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26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회사 다니면서 은근 많이 본 퇴사 케이스207
06.21 11:05 l 조회 136453 l 추천 23
정부 주도 '모두의 창업' 개인정보 유출…5천명 아이디어 요약 포함
06.21 11:00 l 조회 441
전자과 아빠를 두면 벌어지는 일30
06.21 10:59 l 조회 36474
JTBC 소식 중에 구라일 확률 높은거13
06.21 10:59 l 조회 23061
키스 타임_ 잔인한 방송국 놈들4
06.21 10:56 l 조회 16087
윤슬을 아는 리센느 미나미3
06.21 10:55 l 조회 11089
미야오 안나 실물 느낌7
06.21 10:53 l 조회 17560
파라과이 퇴장 장면
06.21 10:50 l 조회 6586
메 vs 시
06.21 10:50 l 조회 354
헬스장 천국의 계단 25분 얼굴 전후 차이17
06.21 10:50 l 조회 30087
공대생이 체크무늬남방 자주입는이유
06.21 10:47 l 조회 2596
울산역 특징7
06.21 10:46 l 조회 5368
🚨7월 7일부터 인터넷에 글 올릴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jpg317
06.21 09:55 l 조회 127829 l 추천 4
냥깡패 등장으로 동네북 된 억울한 강아지들ㅋㅋ
06.21 09:21 l 조회 1198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3
06.21 09:15 l 조회 4817
한국에 온 탈북민이 잘 먹어서 일어난 일.JPG4
06.21 09:07 l 조회 12946
공장에서 일하는 프랑스인이 말하는 화나는 댓글
06.21 09:06 l 조회 4371
진상손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2
06.21 09:05 l 조회 6482
남고에서 32년 간 변하지 않는 것1
06.21 09:04 l 조회 4754
업무강도가 좀 빡센 회사
06.21 09:02 l 조회 3467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