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99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 인스티즈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 인스티즈

'쌀통'

대용량보관 및 버튼에 따라 양조절이 가능

다만 밀폐가 잘 안돼서

쌀벌레가 잘 생기는 단점이 있음

* 예전에는 대가족이라

쌀소비가 많았음

* 쌀벌레 퇴치를 위해

생마늘이나 고추를 넣기도 함

요즘은 1인가구 증가, 쌀소비 감소

자취를 감춤

대표 사진
익인1
할머니집에서 ㅇ이걸로 장난치고 그랬었는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980~90년대 채신기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제론 ㅁ본적 없거 응팔에서 봣어 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 추억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빼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은 알긴함ㅋㅋㅋㅋㅋㅋ 20은 진짜 모를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삼성쌀통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8살인데 처음 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0대 우리집에 있었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억이네 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5 초딩 때까지 할머니 댁에서 본 적 있어서 알아요..
쓴 적은 없어수 쌀통이라고 설명해줘도 이게 어떻게 쌀통인가 싶었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0인데 어릴 때 집에 있었음 추억이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벌레키우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4인데 처음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 30대는 다앎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추억이다 ㅋㅋㅋ
어릴 때 진짜 장난 많이 쳤는데 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집에는 나무로? 된 비슷한 거 있었는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집에 옛날에 있고 할머니 집에 아직도 있음 ㅋ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은 몰라도 30은 다 알 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대는 몰라도 30대는 알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가에 진공쌀보관함?은 있어요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파트 빌트인가구로 있었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머니집에 있어서 앎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쌀벌레 개많이 봄...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00 첨봐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7년생인데 예전 집에 있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4년생 울집에있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2살인데 기억에 없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7년생 집에 있었어서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머니네에 있었음요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릴 때 할머니 집에가면 있었는데 쌀벌레 막는다고 얘들아 마늘 좀 심어놔라~ 하면 구석구석 마늘 넣는다고 촉감놀이 했던 기억이ㅋ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ㅎ 생쌀 특유의 맛이 있어서 가끔 오독오독 몇알씩 씹어먹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팔에서 봣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 중반 앎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쌀통에 쌀벌레 많이 생겼었지ㅋㅋㅋㅋ
울집 고양이가 쌀벌레 잡아먹는거 좋아해서 저 통 옆에 항시대기했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고양이가 쌀벌레를 먹어???? 오 너무 신기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쌀벌레뿐만이 아니라 모든벌레종류 다 재미로 사냥하고 먹기도하고 그래ㅋㅋㅋ 그래서 고양이 키우는집은 바선생도 없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0대 후반 알아 우리집에도 있었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8인데 어릴 때 썼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애기때 본적 있는듯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n 알아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8 첨봥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 알아 ㅋ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나올줄 알았다 02인데 앎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00인데 저렇게 큰건 아니고 작은 거 있었어ㅋㅋㅋㅋ울집에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알아! ㅋㅋㅋ유치원생때 저거 눌러봤던거같아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97 몰라..저거 응팔에 나와서 본적은 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우와.....저 32인데도 첨봐요 할머니 할아버지댁에서도 한번도못봤었는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말고 이게 달린 전자레인지 혹은 전기밥솥 수납장이 있었음 할머니네는 아직도 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인데 첨봄 우리집은 안씀 친구집도 쓰는집 못봄 아는사람 많구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앜ㅋㅋㅋㅋㅋ 쌀 나오는기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0대도 아는 가구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04 앎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집에 있긴 했는데 안 썼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02인데 저런 비슷한 가구가 옛날에 살던 아파트에 빌트인으로 잇엇어요 ㅋㅋㅋㅋㅋ 쌀통!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9인데 어렸을 때 할머니댁에 있었던 거 같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릴때 할머니집에서 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옛낳에 집에 있었는데 쌀벌레가
득실 했읍 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97익 우리집 쌀통 있어도 안썼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 버튼 누르는거 ㄹㅇ 못참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02인데 우리집에 있었어서 알긴 하는데 쓴 적은 없음 어릴 때 그냥 버튼인 줄 알고 주방만 가면 달각달각 누르고 놀았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0이 어케 저걸 모르지?
본인 집에는 없었을 수 있어도 저거 존재 자체를 모를 나이는 아니지 않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것도 있는 집에서 쓰던거지. 우리집은 항아리에 넣었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쌀통
ㅋㅋㅋㅋ우리집 주방에 최근에산거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4 할머니 집에서 저거 맨날 가지고 놀다가 혼났던 기억이..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92 알고있음 지금도 저렇게 누르는 쌀통 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01인데 어릴 때 집에 있었음 저렇게 큰 건 아니고 좀 작은거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02 앎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쌀통 작년 말까지 있었음 ㅋㅋㅋㅋ 쌀 보관용 말고 다른 거 보관용으로 썼어 전부 철이라 진짜 무거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집에 있었는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집에도 있었는데ㅋㅋㅋㅋ 쌀 벌레 잘 생겨서 항아리로 바꿈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 버튼? 레버? 누르면 쌀 와르르 쏟아지는데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혼자 막 눌렀다가 엄마한테 혼났었는데 ㅋㅋㅋㅋ 쌀통 소리랑 엄마가 쌀 씻는 리드미컬한 소리가 너무 좋아서 엄마가 밥 지을 때 항상 뒤에 서있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곤로같은 것도 아니고 저거를 30대가 모르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96 처음 보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알긴 알아 어렸을 때 집에 있었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97인데 알아 집에있었어 쌀벌레 많이생겼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응팔에서 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팔에 나와서 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9살인데 안다... 우리집에잇엇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응팔때문에 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거 예전에 할머니집에서 많이 가지고 놀다 혼났던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00인데 우리집 아직도 저거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어렸을때 있었지 ㅎㅎ 장난감같아서 버튼 자꾸 눌러서 쌀내리고 놀았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땐 쌀 씻을 때 벌레 떠오르는게 너무 당연했는데 ㅋㅋㅋㅋ 새삼 진짜 시대의 변화가 빠르다는게 실감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응팔로 처음 봤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우리집에 있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집에있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38.. 잘 알고있음
유치원때 버튼 누르면 쌀 나오니까 웃겨서 계속 눌렀고 엄마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맞아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우린 버튼 아니구 쓱 그으면 한번씩 나오는거였는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참고하면 좋은 주우재 스타일링17
06.24 21:49 l 조회 16369 l 추천 4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3
06.24 21:48 l 조회 2176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06.24 21:34 l 조회 3502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95
06.24 21:33 l 조회 84272
본인이 팀플 발표한다 해 놓고 갑자기 떠넘겨서 분위기 살벌해진 방송2
06.24 21:31 l 조회 4095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06.24 21:27 l 조회 3983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47
06.24 21:26 l 조회 30904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9
06.24 21:17 l 조회 7257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19
06.24 21:16 l 조회 24287 l 추천 12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1
06.24 21:14 l 조회 1632
당근알바 근황4
06.24 21:13 l 조회 2123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06.24 21:12 l 조회 3374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3
06.24 21:08 l 조회 3159
드라마 여경 클리셰3
06.24 21:05 l 조회 5931
지구 온도 1.2도 상승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비유5
06.24 21:04 l 조회 12227
배민 거지 근황1
06.24 21:02 l 조회 2806
환율 1540원대 마감…"금융위기 후 최고"
06.24 20:59 l 조회 304
노브랜드 멕시코 버거 캐나다 치킨 후기
06.24 20:55 l 조회 2517 l 추천 1
20대 남성이 골프채로 70대 노인 폭행1
06.24 20:53 l 조회 1324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93
06.24 20:49 l 조회 85599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