 개존맛..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기 그 정도까지는 아닌데 거리에 풍기는 냄새가 미쳤어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기 맛은 동네 감자탕이랑 비슷하거나 그 이하인데 외국인들한테 접근성 좋은 건 맞는듯 가면 열에 아홉은 외국인들이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국인 줄 서있는 걸 본 적이 없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의외네 개맛도리이긴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성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감자탕 진짜 그누구에게 먹여줘도 좋아하더라 영혼을 울리는 스프 이러면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감자탕이 진또배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거지 들깨 팍팍 넣어서 소주한잔이랑 잘어울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흐어엉 ㅜㅜㅜ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몸보신 하고 가거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긴 해ㅎㅎ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감자탕 개맛있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근데 인정 맛있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도 그거 아침에는 안 먹는데 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성수 ㄹㅇ 노맛인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성수 소문난 감자탕은 진짜 예전에 공장 아저씨들이랑 점저로 먹던 곳인데 어쩌다 외국인이 많이 가는 가게가 된 거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안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일 먹어야겟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맛있긴 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기 한국인들로도 줄섰었는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러고보니 요새 한인타운 있는 데서 감자탕집 꼭 있단 말을 들었는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후식 볶음밥 까지 완벽👍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순살감자탕 보편화 시켜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감자탕은 진짜 예전부터 좋아했었음 한국사는 외국인들이ㅋㅋ 근데 취저인거 진짜 신기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오늘 감자탕 먹을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 좀 먹을 줄 아는 놈인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맛잘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결국 알아버렸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감자탕 진심 내 소울푸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볶음밥 드세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쫌아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갑자기 떙기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한 10년전에 방탈출하다가 가던 곳인데 언제 이렇게 외국인이 많아진거야... 진짜몰랏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외국인입맛에 맞으려나? 존맛이긴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캐나다 워홀할때 메뉴많은 한식당에서 일했는데 주문의 한 20~30퍼가 감자탕이었음 특히 중화권 사람들이 좋아하던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드디어 알아주는구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제발 가격 올리지 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볶음밥은 숨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싱기하노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ㅠㅠ어캐 알았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갑자기 땡기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맛있긴 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감자탕에 쫄면사리가 ㄹㅇ 존맛인데 파는 곳 별로 없더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하지마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한국인인데 들깨같은건 안넣음....안넣어도 맛있어 또먹고싶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제 k town에도 팔아줘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기 걍 그렇던데... 우리동네 감자탕이 훨 맛있었음 진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 대만인 친구도 이번에 한국 와서 감자탕 먹고싶다고 했었음 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세상이 옳게 돌아간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기 진짜 그냥그런데 ㅠ 더 맛잇는 감자탕 드세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심지어 24시하는데 보면 두번 기절하든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숨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러다 곧 번데기까지 먹겠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왜또 이거까지 넘보는데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우거지 듬뿍 들어간 감자탕 좋아해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진짜 맛도리만 골라서 먹네 ㅠ 나 먹을 것도 없는데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국물에 밥 볶는게 진짜 개맛있음ㄹㅇ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하~ 개마쉿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감자탕 너무 좋앙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뼈찜도 맛있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알아버렸네 곧 뼈찜도 먹겠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감자탕 짱맛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감자탕응 솔직히 뼈 발라 먹으려고 먹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 저집 울엄마 픽인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맛도 있는데 한국 음식 중에는
큰뼈 잡고 큼지막한 살 발라먹는 만족감 주는 음식이 별로 없어서 감자탕 존재감이 큰 거 같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저집 맛없던데......양도 적고....유명유를 느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맛있긴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저기 가봤는데 별로던데;
국물 맛도 없고 고기도 퍽퍽하고 양도 적음 ㅜ
과장 안 보태고 동네 먹자골목에 있는 24시 감자탕이 훨씬 맛있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 좋지 최고야 뜨끈하고 든든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성수동 거기구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하~ 이걸 알아버리다니 이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저기보다 맛있는데 많음 저긴 진심 넘 평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스튜느낌이랑 좀 비슷하려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저기 맛없던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제부가 맵찔이 영국남잔데 감자탕 젤 좋아함 그리고 내 외국친구들도 한국오면 무조건 1-2끼는 감자탕임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감자탕을???! 감자탕 맛도리인 거 아는 거면, 거진 웬만한 한식 다 맛있게 먹을 거 같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감자탕 맛있지 맛잘알이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맛잘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감자탕 먹고싶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굿굿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캘리익 우리동네 조마루도 장사잘됨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갑자기 감자탕 땡기네 이따 점심에 감자탕 먹어야겠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감자탕에 우동사리 넣어드세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어떤부분에서 맛있다고생각하는걸까? 약간 스튜? 개념이러고보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묵은지 감자탕은 몰라줘라 제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 이 몸에도 좋고 살찌기도 좋고 입에도 좋은 것을 알아버렸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되게 의외다 외국인들한텐 좀 낯설거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안돼내거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맛도리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맛잘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외국에도 맛잘알들이 많은 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아는 중국인 대학동기도 자국돌아가서도 감자탕 만들어먹길래 대단하다 함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3
06.25 18:32 l 조회 14515 l 추천 1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10
06.25 18:26 l 조회 20084 l 추천 3
여자들이 결혼할때 최고라는 남자의 조건1
06.25 18:26 l 조회 3624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2
06.25 18:24 l 조회 1413
혼자 착각하는 여자
06.25 18:22 l 조회 1353
최악의 출장 | 소방청X놀유니버스(야놀자)
06.25 18:22 l 조회 77
기안이 꾸미고 다니지 않는 이유5
06.25 18:21 l 조회 9777 l 추천 1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362
06.25 18:21 l 조회 120704 l 추천 47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10
06.25 18:18 l 조회 24790
[EN] 아아 후각 공습경보! 고객님 신발 벗으셨습니다! ☠️ | 성수동 편집샵 알바ㅣ워크돌ㅣ프로미스나인 지원
06.25 18:18 l 조회 23 l 추천 1
한결같은 전남친
06.25 18:17 l 조회 1225
영구정지 당한 당근마켓 빌런2
06.25 18:15 l 조회 6200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11
06.25 18:12 l 조회 31022 l 추천 1
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1
06.25 18:10 l 조회 6627
친구들 사이에서 결제 문제로 감정싸움이 났는데1
06.25 18:07 l 조회 1663
98인치 TV 구입 후기2
06.25 18:03 l 조회 5119
대표 배우들 출연료 입금 전후
06.25 17:58 l 조회 2765 l 추천 1
대리기사님들이 당하는 갑질
06.25 17:54 l 조회 1448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55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85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