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536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 인스티즈


뭘 일부로 리센느보고 방향 틀어서

어깨 박으러 오더만 ㅋㅋㅋㅋㅋㅋ

1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음침국 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2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이 안통하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풉 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에 원자폭탄 꽂아줄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적 직종 나이 불문하고 어깨빵 영상이 있더만 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넨 왜케 가해자 옹호가 지릴까... 전범 가해국이라 그른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ㅋㅋ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피해자 코스프레도 ㄹㅈㄷ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66 역쉬 피해자 코스프레 하나는 대단함. 근데 웃긴 건 절대 덩치 큰 서양남자는 안 건드림ㅎ 맞아 죽을까봐.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7 그런가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88 피는 못속이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99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0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1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2 제버릇 개 못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3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4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515 역시 핏줄 어디안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6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부러
18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러는 사람들이 정의의사도같음? 걍 체구 작은 여자만 주로 어깨빵하던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은 뒀다가 뭐하고? 말로 하면 되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깨빵 해주면 속시원하다는거 자체가 이미 그 행동을 옹호하는거지.. 길거리 촬영이 싫다 해도 그 무식한 행동이랑은 별개로 봐야한다 생가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야 갑자기 말투가지고 비꼬더니 글삭했네 나한테 왜 화가 난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흑인남자가 가만히 있으니까 아무도 안 치던데
그냥 일본인들 겉으로 친절한척하려니까 스트레스 쌓여서 걍 만만한 사람한테 스트레스 푸는 걸로 보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팔은 안으로 굽는구나 역시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나미 일본사람이란 말에 한국에 오래있어서 어쩌구저쩌구 그러더라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르고 부딪힌 거랑 몸 방향을 틀어서 고의로 부딪힌 거랑은 다르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딱이네 쟤네 트윗 관심 받을려고 더 저러는 거임 돈 받을려고 진심 파딱 생기고 트위터 더 심연됨 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 부딪히세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어깨빵하는것들 다 저런마인드인거같은데 지들 눈꼴시러우면 어깨빵치고보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거 관련해서 실험으로 엄청 건장한 남자 흑인이 서 있게 햇더니 다들 피해가던데…ㅎㅎ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짜증나는거야 이해하는데 어깨빵 해주면 시원하다는 건 좀.. 원래 가던 길도 아니고 유턴해서 고의적으로 여자 어깨 칠 궁리하고 다가가던데 범죄도 아니고 폭력적으로 되갚아줘야만 시원함을 느끼는 건가 참교육 감성?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타국에서 멋대로 촬영하고 이러네 그럼 앞으로 일본인들은 한국 여행시 카메라 다 압수해도 됨?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 강약약강 어깨빵 유명해진거 아직 모르나보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역시 전범가해국 마인드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울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진짜 편견 안 가지려고 해도 음침한 짓을 너무 많이 함 메뉴판 일본어로 비꼬아서 적어서 못 알아들으면 주문 못하게 하거나 이런 거 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눈이 발에 달렸나…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우리나라에서 촬영하고 다니는 일본인들 어깨빵해도 상관없겠네? 그러면 또 트윗에 한국 여행 갔더니 어깨빵 당했어 한국인들 왜 그러는 거야? 라고 올리겠지 음침 찐따의 나라라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비판이나 받으세요 헛소리하고 있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쩌라공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타국 이러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타국까지 와서 멋대로 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멤버가 일본인이라 본국이세요ㅋㅋㅋㅋ 일평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침국 그 자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타국이얔ㅋㅋㅋ 자국으로 온건데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해자들만 모여있는 나라 전범국 일봉~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역시 전범국 이지매의 나라 음침국스럽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기 댓글들이야말로 엑스 안하나봄 파딱이라 돈벌려고 저러는거고 일본인들 대다수가 어깨빵하고 다니는 아저씨들 자국에서도 거른다고 관심주지 말라는 반응이였는데 무슨..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해국다운 발언~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다 음침한게 맞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역시 약해보이는 사람만 골라서 어깨빵하고 애기 안은 포대기 버클 뒤에서 풀어버리는 음침국다운 마인드다 이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미나미도 일본 사람 아님? 뭐야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역시 반성없는 전범국다운 발언임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안부딪힌척 오져ㅋㅋㅋㅋㅋㅋㅋㅋ어깨빵 하려고 작정하고 달려오는 수준이던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일본여자들은 부츠카리 별로 안좋게 보던디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렇긴 하지~ 쟤네 여자들 + 노약자들한테만 하는거임ㅋㅋ 관광객이어도 남자면 쓱- 피해감 저거 관광객 아니라 그냥 같은 일본인이어도 치고 감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거 인용보면 일본 사람들도 같이 욕하던데 피해자탓 하는 사람보다 저 남자 조롱하는 사람들이 더 많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영상 그사람 따라가보면 저말 못함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음침 그자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음침국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비좁은데 사람 사이로 지나가느라 부딪힌게 아니라 영상보면 반대편 그니까 왼쪽어깨 방향에 사람도 없이 공간 개넓게 남아있더구만 그러니까 일부러 저러는거라고 보지 사람들이 바보로 보여? 반대쪽에 공간 훤히 남아있는데 왜 이유없이 몸을 오른쪽으로 밀어서 부딪히려 하냐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으으으으.. 진짜 저 내로남불국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역시 약한자에게 강한 나라. 일부러 쳐박으러 오는 그 찌질함을 강하다고 생각하는 몇 없는 나라ㅋㅋㅋㅋㅋ 안 부딪히고 잘 피하니까 또 뒤돌아보던데 일남 너무 하자남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긴 약자에게 가하는 폭력은 범죄가 아닌가봐..
남한테 부딪히고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는 게 왜 저렇게까지 옹호하며 자랑스러워할까
사회부적응자들로 보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거 인용 봤는데 웃기는게 일본인인 미나미 욕하고 다른 일본인이들이 미나미 일본인이라고 정정해주니까 그룹 유명세 운운하면서 인용 닮ㅋㅋㅋ 좋아요도 몇 천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부딪히는 것도 즈그들 길 가는데 방해된단 이유로 어쭙잖은 이유 대더니 몸 좋은 외국인 남성이 저기 서 있으니까 카메라만 쳐다만 보고 안 부딪히더라ㅋㅋㅋㅋ 여자 아이돌한테만 개욕하고지들 불리할 때만 강약약강 개쩖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안되니깐 쳐다보고 가드만 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남자연예인이 바람피면 여자가 외롭게 해서 그렇다고 여자 싸불 먹이고 사과시키는 나라 답다. 또 잘못한 애들한테 뭐라하진 않고 피해자한테 뭐라하고 주변인들한테 뭐라함 진짜 음침하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미나미가 일본인인거 알면 태도 바뀌려나 궁금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 지하철에서도 여자만 골라서 어깨방 치는 양상도 있던데 ㄹㅈㄷ음침국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방향을 틀어서 일부러 그랫쟈냐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부츠카리 인정 안 한다고? 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뒤돌아서 쳐다보던데 역시 전범국이라 그런지 생각하는 게 다른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전범국이라 범죄자 옹호수준도 남다르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심지어 지네 나라 사람인데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영상 봤는데 고의로 그러는진 모르겠던데 살짝 피해 가는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일본에서 저러는 인간들 많대 일본인들 대상으로만 하다가 외국인한테도 그런다는 글 봤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럼 그냥 평생 그렇게 사세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본이 특이하게 밖에서 카메라키고 촬영하는걸 안좋게생각한다던데..피해준다고 생각한다나 뭐라나. 그래서일부러어깨빵하는거라들음.
이상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 너네 음침해 이래도 저래도 음침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일본인 반응이라긴 너무 한명인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ㅇ 나도 미나미 성격 일본인 안 같아서 호감이더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양심 리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여윽시! 피해자코스프레 전문가들 다우셔!! ㅎㅎ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음침하게 지네 어깨빵 문화 모르는척 하는거 보소 가증스럽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일부러 치려고 갔다가 돌아오는거 다찍혔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카미카제 정신이 깃든 것일까나....
냅다 박치기 하는건 유전일지도wwww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좀 화났는데 댓글보고 편안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논점을 모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저걸 옹호하는 국민성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일본답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전범국 수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미나미 일본인인디 ㅠ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건장한 흑인 남성이 한가운데에 서있어도 모두가 알아서 피해가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미나미보다 네배는 큰 건장한 남성이 한가운데서 촬영하고 있을땐 다들 잘 피해가던데 ㅋㅋㅋ 면적상 그 분이랑 더 많이 부딪혀야 하는거 아닌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피하니까 뒤돌아서 다시 쳐다보는것까지 완전 고의가 맞는데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얘네 나라 문화 자체가 잘못을 저지른 것을 순순히 인정을 안함 괜히 민폐문화가 디폴트인게 아님 상대방이 민폐를 저지른 건 극혐하지만 지네가 민폐 저지른 건 개쪽팔린 일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안 들키려고 수습함 냄새나는 뚜껑은 덮는다와 거짓말도 계속하면 진실이 된다가 속담으로 있는 유일한 나라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개웃기다 미나미도 일본인인데ㅋㅋㄱ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개웃긴건 미나미도 일본인이라 눈치채고 피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댕청하게 지들 국민까지 패버리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제발 소수의견이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ㅋㅋㅋㅋㅋ 190어깡한테도 어깨빵 칠 수 있으면 ㅇㅈ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으 음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ㄹㅇ 사고방식이 다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근데 어깨방 저 상황은 서서 촬영하는것도 아니고 걍 길 건너는 중이었는데 감싸니뭐니가 왜 나옴??? 어깨빵 피해자 감싸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다시 보고 왓는데 길건너는거 맞는디.. 이게 어케 서있는걸로 보임,??? 너가 안본거 아냐?
https://x.com/i/status/206797775603461357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미나미 일본인인데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빙신같은나라 빙신같은국민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어깨빵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왜 어깨빵남에게 이입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 ㅛ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크 역시 일본 개념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일본인들은 평화 DNA가 있어!!! (어깨빵을 하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짜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으 수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신호등 가운데서 한 덧도 아니고 비켜있는데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일본인들 저렇게 고의성 짙은 어깨빵이나 길막하면서 치고가기 같은거 많이 하던데 왜저럴까 릴스로 본거 생각해보니 당한사람이 다 여자, 어린아이들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육 많은 남자한테는 절대 어깨빵 안하더만 음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06.24 21:27 l 조회 3983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47
06.24 21:26 l 조회 30900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9
06.24 21:17 l 조회 7257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19
06.24 21:16 l 조회 24286 l 추천 12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1
06.24 21:14 l 조회 1632
당근알바 근황4
06.24 21:13 l 조회 2123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06.24 21:12 l 조회 3374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3
06.24 21:08 l 조회 3159
드라마 여경 클리셰3
06.24 21:05 l 조회 5931
지구 온도 1.2도 상승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비유5
06.24 21:04 l 조회 12226
배민 거지 근황1
06.24 21:02 l 조회 2806
환율 1540원대 마감…"금융위기 후 최고"
06.24 20:59 l 조회 304
노브랜드 멕시코 버거 캐나다 치킨 후기
06.24 20:55 l 조회 2517 l 추천 1
20대 남성이 골프채로 70대 노인 폭행1
06.24 20:53 l 조회 1324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93
06.24 20:49 l 조회 85594
한류 열풍에 불어나는 기생충.jpg3
06.24 20:48 l 조회 13683
남극 피의 폭포
06.24 20:46 l 조회 779
넷플 싸장 또 좋아죽는중
06.24 20:45 l 조회 2622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160
06.24 20:40 l 조회 136536 l 추천 17
영양제 괜히 사지마라1
06.24 20:38 l 조회 5419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