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02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취이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 ㅐ창렬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 경동시장으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바쌈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심리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절반으로 두개 가격 예상하면서 내려왔는데 정확하게 2배네 시장 왜감 저 값이면 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오히려 스벅이 가성비 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논란 많은 스벅을 굳이 언급하는 이유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벅이 카페중에서 비싼편이라 그런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엄청 크네 웃다가 가격보고 정색하게 되네 미쳤나...뭔 저게 만육천원이야. 심지어 떡볶이도 저 정도에 팔천원?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싸게 받을거면 맛이나 퀄이라도 좋아야 하는데 저긴 둘 다 별로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괘씸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자전 저게 만육천 ㅋㅋㅋ 안 먹어용~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장시장이 원래 싸고 양많아서 유명해진거아님?
아마 월세 강제로 올려서 저리 된거겠지만ㅋㅋㅋ 제 복을 걷어차는구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볶이 삼처넌
감자전 오처넌도 안할 비쥬얼인데 감자전에 그 흔한 고추도 머 예쁘게 올려주는것도 아니면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곳 왜 가서 먹는 거야? 외국인들? 국내사람이면 왜 팔아주지? 망해서 문닫게해야하지 않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심 d짐?? 저런걸 왜 사먹어 진짜ㅋㅋㅋ 엽떡 먹고말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쳤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식 가지고 장난치지마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각2천원 생각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2개를 세트로 해서 8천워에 팔아도 먹을까 말까인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매?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장시장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ㅠㅠㅠㅠㅠ
내 사랑 광장시장 이였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매가 아니고 개창렬인데용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자 두세개만 갈아도 저만큼 나오겠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감자전 다른곳도 개비싸 진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암만 생각해도
이래도 가는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초점은 좀 나갔지만 강원도 15000원 감자전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맛없게생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반값이어도 고민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차라리 떡볶이는 프차가 더 맛있고 더양많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 광장시장 안감 맛도없고 서비스도 별로고 맨날 논란거리만 많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통 식당도 감자전 저정도 가격하지않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주제랑 다른데... 강원도 숲속두부마을 감자전 진짜 짱맛있음... 제발 가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형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게 애매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정신 아닌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라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감자전 ㄹㅇ 개개개얇은데 물론 얇은게 개인적으로 좋긴해 맛있고
근데 저렇게 얇으면 2~3장은 주고 16000원을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전은 왜케 비싼 거여 대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웃음만 나온다 ㅎㅎㅎㅎ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06.24 21:34 l 조회 3519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97
06.24 21:33 l 조회 85521
본인이 팀플 발표한다 해 놓고 갑자기 떠넘겨서 분위기 살벌해진 방송2
06.24 21:31 l 조회 4110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06.24 21:27 l 조회 3997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48
06.24 21:26 l 조회 31202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9
06.24 21:17 l 조회 7294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19
06.24 21:16 l 조회 24513 l 추천 12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1
06.24 21:14 l 조회 1644
당근알바 근황4
06.24 21:13 l 조회 2130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06.24 21:12 l 조회 3387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3
06.24 21:08 l 조회 3236
드라마 여경 클리셰3
06.24 21:05 l 조회 6089
지구 온도 1.2도 상승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비유5
06.24 21:04 l 조회 12285
배민 거지 근황1
06.24 21:02 l 조회 2819
환율 1540원대 마감…"금융위기 후 최고"
06.24 20:59 l 조회 312
노브랜드 멕시코 버거 캐나다 치킨 후기
06.24 20:55 l 조회 2527 l 추천 1
20대 남성이 골프채로 70대 노인 폭행1
06.24 20:53 l 조회 1329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93
06.24 20:49 l 조회 86469
한류 열풍에 불어나는 기생충.jpg3
06.24 20:48 l 조회 13709
남극 피의 폭포
06.24 20:46 l 조회 78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