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398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 로이스 감자칩 먹으면서 본 글이 이거라니😳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이스는 감자칩보다 그게 맛도린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진상으론 범벅이라기엔 초코가 묻다 만 느낌인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게 절반만 입혀놓은거같은...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로이스가 반만 초코가 묻어서 한쪽은 짜고 한쪽은 달아서 단짠단짠...그래서 똑같이 반만 한듯요!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근데 로이스보다 너무 초코 안묻힌거아냨ㅋㅋㅋㅋㅋ 사진다시보니깐.. 저건 반의반 아닌갘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뒷면인가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자맛집 ㅎㅎ 기대된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제발ㅠ 잘 나오면 진짜 맨날 먹는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근데원본이초콜릿풍미가다한거라서과연일반초콜릿으로가능할쥐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생각도 그래 맛없는 준초콜릿 묻혀놓은 거면 안 먹어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앙 진짜 “준” 초콜릿으로 할긋.. 최소 초콜릿 전문점 가튼데랑 콜라보정돈 해야 비슷하게라도 나올틴딩..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초콜릿이 맛있어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코 프링글스 유행할때 예감으로 해먹는게 더 맛있다고 소문난거라 무난하게 맛있을 것 같은데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코가 관건 일 것 같아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가나초콜릿으로 많이 해먹던데 이것보다 낮은급이면 맛없을것같긴해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네모난걸 말하는거야 반만 찍은걸 말하는거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지만 준초코릿 한국인들도 초코 좋아하는데 준초콜릿만 쓰고 예감도 잘 봐야하는게 한국산 중국산 갈림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리온 초코파이 초콜릿 발라놓겠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ㅊ 믿고 있었다고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맛있겠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왕 이런건 다 따라해도 좋아 디저트 치즈도 내줬으면 좋겠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쟈가리코는 안될까요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이스보다 일본 무인양품 가면 항상 먹었는데 언제부턴가 없어져서 아쉬움 ㅠㅠ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맙다 .. . ..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팜유초콜릿 발라놓으면 안 먹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쟤네건 다 쌔벼오자🥹🥺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예감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읭 화이트초코가 개맛있는건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로이스거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는데 예감이라니..기대됩니다 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s나만 로이스꺼 걍 평범했나 비싸기만하고ㅠ 그냥 초코묻힌감자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로이스꺼랑 비슷해라 제발제발 너무 비싸 로이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기대댕당~~~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미 이디야에 초코 감자칩이 있는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초코는 환영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감? 흠.. 기대는 안 되는데 보이면 사먹어봐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로이스 저거 집에 있는데 맛없어서 처박중 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2
06.25 22:55 l 조회 6351 l 추천 1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06.25 22:55 l 조회 636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128
06.25 22:40 l 조회 123148 l 추천 5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06.25 22:35 l 조회 2854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6
06.25 22:34 l 조회 18880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298
06.25 22:30 l 조회 103638
여성들 질투 포인트? 이거같음8
06.25 22:29 l 조회 4831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19
06.25 22:29 l 조회 27266 l 추천 1
회사에서 다른 사람의 문제를 봐 주는 자세 .jpg
06.25 22:26 l 조회 1869
나스닥 M7 주가 근황
06.25 22:26 l 조회 1067
여고생왕후에 캐스팅 된 김세정 원작과 싱크로율3
06.25 22:22 l 조회 12582
레알 SM 도입부 장인;;;;;;;;;;;
06.25 22:22 l 조회 1188
'수원 마약 좀비' 30대 긴급체포'초품아'까지 파고든 마약4
06.25 22:22 l 조회 11175
30초중반에 주변 다 결혼해서 결혼정병 한번씩 오는거같애
06.25 22:21 l 조회 827
"애 데려오면 머리채 잡을 것"..난임병원 섬뜩한 경고글10
06.25 22:20 l 조회 7837
와이프가 너무 보고 싶다는 디시인.jpg
06.25 22:18 l 조회 549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148
06.25 22:16 l 조회 96682 l 추천 32
ABS 챌린지 도전해보는 윤석민
06.25 22:13 l 조회 638
비흡연자인줄 알고 결혼했는데 알고보니 흡연자면 어떨거같으세요?2
06.25 22:09 l 조회 1759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나온 냥빨
06.25 22:06 l 조회 1297 l 추천 2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