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7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에요.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음주에 처음으로 대구공항 가는데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나도 일찍 가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첨 인천공항 갔을 때 놀램,, 대구공항에서는 비행기 탑승시작하자마자 비행기 가득가득채워지는데 인공은 천천히 한팀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진짜로 그래도 도쿄는 2시간 걸렸던 거 같은데 후쿠오카는 애니메이션 한 편 다 보지도 않았는데 내릴 준비하라 해서 놀랐어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행거리가 2배이상 차이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애니메이션 한편에 20분정도인데 그정도도 안걸린거???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예요 .. 대구에서 후쿠오카 엄청 빨리가요 .. 출근보다 빨라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출근보다 빠르다니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산은 택시가 그렇게 빠르다더니 대구는 비행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질급한 보수편파주의 그런건가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건 또 뭔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많은 어르신들 대구 정착해서 소비는 많음 소비의도시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은 공항이 몇개 없으니까 대구 근처는 전부 대구공항 이용하는게 인천공항이나 부산공항까지 가는 것보다 편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하지... 부자는 어딜가나 잇음. 대구 10억 이상 부자 많은 도시임. 직장을 구해서 돈을 벌어야하는 사람은 살기 힘든데 이미 돈을 모아놓은 사람은 살기좋음.... 물가도 낮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자가 많음 일단 나도 대구사람인데 빈부격차 개심하다는거 느껴
근데 부자말고도 해외여행은 중산층도 다들 가긴하지.. 대구공항에서 가봤자 후쿠오카 오사카 다낭정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처 대기업 공장있는 구미 포항 사람들도 대구공항에서 비행기타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 대구시민만 가는 것도 아니고 주위도 가고 그러는데 머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경북에서 돈 벌고 대구에서 다 쓴다고는 봤어 대구는 일자리가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슨 누가 보면 대구공항 최근에 생긴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자리보고 만드는건데.. 인천공항 생각하면서 인천 소득 생각하는사람 있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강남부자들보면 집안이 대구쪽인 경우가 많음 예전에 섬유염색금속공장같은거 개크게 한 집들... 삼성도 뿌리가 대구북성로 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개웃긴 편협한 생각이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떻게 이런생각을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소득이 적은 거지 자산이 적은 게 아님
젊은 인구 일자리가 없고 돈 적게 주는 이유가 기본적으로 대구가 소비도시라서임
돈을 쓰기만 하는 인구가 많으니까 인건비 후려쳐서 물가가 낮은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대갈텅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개무식해 원래 인천 크기 전까지 3대도시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썰 궁금해서 대전사람인데 대구공항에서 해외가보고싶음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는 대구로 가야지 ㄱㅅ
청주로갔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고싶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개웃기네 짐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 일찍 출발햇는데 30분 일찍 도착했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ㅋㅋㅋㅋ미쳤나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그게 가능한거였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아니 그래도 그 나라 관제탑에서 받아줘야 착륙도 될텐데 어찌어찌 다 빠르게 도착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비행기가
그게 기능하냐구요 ㅋㅋ신기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임.. 대구에 익숙해져있어서 다른 데 너무 답답하게 느껴져 그리고 대구 일단 사람이 적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항 볼거없어서 더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저게 가능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험해보고싶어서 대구가고싶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k스피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장님 컨디션에 따라 속도가 조절되는 교통수단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항에 진짜 볼게 없어요... 사람들도 그래서 바로 줄서서 걍 빨리 타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만 가면서 딱 한번 이용해봤는데 진짜 신세계이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신속빠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조음 유일하게 대구사는 장점 중 하나임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면세도 걍 온라인에서 사서 받으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너무 웃기네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 이게 경상도야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관제탑에서 다 보는데 뭐가 문제에여.....다 소통하고 하는거에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 상황 보고 하는거지... 무슨 기장이 택시기사님처럼 자기맘대로 그러게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대구공항이 군공항이라 그래요
공군 공항을 빌려서 쓰는 거라 언제든 전투기 뜰 수 있게 비워두는게 디폴틉니다
승객이 다 탔으면 자리차지하고 있느니 띄우는 거에요
어차피 관제탑에서 교통정리 다 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괜찮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9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앉아있다가 맨뒤에 서고싶은데 아직 탑승도 안하는데 승무원들이 여권펼쳐서 두줄로 서라고 사람들 찾아다님ㅋㅋ큐ㅠㅠㅠ사람들 다모이면 바로 탑승 시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개부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충청도 사람인데 대구까지 가서 비행기 타보고 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대박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후쿠오카 갈 때 진짜 시간보다 빨리출발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일찍 도착해서 좋았습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 공항이 작아서 할게 별로 없음 2. 항공사에서는 실제 비행시간보다 스케줄타임을 여유롭게 잡아놓음 3. 비행기가 많이 없어 공항혼잡으로 이착륙 대기가 없음 4. 한국사람들 8282정신의 콜라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임ㄱㄱㄱㄱㄱㄱㅋ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대구사람들도 걍 다 빨리 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공항이 딱 고속버스터미널같음 요즘말고 예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진짜 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장들어가라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여러번타도 빨리 출발한적 없었는데 신기하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경상도 성질 급하다고요 빨리 빨리 가자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급할 땐 좋겠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뭔가 대구답네 내 출근길 대중교통이 다 이랬으면 좋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먼뎈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가 저래도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딴건 모르겠고 후쿠오카 갈 때는 진심 한번도 정각에 출발한적 없어요. 늘 빨리 출발함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사람인데 후쿠오카 갈 때 김해 말고 대구 공항으로 가야하나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대구공항에서 일하는데 !! 진짜야
그러니까 빨리 탑승해서 출발하자 애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ㄱㅇㄱ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일본은 진짜 항상 일찍 도착했어욬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현직 승무원이라 덧붙이자면 항공사에서 정한 스케줄 타임은 말그대로 예정시간이고 공항마다 해당 항공사의 노선이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달라서 실제 비행시간에 맞춰서 운항 스케줄을 안짬! 보통 이착륙 전 택싱 시간 감안해서 잡아두기 때문에 실 비행시간은 훨씬 짧은 경우가 많음.
대구공항은 공항이 작아서 빨리 출발할 수 있는 여건은 있지만 지방 공항이라 항공기가 다른 지역에서 연결편으로 들어와서 운항하기 때문에 오히려 출발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비행기과속은 진짜 처음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냥 급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ㅋㅋㅋㅋㅋ 친구랑 맨날 그 소리했는데 왜 도착 예정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거 같지??? 라고.. 근데 진짜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게진짜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K중 K 승질머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도대체 경상도쪽 기사들은 뭐가그리 급한겨 어제도착하것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나는 대구사람이라 모든 뱅기가 저런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타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 뭐냐 수속도 빨리함 짐 검사도 빨리 빨리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맨날 앞으로 빨리 당기세여 이럼 전부다 성질 급한 사람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비행기도 과속? 할수가 있는거에요? ㅋㅋㅋ 공항이 작고 여유가 되서 비행기가 빨리 출발하는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해서 빨리 도착하는건 무슨 이유에요? 기장님의 실력과 과속 덕분인건가요?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찐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뱅기 뜨면 최소 소진해야 되는 기름 있어서 제주도도 바로 착륙 안 하고 돌아다니지 않나요? 제가 잘못 알고있는건가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긍데 진짜임.. 원래 대구공항 비싸서 김해로 다니다가 요몇년 대구로 다녔는데 진짜 과속해줌..... 후쿠오카 ㄹㅇ잠들 시간도 안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9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9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노르웨이 vs 세네갈] 이스마일라 사르 멀티골이자 다시 추격골 .gif
21:15 l 조회 3
천사소녀 네티 엄마의 과거
21:13 l 조회 185
현재 로이스 감자칩 카피구현했다는 오리온...JPG1
21:08 l 조회 1529 l 추천 1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21:05 l 조회 868
동물학대 고소 레전드.jpg1
20:55 l 조회 1611
점심 먹고 보면 좋을 남친여친 짤
20:53 l 조회 1070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3
20:41 l 조회 5313
손절당한 친구랑 화해하고싶다는 34살여자
20:33 l 조회 3123
다시 오른 곱버스 근황1
20:32 l 조회 1402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2
20:28 l 조회 4151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3
20:28 l 조회 4640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4
20:27 l 조회 8534 l 추천 1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20:24 l 조회 740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20:24 l 조회 224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1
20:22 l 조회 184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3
20:20 l 조회 6674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10
20:20 l 조회 2886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2
20:20 l 조회 5605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216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12
20:16 l 조회 17227 l 추천 1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