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26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 힘들어
06.22 06:39 l 조회 406
밥에 미쳐있는 한국인
06.22 06:39 l 조회 1147 l 추천 1
댕댕이의 재롱
06.22 06:38 l 조회 232
기린 아빠
06.22 06:38 l 조회 475
태권도장 상담 후기
06.22 06:37 l 조회 1335
동생이 머리 감겨줌
06.22 06:37 l 조회 367
헬스 두 달차
06.22 06:36 l 조회 473
언니들 특징1
06.22 06:36 l 조회 1027
물속성 효자
06.22 06:35 l 조회 405
한국인이 치킨 적게 먹는 달
06.22 06:35 l 조회 566
아들 그림을 리마스터한 아빠
06.22 06:34 l 조회 3259
학교 에어컨 시위
06.22 06:33 l 조회 386
층간소음 범인 딱 걸림
06.22 06:33 l 조회 3884
장사가 어려운 이유
06.22 06:32 l 조회 99
참마를 사왔는데
06.22 06:32 l 조회 151
그 손은 내꺼야
06.22 06:31 l 조회 165
남편이 지가 잘생긴줄 알아요
06.22 06:30 l 조회 6775
황조롱이가 찾아옴
06.22 06:30 l 조회 151
라면 먹는 직업
06.22 06:29 l 조회 200
김밥집 장사를 그만둔 이유
06.22 06:28 l 조회 429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