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26
윤식당이 만든 오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겼긴 한데 이런 예능도 대본 많아서 오글거릴 때 은근히 많음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저 방송 재밌게 보긴했는데 번역 오류가 좀 많아서 다 믿으먄 안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마즘 게이라고 한걸 잘생겼다고 번역한거로 보고 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덴마크 남자가 여친이 박서준보고 잘생겼다고 하니까 게이라고 한거야 그러니 굳이 게이라고 자막써서 트러블만드느니 질투심에 그런거 상황에 맞게 의역한거
나중엔 촬영인거 알고 배우냐 묻고서 인스타그램 알려달래서 팔로우가 자기나라 인구수보다 많다면서 대단하다면서 좋아하는거 나왔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내가본건 덴마크 아니고 독일인이었음 독일인들 음침하게 그런 식으로 인종차별 함 뉘앙스가 영 별로였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을 섞어 기억했네 검색해보니 익인이말이 맞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무슨 독심술사 마냥 자막다는거 보고 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렇게 따지면 한국예능 다걸러야되는거아님??ㅋㅋ 외국인들이 한국예능은 하지도 않은 말이나 표정을 자막이나 효과음다는게 이상하다고 하더라ㅋㅋㅋ 적응되면 없는게 심심해서 못본다고 하더라만ㅋㅋㅋ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예능 자막 ㄹㅇ 지가 다 독심술사인데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대본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최선입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이 윤식당인 거부터 마음에 안 들었어 2찍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게 윤석열보다 한참 전인데 넌 진짜 중증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너 2찍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윤석열 미친 넘이럼 되냐? 욕은 해봤자 필터링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일베에서 넘어온 애인 줄 알았네 오해하게 만들지 마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대놓고 컨셉잡고 타커뮤에서 넘어온 벌렌데 익8은 왜 상대해주냐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11에게
ㄹㅇ 딱봐도 컨셉잡은 극우벌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15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15에게
ㄹㅇㅋㅋㅋㅋㅋ222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벌레 꺼져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컨셉 공부더하도록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컨셉질 재미없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재미없다 홍위병녀석아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시써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대본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대본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저편말고 스페인인가 거기서 이서진보고 ㄱㅇ같다고 했는데 자막으로 잘생겼다라는 식으로 오번역해서 논란있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아 대본같다고 생각했는데 댓보니 방송용으로 의역(?)한 부분도 있구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프로그램들 진짜 너무 싫음 ㅋㅋㅋ
나 국뽕 있는 편인데도 좀 역함 프로그램 제작 의도가.

꼭 유럽만 가고, 동남아 가서도 백인 손님만 가려 받고
칭찬만 선별하고, 칭찬 아닌 것도 자막으로 거짓말 하고
주작 의심되는 상황도 너무 많고...

우리는 백인들한테 저런 억지 인정 안 받아도 충분히 멋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333 쟤네한테 외모칭찬 받아서 뭐 어쩌게.. 저런거 굳이굳이 번역해서 내보내는게 너무 짜침 ㅠㅠ 저긴 어느나란지 모르겠지만 외국사는데 사람 얼굴보고 예쁘다 잘생겼다 이런 얘기 잘 하지도 않는데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본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어거지 국뽕 오글거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저 컨텐츠시리즈 나온 남배우들 남출연자들을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하나도 안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오글거려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본같은데..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랑 국경없는 포장마차였나? 백인한테 기를쓰고 인정 받으려는 거랑 주작 때문에 안 보게 됨
2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차이1
06.24 14:38 l 조회 2119
후쿠오카 올해의 광고
06.24 14:37 l 조회 1699
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4
06.24 14:29 l 조회 8284
의외로 현실에 있는 피자
06.24 14:28 l 조회 2155
같은 성별끼리 호텔방에서 알몸 괜찮다 ㆍ아니다
06.24 14:26 l 조회 2597
오키나와에서 극우 일본인을 만난 여행 유튜버
06.24 14:25 l 조회 1856
리센느 3대장 일러스트8
06.24 14:24 l 조회 14515 l 추천 3
치킨집 레전드
06.24 14:24 l 조회 1046
일반인이 어깨빵으로 마약사범 잡음11
06.24 14:23 l 조회 10937 l 추천 3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06.24 14:22 l 조회 4191
현대과학 = 마법인 이유
06.24 14:22 l 조회 1106
짬뽕밥과 짬뽕 논쟁...jpg11
06.24 14:22 l 조회 3887
이걸로 죽고 싶어
06.24 14:20 l 조회 908
외지인을 반기는 대구 명물 모음
06.24 14:19 l 조회 617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06.24 14:17 l 조회 2480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3
06.24 14:16 l 조회 6416 l 추천 1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06.24 14:15 l 조회 1438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12
06.24 14:14 l 조회 31181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06.24 14:14 l 조회 583
픽시타는 급식 출입금지 시킨 편의점
06.24 14:13 l 조회 957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