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16

5월부터 생리전후로 계속 질염걸림
칸디다일때도있고 트리코모나일때도있고 칸디다 가드넬라 동반일때도있고
수시로 산부인과 갔는데
처음엔 한번 처방으로 나아짐
어느슌간부터 두번은 처방받아야 나어짐...
이유를 모르겎어...
샤워하고 잼지 잘 말리고 남자트렁크 입고 자....
아침마다 질유산균 먹어....
원래도 당뇨 위험군이라 당뇨 엄청 조심함.... 액상과당 안먹고 밥먹을때도 탄슈화물 조심함...
한참 운동도 정말했늠 주3-4회 러닝함... (지금은 지쳐서 안해.... 달릴때도 잼지가렵고 정말 빡쳐...)
메가도스가 효과있다길래 일단 집에있는 이뮨비타민 매일 먹고있고 방금 고려은단에서 비타민씨 비 오메가3 결제갈겼어.....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도....
항생제 자주먹으면 안좋다는데 자꾸 재발해서 어캄....? 그래서 정말 간지러운ㄷㅔ 참다가 생리시작해서 어차피 진료못하니까 버텨보자했는데 지금 생리 끝났는데 며칠 버티다 못버티면 다음주에 갈예정...
면역력 문제라는데 어케 반냔동안 면역력이 단 한 번도 안좋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땜에 잠을 못지서 면역력 더 창나고있어 ...... 진짜 삶의 질을 개갘이만드는구나
개갘다진짜 아 .... 더 짜증나는건 분비물은 이제 거의 안나오는데 가렵기만 뒤지게 가려워......
그리고 세나트리플 나는 졸라 효과없었어.... 그거쓰고 더 간지러워짐.....
지노베타딘 질세정제도 안맞나봄... 질염삘올때 그거 쓰면 낫는듯하다가 더 가려워짐... 이유가 머냐

대표 사진
익인1
찬물 씻기 무조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비물이랑 냄새도 없는데 가렵기만 한 거면 외음부 피부염일 수도 있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이나 질세정제 질정 이런 거 다 사용하지 말고 윗댓처럼 간지러울 때는 찬물로 씻거나 얼음팩 같은 걸로 열감 낮춰주는 게 좋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하게 있는데 질염이라 간지러운건 보통 안이 아니라 겉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질안은 애초에 감각이 약해서 간지러움 못느끼고 보통 질 입구쪽이나 겉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근데 난 안쪽이 간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그냥 알러지아냐...? 나 알러지 엄청 심하고 피부 간지럼증이 주요 증상인데 잼쥐스도 가려울때 있음 ㅠㅜ(산부인과 자주 다니는데 질염 없는 상태였음) 항히스타민제 약국에서 사서 먹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다가 가려워서 깬 적 많아서 쓰니 고통 너무 이해되고 안타까워서 댓 남긴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거 진짜야... 나도 지금 원인 모를 피부 간지럼증으로 고생 중인데 아래가 너무 간지럽고 잠도 못 잘 정도라 산부인과 갔었는데 질염 아니었고 그냥 그 간지러움증 영향이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이거 의심해본 적 있어. 칸디다가 곰팡이 같은 거라며. 근데 나 곰팡이알레르기있거든.. 그래서 더 간지럽나 싶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생리 전후로 무조건 칸디다랑 세균성 같이 와서 세나트리플 써봤는데 얜 진짜 효과 없더라 비싸기만 하고; 그래서 칸디다 질정은 무조건 쓰고 생리 끝나고 관리 잘해주면 세균성은 저절로 나아서 그냥 칸디다만 질정 넣어서 관리 해주는 중... 그리고 나는 비타민c 먹는게 안먹는것 보단 질염 증상이 다르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산부인과에서 가려운거 멎게 해주는 처리해달라고해봐 나도 뭔지 모르는데 가렵다니까 뭐해줬는데 기억이 안나네 질염외에 다른 거일 확률은 없어?? 세정제 쓰지말고 물로만 닦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티에 뿌리는거, 세정제 쓰지마. 물로만 씻고.
혈당 관리 더 빡세게 하고 다낭성난소증후군인지 검사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칸디다면 질정제 카네클로 추천 하루 이틀만에 증상 괜찮아짐 나도 세나트리플 효과 개 없었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병원 처방 있어야해? 아님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어 간지러운 건 확 사그라들어 난 하루도 아니고 1~2시간 만에 효과 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로우 팸 도필러스 질 유산균 먹어봤어?
나도 질염 달고 살았는데 이거 먹고 지금은 질염 탈출했어!
내가 느끼기에 3~4개월 이상은 먹어야 효과가 보이는것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걸로 항생제 먹는건 없어? 그리고 세정제 같은거 쓰지 말구 씻고나서 말려주고 가려운건 연고 바르면 좀 낫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정제 쓰지 마... 약 알러지일수도 있어 내가 그랬었어 약 안쓰니까 오히려 나아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쨈ㅁ지가려운게 이슈...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라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걸어놔면서 이거 설마 거론하면서를 말하고 싶었던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걸어놔면서 -> 거론하면서
봤던가 -> 받든가
다섯개 있고 -> 다 섞여 있고
어도 -> 어린이도
한국인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국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말을왜케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음성인식으로 댓적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질염 자주생겼었는데 단골 비뇨기과 샘이 양조식초 약간에 물 타서 뒷물 하라고 해서 매일 하니까 병원 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하이트리라는 연고 바름 좀 낫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곰팡이균일수도 있어 약국에서 엘린플러스크림 바르면 좋아짐 스테로이드 들어간거라 7일이내로 바르고 진정되면 라미실크림으로 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초 조금 물 많이 치질도 나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소에 어떻게 씻는데? 뭔가 씻는 방법이 잘못된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고 넘 불쌍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 이름이 개의심스러운데 이거 유명한 방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남친 있어? 성병 아니더라도 좀 안씻는 애들하고 관계하면 질염 걸릴수도 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지노베타딘 쓰지마 그거 쓰면 장벽 무너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키니진 같은 꽉끼는 옷 입지말고 질유산균 좀 비싼거 먹어야해 바기메드 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치즈 분비물 안에 차있을 가능성도…
본문 너무너무 공감이다
내가 한것들 그대로 있네 저기 영양제에 아연도 먹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칸디다 연구해봤어서 아는데 칸디다는 곰팡이 균이라 항생제로는 해결 못 해 항진균제 먹어야 하는데 계속 항생제 먹은 거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선 여태 먹은 약이 항생제인지 항진균제인지 확인해봐야 할 것 같고
세정제 계속 쓰다보면 pH가 안맞아서 더 그럴 수 있어 (pH 신경쓰는 이유는 얼굴이랑 비슷하게 약산성 환경일 때 곰팡이균이 잘 못 자라서야) 세정제 쓰는 횟수도 줄이고 칸디다균은 기회감염성균이라 면역력 떨어지면 바로 증상 와 쓰니도 잘 알고 있다시피 면역력 잘 챙겨야돼 내가 잘 알고 있는 건 칸디다 뿐이라 칸디다에 대해서 밖에 말해줄 게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생식기 겉에 발을씻자로 닦는데 그러면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피부가려움증에 정말 효과적인 의외로 생각지 못한 치료 방법 제안해줄께. 바로 알벤다졸인데, 기생충 약으로 알려져있지만 알고보면 훨씬 좋은 기전이 많은 그냥 효과직방인 약이거든?.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약인데 . 나도 아토피 건선 피부 편평사마귀 다 걸렸었는데(무려 공익때니까 7년전임) 알벤다졸이랑 간헐적 단식 알게되면서 같이 병행 했더니 , 세포청소 혈관내 미세혈충 전부 싸그리 청소 ^^ => 피부 트러블 가려움 바로 다 사라짐 . 영구 치료됨 알벤다졸은 주류 의학계는 부정 쳐 해대지만, 신경절 내에 바이러스 감염 그런거도 리셋 시켜줌. 사카린이라고 옛날에 설탕회사의 견제로 쥐 방광에다가 주사한 입맛대로 논문으로 지금 까지 불명예를 갖고있는 설탕 대체제 사카린은 항생제 내성까지 리셋 다시 제로 베이스 만들어줘 ... 알벤다졸 + 사카린(커피같은거에 타먹어) 다 해봐 쓴이야 메가도스 아는거보니 너 상당히 똑똑한듯!? 남익이지만 같은 사람으로써 힘들다는 얘기보면 뭔가 해결책 없으까 ... 하고 같이 고민됨 생선 먹지뫄바 참치 황태포 건어물 다 안되 기생충이 가려움 일으키는 걸 수도 있어 - 많은 애들이 이거모르고 함부로 스테로이드제 돌이킬 수 없는 약 갖다바름 의사가 환자 치료목적이 아니라서 증상만 잡고 계속 재방문 시키는게 목적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지럽다고 자주씻으면 안되더라 유익균도 씻겨나가서..
최대한 긁지말고 자극 안주는게 최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쩌기 댓글에도 있는데 지로우 팸 질 유산균 저거 나도 효과봐서 추천하고(실온, 냉장 있는데 냉장을 추천 많이하더라) 6개월 이상 복용해야 효과 있고 그 뒤로는 국내 생산 유산균으로 바꿨는데도 재발하거나 그러진 않더라 말릴때 뜨거운 바람 말고 찬바람으로 말려주고 트렁크 보다는 걍 집에선 노팬티로 있는게 좋아 그리고 세정제는 질 보단 음부 주변 피부? 씻을때 사용하는게 좋고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 저거는 안하는게 좋을거 같아 일단 유산균이라도 바꿔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괴롭겠다... 힘내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리고 혹시나 싶으면 내 친구 드럽지만 쓰벌럼 곧휴에 뭐 난다고 하길래 내가 주변에 많이 고친 전과?가 있거든? 그래서 위험할때 나한테 물어보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키는 대로 하는 친구들 있는데, 피부에 그 미생물 무좀 치료할때 쓰는거 em 발효액 있지? 그거 피부 균 치료하는데 직방인데 쿠팡에 활성액이라고 사서 물에 풀어가지고 쨈지 잠기게 푹 담가보는거 추천 친구는 거기 담겄어 ㅋㅋㅋㅋ 근데 나음 ... 대박 ㅋㅋㅋ 그래서 맛있는거 나한테 사줬어 담글때 오래 담그고 물로 쓱 대충 행구고 닦고 건조 베트남 여행 갔다가 문어회 먹고 설사 계속해서 긴급하게 귀국해서 한국올때까지 설사 탈진 하던 친구 알벤다졸 내가 아침 저녁으로 먹어라 시켜서 죽어가던거 살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나 패혈증 걸려서 죽을뻔 하던거 가정의학과 비타민씨 정맥주사, 비타민씨 리포조말, 항산화 5루틴 먹여서 완치시켰고, 복지관 할머니 평생 달던 고혈압 완치 시켜드렸고, 아빠 c형간염 완치, 엄마 자궁용종 때문에 음식물 안넘어가던거 완치, 위에 헬립코박터균, 친구어머니,작은고모 , 큰고모 유방암 완치 , 친구어머니 신장기능 떨어진거 투석 초기셨는데 다시 정상회복 도와드렸었고
예비군에서 만난 아토피 평생 괴로워하던 호소인 알벤다졸, 간헐적 단식, 지방의 중요성 알려주고 나중에 완치 연락 받았어 고맙다고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닥터지노의 병원탈출, 키토제닉, 카니보어 , 간헐적 단식, 저탄고지 같은 유투브 보고 적용시켰을 뿐인데 . 지금은 이제 내가 진빠져서 안돕고 우리가족 너무 건강해서 지식 다 까묵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명이 그냥 질염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디워시 많이 쓰면 나도 엄청가려웠거든 바디워시를 최대한 밑에는 안쓰는게 좋을 껏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질염은 화학제품 쓸수록 더 가려워짐
따뜻한물로 걍 씻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남친 만나서 성관계 할때 콘돔 안끼고 한적 있어? 콘돔 안끼면 더 심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프리오더 눈멍이 나온 거 졸귀다
17:09 l 조회 161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7:09 l 조회 343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
17:06 l 조회 289
화재 발생 원인
17:05 l 조회 391
삼전 5억 사내대출…"마음 같아선 규제하고 싶다"
17:01 l 조회 1447
외국인에게 국적 주며 특별 수여식 해주는 법무부
16:58 l 조회 904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1
16:57 l 조회 1763
얼마를 받는지 궁금한 제품 체험 알바3
16:54 l 조회 1906
떼인 돈 찾으러 왔습니다(feat. 쿠팡이츠 여성분)
16:53 l 조회 1219
요즘 셀럽 필수 코스라는 토이 스토리 5
16:51 l 조회 1053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2
16:48 l 조회 2447
인도에서 6세 집단 성폭행 후 옥상서 집어던져5
16:45 l 조회 2056
[우리동네 야구대장] '챔피언 결정전' 하이라이트
16:45 l 조회 151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16:43 l 조회 4764
원조교제남을 협박한 10대 소년범
16:43 l 조회 1972
한국인들은 왜 구황작물 안 심고 쌀 심음?
16:41 l 조회 1682
"한국, 공격 의도 전혀 보이지 않아" 박지성·이영표 이구동성 '비판'
16:40 l 조회 780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22
16:39 l 조회 4079
"네딸X 얼굴에 염산 뿌릴 것"…학폭 피해자, 성범죄 협박까지 받았다
16:38 l 조회 588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2
16:37 l 조회 5731 l 추천 5


-11-10-9-8-7-6-5-4-3-2-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