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76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 로이스 감자칩 먹으면서 본 글이 이거라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이스는 감자칩보다 그게 맛도린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진상으론 범벅이라기엔 초코가 묻다 만 느낌인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게 절반만 입혀놓은거같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로이스가 반만 초코가 묻어서 한쪽은 짜고 한쪽은 달아서 단짠단짠...그래서 똑같이 반만 한듯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오 근데 로이스보다 너무 초코 안묻힌거아냨ㅋㅋㅋㅋㅋ 사진다시보니깐.. 저건 반의반 아닌갘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뒷면인가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감자맛집 ㅎㅎ 기대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제발ㅠ 잘 나오면 진짜 맨날 먹는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근데원본이초콜릿풍미가다한거라서과연일반초콜릿으로가능할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생각도 그래 맛없는 준초콜릿 묻혀놓은 거면 안 먹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앙 진짜 “준” 초콜릿으로 할긋.. 최소 초콜릿 전문점 가튼데랑 콜라보정돈 해야 비슷하게라도 나올틴딩..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초콜릿이 맛있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초코 프링글스 유행할때 예감으로 해먹는게 더 맛있다고 소문난거라 무난하게 맛있을 것 같은데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코가 관건 일 것 같아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가나초콜릿으로 많이 해먹던데 이것보다 낮은급이면 맛없을것같긴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네모난걸 말하는거야 반만 찍은걸 말하는거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지만 준초코릿 한국인들도 초코 좋아하는데 준초콜릿만 쓰고 예감도 잘 봐야하는게 한국산 중국산 갈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리온 초코파이 초콜릿 발라놓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ㅁㅊ 믿고 있었다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아 맛있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왕 이런건 다 따라해도 좋아 디저트 치즈도 내줬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쟈가리코는 안될까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로이스보다 일본 무인양품 가면 항상 먹었는데 언제부턴가 없어져서 아쉬움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고맙다 .. . ..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팜유초콜릿 발라놓으면 안 먹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쟤네건 다 쌔벼오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예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읭 화이트초코가 개맛있는건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로이스거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는데 예감이라니..기대됩니다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s나만 로이스꺼 걍 평범했나 비싸기만하고ㅠ 그냥 초코묻힌감자칩...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로이스꺼랑 비슷해라 제발제발 너무 비싸 로이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기대댕당~~~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이미 이디야에 초코 감자칩이 있는뎅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오 초코는 환영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예감? 흠.. 기대는 안 되는데 보이면 사먹어봐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로이스 저거 집에 있는데 맛없어서 처박중 ㅠ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당시 전혜빈 20살, 오연서 16살 때 걸그룹 시절
06.26 00:23 l 조회 662
KT&G, '에쎄' 해외매출 1조원 돌파…국가브랜드경쟁력 17년 연속 1위 달성
06.26 00:21 l 조회 326
바닷물이 철을 녹슬게 만드는 이유 ㅋㅋㅋ2
06.26 00:20 l 조회 1638
결혼식 암행투어.jpg1
06.26 00:18 l 조회 931
스페이스x 최신 근황1
06.26 00:15 l 조회 3056
류제홍) 이거 뽀록이야
06.26 00:12 l 조회 195
나만 하이닉스 없어1
06.26 00:10 l 조회 1908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845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92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89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675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596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1
06.25 23:31 l 조회 83974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322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7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86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429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90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91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33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6