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밝아서 몰랐는데 많이 힘들었나보다 ㅠㅠ그래도 잘 이겨내서 아이오아이 활동도 하고이번에 앨범도 낼 수 있어서 넘 다행 ㅠㅠㅠ심지어 앨범 모든 곡에 작사 작곡 다 참여했다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