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17
족저근막염 내버려두면 발바닥에 뿔도 생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스테쳐스만 신는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거 있음... 발 진짜 아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족저근막염있는데 유일하게 스케쳐스가 하루 2만보 넘게 걸어도 말안아픔... 실제로 안좋아지고있는지는 모르지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케쳐스 어떤거 신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치핏!!!!! 진짜 너무 편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족저근막염 있고 신발 다 신어봤을 때 스케쳐스가 확실히 편하던데 ㅠㅠㅠㅠ 이게 장기적으로 보면 안 좋은 거였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스케쳐스 신으면 안아프던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에서 물리치료사가 스케쳐스 신지 말랬는데ㅠ 너무 푹신해서 안좋댔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뭐 신어야 돼? ㅜㅜ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푹신한 신발은 무릎에도 안좋음 특히 러닝화 비추 각브랜드 안정화라인에서 적당히 탄탄하고 쿠션 좀 있는거 골라야함..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스레이가 좀 멋지긴하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정형외과 의사샘이 스케쳐스 추천했는데. 뭐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족저근막염으로 개고생했고 이제 다 나았는데
개고생할 때부터 스케처스로 운동화 바꿨고
이제 스케처스 아니면 못 신음..
스케처스가 최고임.
예전 나이키 운동화 있길래 신었다가 뭐지 이 쓰.레기 신발은... 이런 느낌 받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근직 하루에 많이 걸을땐 현장에서만 3만보 가까이 걷는 직업인데 스케쳐스 신고 다니면서 일 잘 하고 있는데...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아치핏 2년째 잘 신고 있음요.. 다른 브랜드 운동화들보다 싸서 두세달에 한번씩 바꾸기도 괜찮고.. 안좋아지는거 못 느끼겠는데 안좋다그러니 신경쓰이네요.
1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인간 존엄성을 위한 서비스
3:31 l 조회 203
손자의 심부름 후기
3:31 l 조회 165
당신의 최고 조합은?1
3:30 l 조회 14
나 22살인데 주량 쎈거야?
3:29 l 조회 85
잘생기면 다 돼
3:29 l 조회 257
매년 생일마다 티셔츠 선물 받음
3:27 l 조회 469
강아지 번역기 사용후기
3:27 l 조회 716
미용사를 울린 손님
3:25 l 조회 85
운전연습용 핸들
3:24 l 조회 66
빨대 새우
3:24 l 조회 290
고양이가 외로운 이유
3:23 l 조회 231
일식집 특별 서비스
3:23 l 조회 147
뭐 타고 다녀요?
3:22 l 조회 61
슈렉 마스크
3:20 l 조회 15
폐건강 테스트
3:19 l 조회 184
베지밀 등급
3:19 l 조회 668 l 추천 1
댕댕이가 조용할때는
3:18 l 조회 287
완벽한 비밀번호
3:18 l 조회 258
외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한국음식
3:17 l 조회 1416
부인과 싸움에서 이긴 후
3:16 l 조회 74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